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by 정깨방 2020. 3. 30.
반응형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드라마 tv 무료 보기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 대로 말하라 후속작 루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OCN주말드라마이며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이 됩니다. 2020.03월 28일 첫방송이 시작했으며 최진혁/박성웅/조동혁/정혜인/한지완 주연입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소개

놈들이 모든 것을 앗아간 그때, 그에게 특별한 눈이 생겼습니다. 테러 집단 아르고스에 의해 눈앞에서 아내를 잃고 두 눈은 예리한 칼에 닌자 당한 뒤 아내를 죽인 살인범으로 몰린 촉망받던 강력계 형사 강기범(최진혁)입니다. 모든 것을 잃었다고 생각한 그때, 루갈(rugal)의 총책임자 최근철국장은 기범에게 인공눈을 이식하고 오로지 아르고스 처단을 목적으로 한 특수 조직 루갈에 합류할 것을 제안합니다.

인간병기 프로젝트 루갈 vs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

목숨을 건 이식 수술은 기적적으로 성공하고 인간 병기로 다시 태어난 강기범입니다. 바이로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루갈 팀원들과 공조를 시작하게 됩니다. 자신의 모든 것을 앗아간 아르고스에 복수하겠다는 일념 하에 아르고스 박멸에 나서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건강을.. 삶의 전부를 잃은 사람들... 상실이라는 공통분모에서 시작해 영웅이 된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세상을 지배하려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기계 병기를 만드는 절대악과 반대로 그에 맞서 기계가 되면서까지 인간성을 지켜내고자 하는 영웅들.. 이들의 치열한 싸움만큼 우리가 살아내야 할 삶은 그 자체로 가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루갈

대한민국 최대 테러 집단 아르고스에 맞서기 위해 창설된 비밀경찰 조직입니다. 인공눈, 인공팔 등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르고스

합법적인 기업의 탈을 쓰고 있지만, 실체는 대한민국 최대의 범죄조직이자 테러집단입니다. 마약, 매춘, 유흥 등 음지뿐만 아니라 유통, 엔터테인먼트 등 양지의 사업에까지 손을 뻗고 있는 중입니다. 2008년 금융위기 속 내수 부양을 위해 지하 자본을 양성하려는 정치권과 결탁하였고 세를 확장해 자본력을 확보한 전국구 폭력 조직 불개미파가 전신입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등장인물

<강기범 35세> 배우_최진혁 : 루갈의 인공눈입니다.

나쁜 놈! 눈에 밟히는 족족 잡아야 제맛이지!

촉망받던 전직 강력계 형사팀장이었으며 현재 루갈의 인공눈입니다. 형사 시절 타고난 운동신경과 정의감이 있었으며 한 번 꽂히면 끝장을 보는 집요함으로 아르고스를 소탕하는데 앞장서며 실력을 인정받고 승승장구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아내 여진과 결혼 1주년을 기념하려던 날 아르고스 조직원들의 습격을 받습니다. 여진의 죽음을 목격한 뒤 자신의 두 눈마저 잃고 아내를 죽이고 눈을 자해한 살인범으로 몰리게 된 강기범입니다. 수감된 기범에게 접근한 루갈의 총책임자 최근철은 기범의 탈주를 도왔고 새 눈을 줄 테니 루갈에 합류해 아르고스에 맞서자고 제안을 하게 됩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송미나 30세> 배우_정혜인 : 루갈의 만능칩입니다.

말이 짧다?! 그날 못 죽인 놈들 생각이나 해!

전직 강력계 형사입니다. 목 뒤에 인공 칩을 이식받고 루갈에 합류를 했습니다. 형사 시절 동료 경찰들이 아르고스에 의해 처참하게 살해당하는 현장에 있었습니다. 같은 날 그녀 역시 총상을 입고 법적으로 사망 처리되었지만, 극적으로 태웅에게 구출되어 루갈 팀원으로 활동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이식받은 인공 칩으로 총상으로 인한 마비 증상을 극복하게 되었고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동료들의 죽음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기에 두 번 다시 아르고스에게 당하지 않겠다는 강한 집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늘 강하고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믿을 수 있는 팀원이지만 사람으로서의 그녀는 누구보다 인간적입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황득구 51세> 배우_박성웅 : 아르고스의 절대악

웰컴 투 마이 월드!! 알짱거리지 말고 제대로 들어와!!

아르고스의 실세이자 절대악입니다. 세상의 선과 악, 정의와 불의에 대한 구분이 통하지 않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비상한 머리와 냉혹한 성품으로 자연스럽게 어둠의 세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세력의 기반을 닦고자 아르고스의 수많은 범죄 증거 인멸을 돕습니다.

 

고용덕의 눈에 들었으며 아르고스의 실세로 자리매김하지만 고용덕의 존재 가치가 사라지자 그를 살해해버립니다. 고용덕의 자리를 물려받은 최예원과 중간보스를 무너뜨리고 아르고스를 장악하게 되며 자신이 지배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르고스에 대한 루갈의 공격이 점점 거세지는 가운데 죽음에서 부활한 강기범과 조우하게 됩니다. 강기범의 꺾이지 않는 복수심과 전투력 그리고 끈질기게 악을 추적하는 신념이 마음에 듭니다. 자신을 통제해 줄 무언가와 만남을 고대하던 황득구는 이제 강기범과 게임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최예원 32세> 배우_한지완 : 아르고스의 후계자

보이는 게 다가 아니지. 진짜 원하는 걸 이야기해볼까?

아르고스 고용덕 회장의 애인으로 그의 사망 후 모든 재산을 상속받은 공식 후계자입니다. 장마담의 눈에 띄어 재즈바 립싱크 가수로 일하던 중 고용덕을 만나 그의 여자가 되었습니다.

결혼식 당일 고용덕이 사망하자 보스 자리에까지 올라갔으며 아르고스를 차지하겠다는 강한 야심을 품게 됩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위협하는 황득구와의 목숨을 건 경쟁을 합니다. 조여 오는 루갈의 위협 속에서 그녀는 욕망을 채울 수 있을까요? 그녀 스스로도 자신의 욕망을 가늠할 수가 없습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까지 OCN주말드라마

 

모든출연진

강기범 역_ 최진혁 / 황득구 역_ 박성웅 / 한태웅 역_ 조동혁 / 송미나 역_ 정혜인 / 최예원 역_ 한지완 / 최근철 역_ 김민상 / 이광철 역_ 박선호 / 브래들리 역_ 장인섭 / 수잔 역_ 장서경 / 오과장 역_ 박충선 / 민달호 역_ 유상훈 / 고용덕 역_ 박정학 / 최용 역_ 김인우 / 장마담 역_ 유지연 / 봉만철 역_ 지대한 / 설민준 역_ 김다현 / 이상으로 루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새로운 기획이 눈에 띄는 드라마인듯합니다.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는 여기까집니다. 좋은 시청률과 좋은 드라마 전개가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