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by 정깨방 2020. 4. 27.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tvN드라마 무료 보기 시청▲

안정원(유연석)은 간 기증자가 생겼지만 생후 6개월 아이에간 간의 크기가 맞지 않았지만 위험한 수술임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쳐 아이들 살릴 수 있게 되었다. 보호자에게 " 저는 수술 밖에 한것이 없다. 감사는 뇌사자 20대 여성에에 해야한다"라고 말하면서 보호자를 반성하게 하였다. 수술에는 장윤복(조이현)과 이익준(조정석)도 같이 들어갔다.

 

 

 

 

 

추민하/명은원

 

곰과 여우의 대결은 산부인과에서 일어났다. 추민하(안은진)은 일이라는 일은 자기가 다 맡아서 하는 반면 명은원(김혜인)은 보호자나와 대화 또는 교수들에게 보고만 하는 그림이 나왔다. 8회 예고편에 등장하기도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김준완(정경호)과 일반외과(장윤복_조이현/장홍도_배현성/이익준_조정석/장겨울_신현빈)점심을 같이 먹게 되는데...홍도와 윤복의 사촌동생이름이 마네와 모네라는 것을 알게 되는 이익준이다. 마네와 모네는 홍도와 윤복의 사촌이름이고 일란성 쌍둥이 5살이라는 것을 말이다..

 

 

 

 

 

봉박사

 

오늘도 어김없이 봉광현(최영준)교수에게 사람들이 붙어서 이야기거리를 듣는다. 안치홍(김준한)의 군대를 그만둔 이유도 이야기 하지만 여전히 말을 안해준다. 이어서 장겨울(신현빈)/추민하(안은진)/용석민(문태유)/도재학(정문성)이 참석한다. 장겨울과 추민하가 친해진 이유는 아미때문인데..군대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도재학 ㅋㅋㅋ 결국 용석민이 둘다 방탄팸이구나라는 걸 이야기해준다. 봉광현이 라떼는 말이야라고 말을 하면서 시작하려고 할때 ㅋㅋ안치홍은 교수님 라떼드세요. 라고 말문을 막는다 ㅋㅋ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오늘의 이야기거리는 5인방의 첫사랑이다 ㅎㅎ

이익준이는 김준완이는 항상 연애중이였다. 양석형(김대명)이 요즘 연애한다. 완전 연애중.TV랑 / 채송화(전미도)는 CC오래했어. 3~4년. 안정원(유연석)은 좋아하는 여자 있으면 하느님부터 이기고와.

 

 

 

 

 

대화차단


안치홍은 첫집도를 하는데 결국에는 채송화가 마무리한다. 이유는 나중에 설명해준다. 김준완의 수술 잘안된다. 판막이 연해서..하지만 결국 제대로 성공해서 보호자에게 알리는데..도재학이 두번만 차분하게 말씀드렸다가는 보호자들 하트어택온다고 결과만 말하라고 입막음을 한다. ㅋㅋ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이어서 샤워실에서 계속 이야기하는 두사람 앞에 샤워를 하고 나온 안정원이 대화를 건다. 도재학은 소문대로 부처님이라고 안정원에게 이야기하고 안정원은 천주교라고 말을 되받아친다. 이어서 김준완에게 천명태 교수가 제약회사 법인카드로 골프장 결제를 한것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2억의 금액도 이야기해준다. " 골프장 넌 안갔지? " 물어보지만 이익순(곽선영)과 문자/카톡을 하고 있어서 대답을 회피한다. 사랑에 이미 혼이 나가있으니까~ㅋㅋ

 

 

 

 

 

골프장


계속된 안정원의 천명태 교수와 골프장 이야기에 김준완은 드디어 대답해준다.(ㅋㅋㅋ계산때리는거 랩퍼인줄)

김준완 : " 한번갔어. 내돈내고 쳤어. 치는데 느낌이 찝찝하더라고. 분위기가 좀 묘해. 회사 법카로 친거라고하더라. 회원권 찾아보니까 2억이더라 보통 한 20년 쓰니까 20곱하기 365일 7천3백 / 2억을 7천3백으로 나누니까 하루에 2만8천원 그린피(?) 15만원 카트비 8만원이니까 2만원씩 캐디비 12만원이니까 3만원씩해서 총 22만8천원 주고 나왔어. 왜이래 이과 전과 2등하던놈이야. 나는 지금 골프가 하나도 눈에 안들어와. "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밖으로 나가는데 도재학을 만난다ㅋㅋㅋ골프장갔냐고 엄청 또 물어보는 도재학 ㅋㅋㅋ 결국에 이야기한다. 금액적인거 말고 이익순과 데이트한걸로.

