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함보자

by 정깨방 2020. 1. 31.
반응형

▲ 드라마 TV 무료 보기 시청하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콜릿 후속작으로 방영일은 2020년 1월 31일입니다. JTBC금토 드라마입니다. 방영시간은 금요일 10시 50분입니다.

광진 작가의 동명의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원작으로 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에 있습니다.

요약)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됩니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에서!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립니다! 

 

 

 

 

장가와대립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
원하는 것만 하며 살 수 있냐?, 혼자 사는 세상이냐?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타인의 말에 길들여져 자신의 가치관을 현실이라는 장벽에 맞춰 타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누구도 비난할 수 없습니다. 정해진 틀 안에 자신을 맞추는 것이 어른스럽고, 사회생활을 잘한다고 여겨지고 있는 현시대이기에 때문입니다. 없는 자의 소신은 이득 없이 고집이고 객기가 되는 세상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타인과 세상에 맞춰가는 삶이 정말 잘 사는 삶일까요?? 누구를 위한 삶인가요? 삶에서 제일 소중한 것은 자기 자신이어야 하지 않을까요? 당신의 삶에 당신은 있는가요??
여기 고집, 객기로 똘똘 뭉친 사회 부적응자 한 놈이 있습니다.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입니다. 

 

 

 

 

직원채용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함보자>
이 남자는 무릎 한 번을 꿇지 못해서 고등학교 중퇴, 전과자가 되었습니다. 재벌의 갑질로 인해 꿈, 가족 모두를 잃고
끝없는 나락 속에서 우연히 걷게 된 이태원 거리에서..다양한 인종, 느낌 있는 이국적인 건축물, 자유로운 사람들, 각국의 맛있는 요리들이 있습니다. 세계가 압축된 듯한 이태원에서 자유를 느낀 그는, 다시금 희망을 품고 반해버린 이곳 이태원 골목에서 뜻이 맞는 동료들과 창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소신에 대가가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주인공 박새로이는 타협하지 않습니다. 자유를 쫓는 힘없는 자의 소신, 필연 같이 찾아오는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자신의 소신을 관철 시키며 원하는 바를 이루려 합니다. 그는 머리가 똑똑하지도, 특출한 재능이 있지도 않습니다. 그저 단단할 뿐이죠.! 그런 보통사람인 새로이의 거침없는 행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한때는 그와 같은 삶을 살았으나 현실에 타협했을, 또는 그 험난한 길을 걷고 있을 많은 시청자로 하여금, 카타르시스와 강한 자극을 줄 것입니다.

 

 

 

 

사랑싸움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함보자>

등장인물
박새로이<배우 : 박서준> 소신있게 살자, 중졸, 전과자, 단밤 사장 
무릎 한번을 꿇지 못해 퇴학을 당했고, 원수를 폭행하여 살인미수 전과자가 되었습니다. 폭행을 했으니 벌을 받는 법, 억울할 것도 후회할 것도 없습니다. 그것이 새로이의 가치관이자 소신입니다. "내 인생 이제 시작이고, 난.. 원하는 거 다 이루면서 살 거야!!"


조이서<배우 : 김다미> 소시오패스, IQ 162, 인플루언서, 단밤 매니저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다재다능한 천재 이서. 어머니의 남다른 교육 때문이었을까, 이서의 인생관은 확실합니다.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직하여, 재벌 남편과 결혼해 성공한 인생을 사는 것은..... 스스로가 생각해도 따분한 루트.
"사랑,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바보 같은 짓거리야!" 그렇게 살아왔던 이서 앞에 나타난 한 남자가 있습니다. 자신과 정반대 성향의 박새로이죠. 조이서의 똑똑한 머리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새로이가 보고 싶고 그가 좋습니다. 조이서는 욕심쟁입니다. 원하는 것은 이뤄내야 직성이 풀립니다.

 

 

 

 

단밤직원들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소개 함보자>

오수아<배우 : 권나라> 개인주의자, 요보호아동, 커리어우먼, 장가 전략기획팀장
어머니에게 버려져 유년기를 보육원에서 자랐습니다. 자존감이 강해서였을까, 자기방어기제였을까, 값싼 동정을 혐오합니다. 그런 수아가 유일하게 마음을 열었던 새로이의 아버지입니다. 성격은 맞지 않지만 아저씨의 아들이라니 새로이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새로이의 원수가 된 장가죠. 수아는 바로 그 장가의 후원을 받아왔고, 장가에서 일도 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했던 수아의 합리화는 계속 됩니다. "나는 내가 제일 애틋하고 소중해, 그게 잘못된 거야?" 


장대희<배우 : 유재명> 약육강식, 권위주의자, 장가 회장
격동의 시대, 종로 굴다리 포장마차부터 시작하여 지금의 장가를 이루어 냈습니다. 그 삶이 얼마나 치열했을까, 장회장은 스스로가 너무나 대단합니다. "내 입으로 말하네만...... 나는 권위적인 사람이야!" 새로이와 마찰이 있는 인물입니다.

 

장근수<배우 : 김동희> 짝사랑, 잘생김, 장회장의 둘째 아들이자 서자.

어릴 적부터 배다른 형 근원에게 학대를 받아왔고, 장회장은 방관했습니다. 온갖 설움에 근수는 장가가 싫었고, 열일곱 어린 나이 독립을 했습니다. 무엇하나 원하는 걸 허락하지 않았던 유년기 때문인지 근수는 포기가 빠릅니다. 같은 반 이서를 좋아하면서도 사귀고 싶다는 욕심은 없었습니다. 그저 제 한 몸 건사하는 것이 목표이죠!

 

 

 

 

간지폴폴 단밤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소개 함보자>

장근원<안보현> 이기주의자에 다가 금수저고 망나니지만 장회장의 장남이자 장가의 후계자입니다. 
강민정<김혜은> 야심가, 장가 전무이사. 장회장과 같이 장가를 창립한 강보현의 외동딸입니다.
최승권<류경수> 전직조폭,단밤 홀직원. 새로이와 교도소에서 처음 만났고, 당당한 삶을 사는 그에게 매료됨.
마현이<이주영> 까칠함, 단밤 요리사. LCD 공장에서 만난 새로이의 권유로 단밤의 주방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김토니<크리스 라이언> 혼혈아, 아프리카 기니 출신, 단밤 알바생입니다.
박성일<손현주> 새로이 아빠, 장가 부장. 자신의 자존심이나 소신보다는 회사가 중요했습니다. 그 이유는 가정.. 
이호진<이다윗> 전교 1등. 순둥순둥한 얼굴과는 다르게 냉철하고 집요합니다.
오병헌<윤경호> 형사, 홀아비. 뺑소니 사건을 묵인한 담당 형사입니다.

 

이상으로 소개가 끝이 났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는 글 아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드라마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면 좋겠네요! 시청률도 빵빵하게 흥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