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휴대폰으로 간편시청

by 정깨방 2020. 2. 22.
반응형

회차 정보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마지막회)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휴대폰으로 간편시청

 

▼ TV 무료 시청 ▲

안녕하세요. 용팔이 이후에 다시 돌아온 김태희 / 이규형/ 고보결의 주연 하이바이 마마!가 2020.02.22(토) 방송이 됩니다. 사랑의 불시착으로 그만큼의 인기가 있을지 기대가 되는 작품이구요. 새로운 스토리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tvn드라마를 알아보겠습니다. 방영시간은 토요일/일요일 오후 9:00에 방송됩니다.

 

소개

하이바이 마마! 어느 날, 죽은 아내가 살아 돌아왔다고???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한 소중한 이가 어느 날 갑자기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나고, 또 어느 날 갑자기... 살아 돌아온다면 어떻게 될까?? 이 황당하고 허무맹랑한 상상력으로 시작된 이야기는 우주의 순리, 그리고 상실의 순리를 거스른 기적 같은 일들이 우리 앞에 일어날 때, 과연 그건 축복이기만 한 것인지에 대해 질문을 던져봅니다.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간편 시청하자

 

여기 귀신 5년차가 무색할 만큼 상큼발랄한 아내 귀신[차유리]과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며 고통 속에 살다, 새 인생을 시작한 남자[조강화]가 있습니다. 이 부부를 통해 삶과 죽음, 이 거스를 수 없는 순리와 상실이 나타납니다.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되짚어보고 그들이 겪은 시간과 상처들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엔 한이 서린 귀신들은 없습니다. 그저 평범하게 우리 곁에 더 머물고 싶은 삼촌 귀신, 엄마 귀신, 아기 귀신 등이 있을 뿐이죠. 어쩌면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귀신들을 통해, 슬픔이 아닌 한껏 웃으며 마음 한구석이 따듯해지고,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휴먼/코미디 드라마이니까요!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간편 시청하자

 

배우소개
차유리 [사망 당시 33세] 귀신 5년 차 엄마 귀신 <배우 : 김태희>
육신도, 철도 없는 모성애 만빵 고스트 마마입니다.
5년 전 아이[조서우]와 남편[조강화]만 남겨두고 세상을 마감한 짠내 터지는 엄마 귀신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슬픈 사연과 달리 밝고 낙천적인 성격 덕에 귀신 세계에 완벽 적응했습니다다. 현재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평온 납골당의 비주얼 센터로 활동 중이죠. 제삿날이면 못 먹고 죽은 귀신 마냥, 제사음식 먹방을 찍어대고 당당하게 무임승차하며 이곳저곳 놀러도 다니고 이 귀신, 저 귀신, 이 사람, 저 사람, 오지랖도 참 넓죠. 한번 죽어봐서 무서울 것도 없고, 이승에 딱히 미련도 없습니다. 비록 아이가 자신을 보지도, 느끼지도 못하지만 하루하루 아이가 크는 걸 보는 낙으로 귀신 생활도 할 만합니다. 그저 아이를 보고 싶은 마음에 아이와 남편 강화, 그리고 강화와 재혼한 아내 민정 곁을 떠나지 못합니다...하루만 더... 하루만 더... 그렇게 5년이 흘렀가버린거죠.. 


그러던 어느 날, 기가 약한 아이 옆에 붙어있던 자신 때문에 딸 서우가 귀신을 보게 되고... 결국 딸을 위해 올라가겠다 마음먹은 유리, 그런데 갑자기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죽기 전 모습 그대로 말이죠!.  저승이 아닌 이승에서 49일간 심판을 받아야 한다고 하는 미동댁의 말... 49일 안에 원래 자리인 강화의 아내, 딸의 엄마 자리를 찾으면 다시 사람이 될 수 있다는데... 이미 그녀 없이 잘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녀의 환생이 축복일까요? 그리고 그녀는 다시 살 수 있는 이 기회를 잡을 수 있을까요? 이제 시작됩니다!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간편 시청하자


