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싶은것들/소개

틱톡 어플소개 좋네요!

by 정깨방 2019. 4. 5.
반응형

틱톡

 

 

안녕하세요 어플소개하는 깨방입니다.

오늘은 핫한 어플 틱톡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저도 가끔씩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시간날때나 심심할때 하면 재미가 솔솔 하더라구요~ ㅎㅎ

 

 

틱톡이야

 

 

<어플소개>

재미가 가득한 숏 비디오 앱

전세계 1억명이 쓰는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TikTok 틱톡 (뮤직비디오, 더빙, 립싱크, 코미디까지)

TikTok에서는 지금 가장 핫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지금 바로 TikTok에서 15초짜리 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TikTok 틱톡 주요 특징

<<다른 영상앱은 따라오지 못하는 초고화질>>
TikTok을 통해 촬영한 영상은 초고화질로 저장되어 영상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살려준답니다.

<<요리조리 다양한 촬영기능>>
TikTok만의 혁신적인 촬영 기법과 기술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은 멋지고 신기한 영상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어요.

<<너무나도 간편한 편집기능>>
스티커, 필터, 배경음악, 목소리 더빙과 립싱크 등 영상을 핫하게 만들어 줄 여러 편집 기능들이
셀 수 없이 준비되어 있어요.

<<수없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영상>>
전세계 1억명이 넘는 TikToker들이 지금도 뮤직비디오, 노래, 댄스, 코미디, 연기, 스포츠, 상황극 등 멋지고 꿀잼인 영상들을 올리고 있어요.

TikTok과 함께라면 심심할 틈이 없어요.
지금 우리 TikTok해요!

 

이상 플레이스토어에 나와 있는 설명이였습니다. 

 

 

 

 

틱틱톡톡

 

 

스타와 함께 사용 할 수도 있고

다양한 컨텐츠가 함께 있어서 필요로 하면 자주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당.

 

 

 

톡틱

 

다양한 사용자들의 댓글 내용입니다.

-이앱은 진짜 재미있고 좋은데 추가됬으면 하는 기능이 하나 있어요...

-그 음악도 여러개를 섞어서 하는 기능 생겼으면 좋겠어용~만들어주시길 바래욤~

-되게 좋습니다. 하지만 이상한 짓 하면 바로 욕먹을 수도 있으니까 까시려는 분들 주의하세요.

-틱톡 보는 재미도 있고 심심할 때 영상 올리는거 꿀잼임 지금 당신도 틱톡 ㄱㄱ??

-진짜 심심할때하기 좋은 것 같아요! 별 100개도 주고싶지만 5개밖에 없네요

-완전 굿굿~~동영상도 완전 잘돼는뎅 물결이 좀 부족해욤 제폰이 안좋은거겠죵? 재미있고 넘영상도 잘찍혀서 좋아요

-다좋은데 댓글이나 영상 제목에 글 틀렸을때 수정기능이없어서 삭제하고 다시 해야되서 불편해요 다 좋은데 수정기능도 설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걸 1년하니까 학교에서 학원에서 인싸됐어용!! 열분도 꼭 해보세요!!틱톡커나 유명한 사람들과두 많이 친해졌다구용!

-제가 동영상을 올렸는데요, 하트가 총 77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앱이 되게 좋아하는 앱이 됐어용~

-진짜 너무 좋아요!! 영상찍는것도 좋고 제 인생 게임이에요!!^^

-재밌어요 ㅎㅎ 그런데 지금 사용자가 접속하고 있는지 안하고 있는지를 표시해줬으면 해요 ㅎㅎ

 

 

 

 

매일틱톡

 

이상으로 틱톡 어플소개 좋네요!에 대한 글이 끝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어플로 다시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용~좋네요! 비도 오고 오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