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by 정깨방 2020. 4. 21.
반응형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마지막회

드라마 검색 후 편성표에 들어가면 tv 드라마 재방송 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TV드라마 무료 보기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약 우정 후속작 본 어게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 주연이며 KBS 월화드라마입니다. 방송시간은 오후 10시이며 첫방송은 4월 20일에 방송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소개>

그들은 모두 사랑 때문에 죽었고 사랑 때문에 다시 태어났습니다. 다시 태어나서라도 꼭 갖고 싶은 처절한 사랑이 있을까요?! 여기에 사랑으로 얽힌 지독한 악연 때문에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한 세 사람이 있습니다. 1980년대에 형사와 형사의 연인.. 그리고 형사의 연인을 사랑했던 살인마입니다.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그 후로.. 2020년에.. 80년대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납니다. 일명 노란 우산 살인사건이 평행이론처럼 반복됩니다. 모진 악연으로 생을 마감했던 그들이 또다시 만나게 됩니다.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날 것 같은 전과자 헌터 검사와 유골들과 초자연적 교감을 하는 유골 덕후 뼈 고고학자로 환생한 남자와 여자입니다. 그리고 유전자 수저로 모든 게 완벽한 의대생으로 환생한 세 사람입니다. 그들에게 죽음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생의 또 다른 문이었습니다.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누군가에게는 지키지 못한 회한이었으며 누군가에게는 지워지지 않을 상처였습니다. 또한 누군가에게는 지독한 살인으로 끝나야만 했던 그들의 사랑입니다. 전생부터 이어진 처절하고 아름다운 사랑과 복수의 인연이 발생합니다. 우연이 아닌 철저한 전생의 논리로 얽히고설킨 그들의 퍼즐은 과연 어떻게 완성될까요...?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1화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등장인물소개> 과거와 현재
공지철 <배우 : 장기용> 1980년대 숙명을 거부하는 외롭고 쓸쓸한 늑대입니다. (과거)
-나에게 사랑은 살인적이었다.- 
동네 아줌마들은 그를 짠한 아기라고 불렀습니다. 그게 친모의 유기와 계모의 학대로 버려진 아이라서 그런 줄로만 알았습니다. 아니었죠! 공지철은 친부 공인우가 살인을 해 왔다는 걸 알게 됩니다. 심지어 인우는 지철에게 자신처럼 살인을 하게 될 거라며 착한 살인을 저지르면 살인의 면죄부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천종범 <배우 : 장기용> 대한민국 상위 1%의 금수저 집안/유전자 수저입니다. 2020년 서연대 의대생입니다.(현재) 
-처음으로 다른 사람의 아픔을 느꼈다. 그리고... 감정이 생겼다.-
황금 비율에 대리석 같은 피부와 짙은 어둠이 깃든 그윽한 눈빛을 가진 의대생입니다.

검사장인 아버지와 사학 재단 이사장인 어머니를 둔 덕에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며 부족함 없이 자라왔습니다. 사실 종범에겐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 생물학적 아버지가 따로 존재한다는 것이였죠. 천종범은 남성불임인 아버지 대신 상위 1% 완벽한 조건의 정자 기증을 통해 태어난 아이였습니다. 그러나 거짓말처럼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동생 종우가 태어나고 그때부터 종범은 가족들에게 불청객이 되어버립니다..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정하은 <배우 : 진세연> 1980년대 오래된 미래 헌책방 주인입니다.(과거)
-누굴 간절히 사랑하면 영혼은 다시 태어난다. 다음 생에도 그다음 생에도.. 영원히...-
헌책방 오래된 미래 주인입니다. 정하은은 어려서부터 죽음을 의식하고 살아왔습니다. 확장성 심근 병증 환자였으며, 이식을 받지 못해 언제 죽을지 모르는 운명이기 때문이였습니다.;

정사빈 <배우 : 진세연> 이름 없는 유골의 삶을 기억해주는 여자이며 2020년 서연대 뼈 고고학 강사입니다.(현재) 
-우리가 다른 시간을 살아도 이렇게 유골을 마주 보면 교감할 수 있어.-대사
서연대 뼈 고고학 강사로 국과수 촉탁 뼈 부검 일을 겸하고 있습니다. 유골 성애자라는 별칭이 생길 만큼 이조시대 유골을 모시고 고궁 나들이를 가기도 하였습니다. 얼어 죽은 유골을 만나면 뺨을 감싸 쥐고 자기 온기를 느끼게 해주기도 합니다. 그녀는 이름 없는 유골들 그들을 기억해주는 마지막 한 사람이 되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사빈은 유골의 히스토리와 사연..마지막으로 비밀까지 다 복원해내야 직성이 풀립니다.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


차형빈 <배우 : 이수혁> 1980년대 형사이며 정하은의 약혼자입니다.(과거) 
-지금부터 난 사람들 지키는 형사 아냐. 나는 너만 지켜.-명대사
나라를 지키고 정의를 세우고 싶은 것은 그의 본능에 가까운 마음이었습니다. 그런데 한 여자 하은을 사랑하며 그녀가 그의 정의가 되고 나라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바라보는 맑은 눈동자를 가졌습니다. 확장성 심근 병증으로 언제 죽을지 모르면서도 영원을 꿈꾸는 그녀의 소녀처럼 재잘대는 모습은 형빈의 가슴을 뛰게 했습니다. 

김수혁 <배우 : 이수혁> 범죄 DNA를 믿는 검사이며 2020년 검경 유골 발굴단 검사입니다.(현재) 
-죄를 미워하되 죄인을 특별히 더 미워하라.-

샤프한 마스크를 지녔으며 차가운 인상입니다. 하지만 내면적으로 강한 열정이 끓고 있는 검경 유골 발굴단 검사입니다. 냉정과 격정이 공존하는 남자입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말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하건 말건 상처 받건 말건 다 던지는 강단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인물관계도

 

<모든 출연진>
공지철역_장기용/  천종범역_장기용/  정하은역_진세연/  정사빈역_진세연/  차형빈역_이수혁/  김수혁역_이수혁/  공인우역_정인겸/  장혜미역_위지연/  장혜미역_김정난/  천석태역_조덕회/  천석태역_최광일/  주인도역_장원영/  백상아역_이서엘/  제이역_차민지/ 서태하역_최대철 등 인물관계를 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 본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보자를 마치겠습니다. 시청률도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월화드라마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