김준완 : " 왜케 꼬치꼬치 물어봐싸! 신경꺼 그만해. 지난 주말에 짜장면 먹었어. 불짜장 먹었어. 됐어? "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주말에 이익순(곽선영)과 김준완(정경호)의 정통중화요리 뉴클리어반점에서 불짜장 먹는 장면을 보여준다.
김준완 : " 내여자친구가 소령인데 "
이익순 : " 내위로 천지삐까리 "
김준완 : " 중장 대장 뭐 이렇게인가 "
이익순 : " 오빠 면제죠? "
김준완 : " 면제 맞아. "
이익순 : " 짜장면 비벼준거에요? 감동이다 정말. "
김준완 : " 엄마한테도 안비벼줘. 너니깐. 비져주는거야. "
(이익순의 단무지 전달 ..귀여워ㅋㅋㅋBGM/ ost 노래는 그대 고운 내사랑- 어반자카파의 노래가 나왔습니다.) 

 

 

 

 

 

계절의변화


병원에서는 인간 캘린더 장겨울(신현빈)의 옷차림 보고 병원사람들이 계절의 바뀜을 눈치챈다. 청남방입으면 가을. 희면티 입기시작하면 여름. 이라고 한다. 선우희수(박한솔)간호사와 도재학(정문성)의 대화에서. 응급실안에 들어가니까 배준희(신도현)이 안정원교수랑 밥먹었다고 자랑을 하고 영화도 보여달라고 전화통화를 하는걸 장개월이 듣고 질투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김준완은 온통 신경이 이익순에게 가있다. 내 사랑 비둘기랑 문자를 한다.

김준완 : " 나도 보고 싶어 "

이익순 : " 전 오빠 사진 있어요 그거 보면 돼용( 내사랑비둘기)"
김준완 : " 난 없어 한장보내줘 제일 잘 나온걸로. "

사진을 보내주는데 전투때 인상쓰는걸 보내줘서 ㅋㅋ 김준완이 빵터진다.

 

 

 

 

 

개코이익준

 

이어서 저녁 밥먹으로 이익준/안정원/김준완/양석형은 같이간다. 새로 바꾼 김준완의 차안에서 향수냄새가 난다고 개코처럼 이익준이 알아낸다.

이익준(조정석) : " 향수의 향이랑 자연의 향 비율 5.5 : 4.5..도시사람은 아니고 자연에서 일하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직업
강원도에 살거나 귀촌을 했거나. 내가 아는 사람이야? 우리가 아는 사람이냐구..친구가 병원 사람이가 동기가? "라고 말한다. 그때 내사랑 비둘기 한테 전화온다. 가방이 뒤에 있어서 안정원이 휴대폰 꺼내고 받는다..

이익준(조정석) : "안녕하세요. 김준환씨 친구 이익준이라고합니다. 준환씨가 전화를 못받아서요.실례지만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직접 전달을 전화기를 가져가셨어요. " ㅋㅋㅋㅋㅋㅋㅋ가게에 들어갈때 "날 추워지니까 왜 여동생이 보고 싶지?"라고 멘트도 날려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밥을 먹을때 양석혁이 어머니에게 양회장과 상간녀가 임신을 해서 이혼을 요구했다라는 사실을 알려야할까에 대해서 물어보고 채송화의 말에 알리겠다고 결심을 하게된다. 10분간 자신들의 의견을 피렵한 안정원과 김준완. 이익준은 삐쳐서 다음에 묻지말라고한다. 

 

 

 

 

 

봉황당

 

병원에는 양석형이 아버지 양회장이 vip사무실 입원한다. 나이론환자다. 그리고 이익준은 회진을 도는데 김선영과 최무성이 까메오로 등장한다.

김선영 : " 결혼안했으면 여동생짝으로.. 우리신랑은요 곰입니다.곰" 
최무성 : " 금은방 합니다. 쌍문동에서 봉황당이라고. 오다 주섰습니다. 제 마음입니다. 아들이 대회나가서 딴긴데. 집사람 살리줘서 고마브스 "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양석형 어머니 조영혜(문희경)이 병원에 방문을 하고 화장실에서 똥물을 가져와서 양태양(남명렬)회장과 상간녀 김태연(이소윤)에게 부어버린다.

조영혜 : " 바람나서 아들 병원에!!! 주둥아리닥쳐. 나가 내 아들 얼굴 더 먹칠하지말고 당장 나가. 이 개쉐캬 ! 이혼 절대 안해줘. 니들 하는 짓이 꽤씸해서 절대 안해줘. "라고 말을 할때 양석형이 들어와서 어머니를 끌고 나간다.

