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싶은것들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by 정깨방 2020. 4. 22.
반응형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주는 상상이상보다 훨씬 더 큰 존재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태양계는 아주 작은 것과 같죠. 은하들이 이루는 은하계들은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점점 더 발전하는 과학의 진화로 언젠가 우주에서 살일도 있겠죠? 아니면 다른 은하계에서 온 우주인을 만날 수도? 그럼 바로 우주가 나타는 꿈에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청룡이 달을 먹고 하얀 알을 낳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학생은 신묘한 우주의 섭리를 먹고 순수한 진리를 토해 낸다. 재물, 돈, 횡재 등 재수 대통하다.

하늘 우주국에서 직접 송신하는 꿈
감각이 아닌, 천기와 영기를 통해 정신과 마음속으로 들어와 천문과 진리를 깨닫고 큰 대각을 얻게 된다. 긴급정보, 희소식, 전보, 전화 등이 있다.

우주기지를 건설하는 꿈
특수한 조건하에 사업 투자를 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많은 사업성과를 가져다준다. 건설, 산업발전, 토목, 우주항공, 아이디어 등이 있고 신묘한 영감을 얻는다.

오토바이를 타고 험한 산과 사막을 횡단하는 꿈
산전수전 끝에 희망찬 꿈이 환히 밝아온다. 현대판 김삿갓이 산 넘고 물 건너 단숨에 이역 만리길 우주촌을 누비게 된다.

우주국과 무선국간에 통신이 두절되는 꿈
실제로 통신과 전화가 불통되어 국, 내외적으로 통신 마비 현상이 초래된다.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극락에서 흙 한 주먹을 가져오는 꿈
사찰이나 암자를 짓거나 심원한 불교의 교리를 포교한다. 희귀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한다. 외지에서 신묘한 물건을 가져오거나 우주비행을 관찰하게 된다. 불심, 자비, 자료, 원소, 핵 등이 있다.

우주기지에서 우주인들이 회의를 갖는 꿈
세계 국제회의나 각 종교 지도자들이 모여 회의를 개최한다. 모임이 있다.

우주선을 타고 우주 정거장에 착륙하는 꿈
자연의 신비한 곳에서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여행하거나 하늘을 날아가는 꿈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우주국과 지구국 간에 통신하는 꿈
실체 천기와 지기가 통하여 새로운 물질을 낳고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온갖 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방송매체를 통해 듣게 된다.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왕복하거나 하늘을 날았던 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를 암시하는 것으로 소원 성취하게 될 징조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우주선을 타고 우주 정거장에 착륙했던 꿈
자연 경관 속에서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게 될 징조

신선모를 머리에 쓰는 꿈
수신제가하고 우주의 신비한 천문 지리를 통달하여 자신의 인격을 완성한다.

오줌을 누었더니 큰 강이 되는 꿈
신의 도움으로 우주를 지배할 정도의 큰 힘을 얻어 대업을 성취한다.

우주선을 타고 행성을 비행하거나 이와 비슷한 꿈
실제로 기분이 상쾌하고 신비로운 쾌감을 맛보게 된다. 영적 지혜를 얻게 된다. 교리, 과학, 연구 등이 있다.

함박꽃 봉오리가 톡톡 터져 꽃잎이 열리는 꿈
우주의 신비스런 새 생명이 탄생된다. 어떤 학문과 예술에 관한 심오한 진리를 연구하게 된다. 오랫동안 닫힌 통제사회가 열린사회로 문화 개방되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군사, 정보 등 국제 간에 상호 통상조약과 친선교류를 맺게 된다.

부부의 사랑을 느끼는 꿈
희로애락과 이성의 산실 속에서 새로운 우주를 탄생케 한다.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남녀가 성관계를 하는 꿈
우주음양의 조화로 새로운 새 생명이 탄생되고 새로운 질서가 이루어진다. 결합, 합의, 통일, 단체, 조직, 성공, 소원성취 등이 있다.

우주에 떠 있는 행성 소리가 신비하게 들리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신비한 소재를 발명하게 된다. 수도자는 대각을 얻고 학생은 학업성적이 올라 장학생이 된다.

우주인을 만나는 꿈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밝은 내일을 맞이하게 된다.

하나님에 관한 꿈
양심, 진리, 우주 법칙, 대자연의 섭리 등의 관념적 대상이다. 군주, 통치자, 성직자, 백성, 은인, 부모, 절대적인 힘을 가진 제삼자 등의 동일시이기도 하다.

보리수나무가 눈앞에 점점 다가오는 꿈
우주의 실상을 깊이 깨닫고 자비로운 불성을 갖게 된다. 대각, 희망, 감상 등의 이상적 횃불이 된다.

하늘나라의 문이 열리고 하얀 섬광이 비치는 꿈
우주창조와 자연계의 동식물이 태어나고 새로운 역사의 장이 열린다. 국운이 왕성하고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국민의 힘에 의하여 새롭게 태어난다.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


자신이 우주복을 입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우주인이 우주선을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평소에 생각하고 마음먹었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논문 통과, 결재, 계약, 행운 등이 있다.

우주에 관한 꿈
현실을 보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그런 꿈을 꾸게 한다.

자동차를 타고 우주를 한바퀴 도는 꿈
현대판 방랑시인 김삿갓처럼, 발길 따라 정처 없이 강, 산, 들, 바다를 돌아보며 삶의 참 맛을 터득하게 된다. 여행을 하고 분주다사하다.

토굴에서 수도하는 꿈
심오한 우주의 실상을 깨달아 미혹에서 해방되고 어둠에서 광명으로 참다운 수행을 하게 된다. 선과 악을 포용하며 새롭고 참된 자아를 낳아 오욕과 도탄에 빠진 중생을 구원하게 된다. 대각을 얻는다.

우주인에 관한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기거나, 발상이 풍부해져서, 그것이 일에 쓰일 것이라는 암시이다.

 

이상으로 우주꿈 우주에 관한 꿈해몽풀이를 마치겠습니다. 

너무나 신기한 우주의 공간에서 좋은꿈과 대박꿈으로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늘 건강 잘챙기시며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보가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