조강화 [38세] 죽은 유리의 남편, 민정의 남편 <배우 : 이규형>
"죽은 아내가 살아 돌아왔습니다"
강화유리. 이름처럼 어떤 시련에도 부서지지 않고 단단하게 살아가자 다짐한 지 5년이 채 지나지 않은 어느 겨울날, 출산 예정일을 며칠 앞둔 아내 유리를 사고로 잃었습니다. 그리고 혼자가 된 그에겐 딸 서우만 남겨졌습니다. 한국 흉부 수술 탑을 자랑하던 동성대학병원 실력파 의사로, 환자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좋은 의사였습니다.그러나 그날 이후, 홀로 남겨진 서우를 챙기며 살아내야 했던 강화는 변했습니다. 의사의 사명감은 없어진 지 오래지요. 아내 유리가 숨을 거둔 수술실 공기를 잊지 못해 더 이상 수술을 하지 못하고 진료만 보고 있습니다.

 

한없이 밝고 열정적이던 강화는 온데간데없고, 매사에 철두철미하고 남의 일에 나서지 않는 차가운 강화만 남았습니다. 유리가 떠난 지 5년... 어느새 재혼까지 해 지금의 아내 민정과 딸 서우를 키우며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죽은 유리가 살아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고요한 것 같았던 5년의 시간들이 폭풍으로 변해 그의 인생을 뒤흔들기 시작합니다... 살아 돌아온 전 아내 유리와 지금의 아내 민정 사이에서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강화의 미치고 팔짝 뛸 스토리가 시작되는것 입니다!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간편 시청하자


오민정 [34세] 강화의 아내, 서우의 새엄마 <배우 : 고보결> 
"우리 서우는 제가 알아서 잘 키워요. 신경 꺼주실래요? "
동성대학병원 간호사 출신으로, 강화와 결혼 후 서우를 키우고 있습니다. 타인에겐 당돌, 시크, 싸가지로 무장한 자발적 아싸로, 어린이집 엄마들에겐 공공의 적입니다. 오만정 떨어진다는 뜻으로 일명 오만정이란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차가운 그녀에게도 인간적인 모습은 있습니다. 찬장에 숨겨둔 소주를 마시며 남몰래 스트레스를 푸는, 알고 보면 귀여운 주당이지요. 오늘도 엄마들의 뒷담을 무시하며 아싸를 자처하는데...이상하게 서우 어린이집에 새로 온 주방 이모가 자꾸 신경 쓰입니다. 유독 서우를 예뻐해 주는 그녀.... 어쩐지 강화의 죽은 부인과도 꼭 닮았다는 생각을 합니다. 마이웨이 인생 민정인데 왜 자꾸 그녀가 신경 쓰일까요?

 

 

 

 

하이바이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간편 시청하자

이외의 인물들
정씨할매귀신, 정귀순사망:2014.11.20[귀신7년차]<배우 : 반효정>_납골당 실세로, 입은 걸걸/ 푸근하고 정 많은 할매.
종가댁 며느리 귀신, 성미자 사망:1966.10.2 [귀신 55년 차]<배우 : 배혜선>
필승네 가족 귀신 사망 : 1999.05.04 [귀신 22년 차] <배우: 박은혜, 김대곤, 신수연>_한날 한시에 함께 귀신이 되어버린 필승 엄마[서봉연],필승 아빠[장대춘], 필승 누나 [장영심]까지..
야구선수 귀신, 강상봉[강빈]사망 : 2019.12.20 <배우 : 이재우> 
짱돌 귀신, 심금재사망 : 2015.3.2 [귀신 6년 차] <배우 : 심완준>
종가댁 며느리 남편 귀신, 권만석[성미자 남편] 사망 : 1965.3.22 [귀신 56년 차] <배우 : 최대성> 

이상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용팔이의 김태희와 스기로운 감빵생활의 이규형, 고보결의 첫 주연작! 그리고 고백부부/마음의소리의 권혜주작가, 고교처세왕, 천국의 눈물, 오 나의 귀신님, 내일그대와, 어비스 연출을 맡은 유제원 감독의 만남이라서 더욱 기대가 큽니다. 대박나길 기원하겠습니다. tvn드라마 본방사수는 꼭 할거에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