 

 

 

 

 

군대그만둔이유

 

채송화/안치홍은 뇌졸중 환자의 각성 수술을 진행한다. 마취 중간에 환자를 깨워서 신경을 확인을 해야하는 수술이였다.

환자에게 말을 거는 안치홍. 경찰인 환자(김현수)는 다시는 경찰을 못하겠다는 말을 듣고 자신이 왜 군대를 그만뒀는지 이유를 알려준다.

안치홍 : " 저도 29살에 아팠어요. 군 관 뒀어요. 목척추쪽 인대가 뼈처럼 딱딱하게 굳어지는 병인데..훈련하다가 갑자기 마비가왔다. 현수씨도 그럴거에요. 하고 싶은 일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이미 채송화는 안치홍의 기병을 알고 있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이익준의 환자는 바람난 남편에게 간이식 수술을 받은 환자 심미진이였다. 약을 제대로 먹지도 않고 병이 재발을 했고 그냥 죽고 싶다라는 말을 했다. 이에 이익준은 진심 어린 말로 환자를 치료했다.

이익준 : " 와이파가 친구 남편이랑 바람이 났어요. 처음에는 자존심도 상하고 죽겠더라구요. 어느날 갑자기 시간이 아까웠어요. 걔 때문에 내 인생을 이렇게 보내는게 시간이 너무 아까웠어요. 아프고 힘드셨죠? 어떻게 찾은 건강인데 자신을 위해서 악착같이 건강을 회복하세요. 어머니 인생이잖아요." 라고 말하고. 드디어 환자가 자신에게 주어진 약을 먹는 장면을 보여준다.

 

 

 

 

 

장개월의고백

 

장겨울은 드디어 안정원에게 용기를 낸다. 안정원의 방앞에서 

안정원 : " 응급이에요? "

장겨울 : " 아니요 교수님 응급아니에요. 저 저녁 사주세요. 이번 주말에 저녁사주세요. "
안정원 : " 그래요 다 같이 회식해요 "

장겨울 : " 아니요. 단둘이 밖에서 이옷말고 사복입고. "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넌 언제나_제이레빗(노래 가사)_밴드노래(노래할때 이익순/김준완의 키스? 뽀뽀 장면이 나온다)
넌 언제나. 널향한 그마음 아픔 원하단다면 기다릴 수 있어. 니 잘못탓하는게 아니야.늦지 않아. 아직시간이 있는데. 니가 떠난 그모습 그대로 머물러있을거야. 처음으로 사랑알았어. 다시 찾을거야. 이제야 너를 위해 살아있다는걸 느꼇어. 하루하루 늘어갈 뿐이야. 널 향한 그리움은 아픔은 늘 새롭지만 넌 너의 길을 가네. 원한다면 기다릴 수 있어. 난 그대로인 거야. 떠난 건 너 혼자였으니 그대로 돌아오면 돼. 내 잘못을 탓하는 것이라면 돌아온 후에도 늦지 않아 아직 시간이 있는데. 네가 떠난 그 모습 그대로.머물러 있을 거야. 더 이상 거짓으로 나를. 위로하고 싶진 않아. 처음으로 사랑을 알았어. 다시 널 찾을 거야. 이제야 너를 위해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꼈어. 네가 떠난 그 모습 그대로 머물러 있을 거야 더 이상 거짓으로 나를 위로하고 싶진 않아 처음으로 사랑을 알았어 다시 널 찾을 거야 이제야 너를 위해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꼈어 네가 떠난 그 모습 그대로 머물러 있을 거야 더 이상 거짓으로 나를 위로하고 싶진 않아 처음으로 사랑을 알았어 다시 널 찾을 거야 이제야 너를 위해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꼈어.

 

 

 

 

 

도재학전세사기


김준완과 도재학은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치고. 도재학은 아내를 만나러가는 길에 집주인에게 전화가 온다. 
도재학 : " 와이프랑 데이트요. 10주년기념 전세계약도하고. "
집주인 : " 집주인인데요. 이번달 월세가 안들어와서요.
도재학 : " 전세계약했는데. 보증금 2억에 2년
집주인 : " 전세요? 저랑 월세계약..보증금2000 90만원
전세사기를 당하는 장면으로 7화가 끝이 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진심


8회 예고
든든한짝궁. 12월말은 되어야할것같은데. 머리가 나빠서. 아기랑 산모 다 죽일거야? 저 끝낼거에요. 미쳤어요. 뭘 그만둬요. 내가 잘못살고있나봐요. 방송국에 제보. 민하 아직 안왔어요. 돌아오면 좀 잘해줘. 송화는 얼굴도 이쁘고. 완전히 빠졌네. 도대체 어떤 여자를 만나길래. 얼굴 한번 보고 싶다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