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by 정깨방 2020. 2. 9.
반응형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TV무료보기 휴대폰시청▲위 가장 아래

안녕하세요. 12회 마지막에서 서로의 포옹으로 끝이 났습니다.

윤세리(손예진) : "가버린줄알았어요"
리정혁(현빈) : "혼자서 안울었으면 좋갔는데"
윤세리(손예진) : "어쩌다 들었는데 아버지 더 힘들게 하지말고 가만가요. 밤비신드롬이야기..아기사슴이 산속에서 사람들을 만나면 사람들이 이쁘다고 쓰담쓰담해주잖아. 사람들이 떠난후에 아기 사슴이 돌아갈수없어요. 몸에 벤 사람들의 체취때문에 무리에서 버려진 사슴은 결국 죽게 되는거죠. 난 내가 지킬게요 나 한번 믿어봐요. 그 누구에게라도 당하지않도록할게. 나믿고 이제가도 돼요 리정혁씨 당신 세상으로"
차에서 지켜보는 조철강(오만석) / 이상한느낌 정만복(김명민)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집으로 들어와서
윤세리(손예진) : "갑자기 안하던짓들을 하니까 내가 놀라지! 니네 내 걱정한거야?
옛스러운 케익에 촛불을 킨다.
다같이 :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꽃다발을 받으시라. 생일을 축하합니다"
북한생일송을 부른다. 촛불끄기전 자기가 원하는 소원 이뤄진다고~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윤세리방안에서 리정혁 생일선물가져옴
리정혁(현빈) : "증표 아님, 특별한 의미 부여 아님, 그냥 산건데..
윤세리(손예진) : "지금 땀흘리는거야?"
리정혁(현빈) : "실내가 더워서 ..."
반지 선물...커플링..
윤세리(손예진) : "사람 설레게 하면서 ...안뺄꺼야 평생.. 젤 이뻐 ...무슨일이 있어도 당신 기억할꺼니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북한에서는 보드카먹고뻣은 서단(서지혜)와 구승준(김정현)
구승준(김정현) : "단이씨가 외박을 한건가요? 제가 대신 사과드릴테니까..우리 단이씨 야단치지마십시오. 그냥 혼자 서단씨에게 반한 상황입니다. 절도 기품 자신감 모든것들이 이유죠.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다시 서울 오과장 리정혁 만남..

오과장(윤상훈) : "누구시더라?"

리정혁(현빈) : "알텐데? 다른사람을 보냈던데?"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세리집에서
윤세리(손예진) : "선수단도 돌아가는거에요!?"
정만복(김영민) : "무슨일이 있어도 버스를 타고가야합네다. 그 다음은 장담할수 없습니다.
부대원들이 집에 온 이후로 직접 빨래며 청소 다하는 윤세리.

세리카드 원하는거 다 사라고 카드 전달해줌.
윤세리(손예진) : "특히 표치수 너 옷부터 어떻게하고~!"
떠나기전에 선물을 주려고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sns 결별 재결합 결별 재결합
리정혁(현빈):"남자만나러 남조선 간다는 말이 빈말이 아니였군. 나도 스처지나가는 중이오? 벌써 지나갔으면 말하주구"
윤세리(손예진) : "어머 우리 혁이 질투해요!? 땡땡이칠까요?"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영화보며 손도 잡고 드라이브도 가고 ~ 산책도 하고 다리위에서
윤세리(손예진) : "땡땡이 쳐본적 있어요?"
리정혁(현빈) : "수업빠지고 사진을 찍었소. 어떤 사람이 다리에서 뛰어내릴까 말까 하더라구. 다가가서 사진을 찍어달라했더니 ..여기 무서운데 여기에서 찍어야겠냐고..손을 떨면서 그걸 받더라구 .."
윤세리(손예진) : "거기가 어딘데요?"
리정혁(현빈) : "스위스..그여자가 오래 기억에 남았었지. 왜냐면 내스타일였으니까":
녹취본 전달
윤세리(손예진) : "그럼 그 옆에있던 여자가 서단씨...사람이 죽기전에 아주 잠깐 자신의 생애서 가장 좋았던 기억 스쳐지나간다잖아..그 순간중 지금이 있을거야"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치킨집에서
한일전축구보고 있는 부대원들.. 결국에 응원을 시작한다 ㅋㅋ
표치수(양경원) : "애미나이 중대장동지~~ 오필승코리아 대한민국~"
윤세리(손예진) : "내가 이 가게 치킨 다 쏠게요"
끝말잇기 게임시작 양송이버섯으로 또 승리! ㅋㅋ
"빨리 마시세 어서 어서 마시세~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담배피러와서
조철강 정만복 마주침
조철강(오만석) : "그렇지만 현실을 직시하라 ..동무는 큰아들(리무혁=하석진)을 죽게만든 자인데..다쓰고나면 버려지는거야! 어머니를 꺼내준자가 리정혁이였소?
정만복(김영민) : "빚을 갚고싶습니다"
조철강(오만석) : "죽은 동무의 빚을 갚을꺼가 ! 하나뿐인 자식을 살릴꺼가! 그러니까 선택하라우 동무"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자기전에
피씨방 은동이 이야기함
근데 생각보다 힘들거구망유
금은동(탕상준) : "돈받고 자본주의의 허세꾼"
피타는 노력 / 도마도지배자 ㅎㅎㅎㅎㅎ
리정혁(현빈) : "그랬구만...그만 떠들고 자지그래...물마시러감 ㅋㅋ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북한에서는
서단(서지혜)는 구승준(김정현)이 리정혁(현빈)집에 간걸 알아낸다.
구승준(김정현) :"조철강이 사고로 죽은게아니라 남한으로 넘어갔음,, 리정혁이 서울에 갔음,,윤세리 구하고 조철강잡겠다고..이런 저런 심부름도 했어요.."
서단 울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다시 윤세리집
마스크팩 중에 김주먹(유수빈)에게 윤세리(손예진)이 심부름을 시킨다.
최지우 등장.... 지우히메~
최지우 : "세리가 부탁해서..나 보고 싶어서 진짜 멀리서 왔다고 들었는데..너무 고마워요 ..나한테 하고 싶은말 있으면 하세요"
김주먹 : "사랑하는 사람들은 만나는거라고 하셨지요.아무리 먼길을 떠나도 결국 돌아오는거야. 사랑은 돌아오는거지요" 
권상우 소라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판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크로스마이핑거
금은동(탕상준) : "난 앞으로 후라이를 깔것이다! 라는 겁니다."
김주먹(유수빈) : "진짜 고맙습니다. 오늘 죽어도 여한 없습니다. 
윤세리(손예진) : "정수리 꽃향기 표치수...."
금은동(탕상준) : "우리 또 마지막인사하는겁니까?"

