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보자

by 정깨방 2020. 3. 30.
반응형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보자

▲ 드라마 TV 무료 보기 시청 ▼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컴 2 라이프 후속작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C 월화드라마이며 월요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본방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23일에 시작을 했구요.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 주연으로 나오며 응답하라 시리즈에 나왔던 민도희도 출연합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소개

-1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함께하시겠습니까?!-
누구나 인생의 주인공이 되길 꿈꿉니다. 누구에게나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희로애락과 각기 사연은 다를지라도 돌이키고 싶은 순간은 반드시 존재합니다. 이 드라마는 1년 전으로 돌아온 사람들의 특별한 기회 리셋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보자

 

이미 경험했던 1년간의 기억 덕분에 성취는 앞당기며 위험은 피하면서 시행착오 없는 완벽한 인생을 살 수 있는 기회입니다. 후회는 바로 잡고 행복은 반복하면서 삶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꿈에서나 바랄 수 있던 기회를 통해 두 번째 인생을 맞이한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독이 든 성배였던 걸까요?

 

과거를 바꾸기 시작하면서 그들 앞에는 예측 불허한 일들이 펼쳐지게 됩니다. 리셋의 대가를 치르라는 듯이 차례로 찾아오는 죽음의 그림자가 다가옵니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생존을 위해 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미스터리한 운명에 맞서는 타임 슬립 생존게임입니다. 그들의 치열한 1년에 대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보자

배우소개
<지형주> 배우_이준혁 : 강력계 형사이며 30대입니다. 
적당히 뺀질거리지만 적당히 유능한 7년 차 강력계 형사입니다.

정의구현이라는 소명의식보다는 무사안일 워라밸을 꿈꾸는 경찰공무원이지만 내 눈 앞의 불의는 참지 않으며 내 사람 건드리는 놈은 응징해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입니다. 교통계 시절에 지명수배범을 체포하고 강력계로 특진되는 바람에 워라밸마저 날아갔지만 한 가족처럼 정들어버린 강력 1팀 팀원들과의 의리로 고된 형사 생활을 버티는 중입니다.

 

그랬던 그에게 동료가 목숨을 잃는 엄청난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삶의 지표를 잃고 폐인의 시간을 보내던 그에게 걸려 온 한 통의 전화가 옵니다. 1년 전으로 돌아가겠냐는 믿기지 않는 미스터리 제안이었습니다. 그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보자


<신가현> 배우_남지현 : 웹툰 작가이며 20대 후반입니다. 
인기 웹툰 히든 킬러를 연재 중인 스릴러 웹툰 작가입니다.

억대 수익과 탄탄한 독자층 그리고 영화화 논의까지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작가지만 천 개의 선플보다 하나의 악플에 신경 쓰는 편입니다. 예민한 완벽주의자이자 집요한 워커홀릭입니다.

 

취재와 작업의 끝없는 반복을 합니다. 반려견인 마루와의 외출이 유일한 휴식일뿐이었지만 10년 지기 친구 주영과 결혼을 약속한 우진이 있습니다. 사랑 하나와 우정 하나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런 그녀에게 걸려 온 미스터리 한 전화 한 통의 내용은 1년 전으로 돌아가겠냐는 제안이었습니다. 그녀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이신> 배우_김지수 : 정신과 전문의며 리셋 초대자입니다. 40대 초의 여성입니다. 
말과 행동에 기품이 묻어나고 신뢰를 주는 세련된 외모의 정신과 전문의입니다.

의사로서는 이례적으로 심리 상담 전문 클리닉인 지안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과거로 돌아가 1년을 반복해서 사는 특별한 비밀이 있습니다. 리셋이라 불리는 특별한 경험을 사람들에게 제안해서 함께 과거로 돌아오게 됩니다. 때로는 리셋의 선 경험자로 때로는 마음을 치유하는 상담가로 함께 과거로 돌아온 사람들에게 가이드가 되어주는 인물이 됩니다.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배정태> 배우_양동근 : 40대 초의 리세터이며 폐차장 직원입니다. 
딱 봐도 불량한 양아치입니다. 도박 중독에 악덕 사채업자의 똘마니이자 잡범 전과자입니다.

특유의 불량한 모습의 배정태는 모든 의혹의 중심에 있는 인물입니다. 

<서연수> 배우_이시아 : 20대 후반의 리세터이며 예비신부입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1년 전 남자 친구였던 지금의 결혼을 피하기 위해 리셋을 선택합니다.

리셋 후 모든 게 원하는 대로 되었다고 생각한 순간 알 수 없는 사건에 휩싸이게 됩니다.

<최경만> 배우_임하룡 : 60대 초의 리세터이며 경비원입니다. 
처음부터 경만의 리셋 목표는 단 하나였습니다. 바로 로또에 당첨되어 자신이 일하고 있는 아파트 주인이 되어 떵떵거리고 사는 것이었습니다. 가장 높은 당첨금 회차 번호를 외우고 인생 역전을 꿈꾸며 리셋에 참여하게 됩니다.

<민주영> 배우_민도희 : 20대 후반이며 웹툰 어시스트입니다. 
가현의 10년 지기 친구이자 어시스트입니다. 가현의 작업실에서 함께 지내며 가현을 돕고 있습니다.

가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가현이 누구보다 의지하는 베스트 프렌드입니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보자 인물관계도

 

모든인물들
지형주 역_ 이준혁 /신가현 역_ 남지현 /이신 역_ 김지수 /배정태 역_ 양동근 /서연수 역_ 이시아 /황노섭 역_윤주상 /최경만 역_임하룡 /차증석 역_정민성 /박영길 역_전석호 /고재영 역_안승균 /김세린 역_이유미 /허장일 역_류태호 /박선호 역_이성욱 /진사경 역_윤혜리 /남순우 역_려운 /민주영 역_민도희 /한우진 역_임현수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17회 18회 19회 20회 21회 22회 23회 24회 총 24부작입니다. 좋은 전개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또 시청률까지 잡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