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TV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by 정깨방 2023.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드라마 추천 작품 그대는 나의 원앙입니다. 중국 칭하이시닝tv에서 2012년 9월18일부터 첫방송을 시작하여 10월에 종영되었습니다. 현재 중화TV에서 방영중이며 방송시간 주중 저녁 8시입니다. 스트리밍은 티빙입니다.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드라마소개

악덕 상인 소광평의 딸 소환아는 아버지의 야욕 때문에 북쪽 지방의 최대 거상 석무기와 강제로 혼인하게 됩니다. 천성이 여리고 소심한 소환아는 정략결혼을 받아들일 수 없어 어머니와 야반도주하다가 호위들에게 쫓기던 중 절벽 아래로 떨어져 사를 알 수 없게 됩니다.

 

 

"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방법"

 

그대는 나의 원앙 1화 | TVING

악덕 상인 소광평의 딸 소환아는 아버지의 야욕 때문에 북쪽 지방의 최대 거상 석무기와 강제로 혼인하게 된다. 천성이 여리고 소

www.tving.com

" 예고편 미리 보기 "

 

차이나는 즐거움 중화TV

중화권 콘텐츠의 모든 것! 중화TV

zhtv.cjenm.com

" 재방송 편성표 "

 

그대는 나의 원앙 편성표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그대는 나의 원앙 편성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결국 소씨 집안의 사생아인 양의류가 소환아로 가장하여 석무기에게 시집가게 되고 양의류는 신혼 첫날밤부터 술에 취해서 들어온 석무기에게 물을 끼얹는 등 차갑게 대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석무기는 씩씩하면서도 귀여운 양의류에게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등장인물소개(배우)

양의류 <자오리잉>

 

악덕 상인 소광평의 딸입니다. 친딸임에도 사생아라 인정받지 못하고 허드렛일을 하며 하녀 취급을 받습니다. 쌍둥이처럼 닮은 자매이자 친구 소환아 대신 석무기에게 시집가게 되고 그와 끊임없이 대립합니다.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석무기 <치지>

북쪽의 최대 거상입니다.

 

차갑고 냉혹하며 인정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부모의 원한을 갚기 위해서 양의류와 혼인하지만 양의류의 열정과 대담함에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됩니다.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석무흔 <한둥>

석씨 집안의 둘째입니다.

훤칠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온화하고 따뜻한 성품의 소유자입니다. 석무기의 아우이자 지략에 능합니다.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석무개 <궈둥둥> : 석씨 집안의 셋쨰입니다. 활발하고 낙천적이나 장난이 심합니다. 양의류가 소환아로 가장해 석무기와 혼인한 걸 알고 양의류를 집안에서 쫓아내려고 합니다.

 

양옥석 <저우팡> : 정직하고 강직한 성품을 지녔으며 어려서부터 무술을 익혀 포졸이 되었습니다. 부친의 원수를 갚는 게 인생의 목표입니다.

 

 

 

 

 

 

그대는 나의 원앙 재방송 다시보기 중국드라마 추천 인물 소개

 

모든출연진/몇부작/스트리밍

양의류 역할_자오리잉 / 석무기 역할_치지 / 석무흔 역할_한동 / 양옥석 역할_주방 / 석무개 역할_곽동동 / 냉강 역할_엽조신 / 진추우 역할_송일 / 석무가 역할_장천 / 소청 역할_황령 / 소태태 역할_다이춘룽 등이며 1회부터 50회(마지막.결말)까지 총 50부작으로 되어있습니다. 줄거리는 혼인을 소재로 한 작품이며 결말에선 위기의 부부가 하나가 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7월 3일까지 중화TV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다시보기 스트리밍은 넷플릭스가 아닌 tving(티빙)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