윤세리(손예진) : "근데 또 아니 이게 마지막이 아닐수 있잖아? 그리구 너네 선물 하나씩 준비했어."
정만복(김영민)은

리정혁과 윤세리의 동선을 조철강에게 알려준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회장(윤세리아버지) 파혼한 두사람(구승준/윤세리)이 왜 북한에 있으며 사실을 알려고 하고 윤세리를 집으로 부른다.
작은 오빠 윤세형은 조철강과 음모를 짠다. 윤세리가 집으로 오는 루트를 알려줌.
윤세형(박형수) : "그 쪽이 뭘하든. 세리를 내 눈앞에 안보이게 해달라."
미행당하는 윤세리(손예진)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오과장(윤상훈),조철강(오만석)리정혁(현빈)의 만남
조철강 : "윤세리 혼자 나두고 떠랄 리정혁이 아니지."
리정혁 : "당신 같은 인간과 하늘 아래두고 한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었거든."
이어 싸움이 일어난다. 오과장은 도망가고 부대원들이 등장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회상장면이 나오고 정만복과 리정혁의 대화.
리정혁 : "나한테 할 말있습니까? 할 말있으면 하십시오.";
정만복 : "귀때기로만 평생을 살았는데...할 말을 하라니 고맙습네다. 오늘 조철강을 만났습니다. 아이 사진 협박받았다.
이번엔 물러서지 않겠습니다!!!"
하면서 리정혁과 부대원들이 작전을 벌인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세형이 전화 왔을때
윤세리(손예진) : "오빠가 조철강과 결탁해서 이런짓까지 할리가..
표치수(양경원) : "겁먹은 표정하지말라우. 은동이 일없네? 성장판 안다치게 조심하라우!!
인천사람들(?) : "1년월세 무료맞습니까~!!"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주러 등장.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다시 싸움씬..

조철강(오만석) : "정만복동무 선택이 뭔지 잘봤으니까 나도 선택을 해야갔지!"
->정만복 끌고 나가는 조철강

->따라 나오는 리정혁

->리정혁에게 총쏘는 조철강 
->총알을 차로 막는 윤세리

->조철강이 놓친 총을 쏘는 정만복

->총맞는 조철강

->쓰러지는 윤세리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윤세리 : "내게 주어진 행복을 모두 누렸소"
리정혁 : "아니 그 말로 충분하지않소. 하나두 충분하지않소. 이 말을 아직.. 하지 못했소..사랑하오 사랑해 윤세리.." 
배쪽에 총을 맞은 윤세리(손예진)의 끝으로 끝이 납니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3회 최지우

 

에필로그
표치수(양경원) : "좀 더 거시라 이말이지요. 우리가 있지 않습니까.우 리의 조국은 중대장동지입다."
박광범(이신영) : "명령을 내려주십시오. 중대장동지" 

리정혁(현빈) : 

"상사 포치수 하사 박광범 중급병사 김주먹 초급병사 금은동.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말고 윤세리 동무를 지켜라. 믿는다"

 

내일 더욱 기대가 되는 14회가 방영됩니다.

반드시 본방 사수해야죠 ㅎㅎ헤헷 목록 끝에가면 다시보기 시청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