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by 정깨방 2020. 4. 28.
반응형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TV 드라마 무료 보기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무도 모른다 후속작 SBS월화드라마 4.27일 첫방송을 했으며 시청률은 12.3%나왔습니다. 방송시간은 오후 9시 40분부터입니다. 첫회 반응은 시원시원하고 액션에 재미있다라는 반응! 바로 드라마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소개

대한민국 슈퍼우먼들의 스파이 대작전입니다. 국정원에서 한참 전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여자들이 어쩌다 잘못 걸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되었고 위장 잠입을 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순간에 상상도 못했던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한 때는 현장에서 날고 기던 전설의 요원이었던 여자에... 과거 이스 요원으로 국립묘지에 묻히는 게 꿈이었던 여자와.. 자식에게 자랑스러운 엄마로 당당히 어깨피고 싶었던 여자까지.. 굿캐스팅은 단순한 첩보액션 드라마가 아니며 사명감보다 생존본능에 투철한 요원들의 불꽃 코미디드라마입니다.. 팀웍으로 뭉치면서 가족애를 되찾는 감성 휴먼 드라마이빈다.. 여자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리얼 드라마입니다..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또한 피 말리는 작전 속에서 사랑을 꽃피우는 심쿵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결단코 국정원을 떠날 수 없는 여자들이 먹고살기 위해 뛰어든 스파이의 세계를 낱낱이 파헤치면서 근심걱정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날려 줄 것입니다. 권총보다 시장바구니가.. 고공활강보다 등짝스매싱이 어울리는 여자가 가족을 구하며 국민들을 구하기도 하며 얼렁뚱땅 나라까지 구하기까지한다..! 믿기 힘든 기적 같은 일이 굿캐스팅에선 가능합니다. 한국판 미녀 삼총사의 반전 매력에 빠져봅시다.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등장배우소개

최강희

백찬미<가명 백장미>38세 국정원 사이버 안보팀에서 일광하이텍 대표이사실 비서가 되는 인물입니다.
인생은 한방이고 사랑은 몰빵!! 재고 빼는 스타일질색!!밀당은 체질상 안 맞는 성격입니다. 두 마리 토끼 쫓을 바에 굵고 실한 놈.. 딱 하나 찍어서 지구 끝까지 쫓는 사람입니다.. 3년 전 찬미는 전설의 블랙 요원이었습니다. 실력은 최고에 성격은 최악으로 후배들에게 기피 대상 1호였던 최연소 팀장이였습니다. 독단적인 작전 수행은 매번 위험수위를 넘나들었으며 그럼에도 깔끔하고 완벽한 일처리로 아슬아슬하게 버텨지만..찬미의 과잉 작전으로 부하직원이 사망하는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거기다가 범인까지 놓치게 됩니다..다시는 현장에 복귀하지 못할 거라 마음 접고 살다 갑자기 현장 출동하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주말에 선 본 남자와 잘해 보려구했는데..무너진 바디라인의 각을 세울 때가 된 것일까? "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이상엽

<윤석호>35세 일광하이텍 대표이사입니다. 
일광하이텍 대표이사이며 학벌과 집안이 엄청납니다. 스타일도 좋고 외모도 좋고 성경까지 좋습니다. 오는 여자 마다치 않고, 가는 여자 고이 보내주는 성격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금 눈앞에 나타난 신입 비서가 첫사랑과 닮았다는 사실입니다.. 스무 살에.. 한창 뜨겁던 나이에..사랑에 목숨 걸던 시절에 찬미와 인연이 있습니다.. 과외교사였던 백찬미를 뜨겁게 짝사랑했었으며 완벽하게 까였습니다. 가슴 아픈 추억으로 묻고 고이 간직하고 살고있다가.. 첫사랑과 똑 닮은 여자를 경력직 사원 수시채용 면접장에서 다시 만나게 될 줄은... 하지만 이름도 다르고 나이도 다르다..얼굴만 똑같습니다. 수상한 여비서는 새우 눈초리로 감시..아무도 없는 본인 사무실에서 몰래 기어 나오고 주말까지 출근해서 회사 기밀을 묻는다.

"첫사랑과 닮은 듯 전혀 닮지 않은 저 여자는 대체 정체가 뭐야?"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유인영

임예은 <가명 임정은> 28세. 국정원 산업보안팀 현장지원부에서 일광하이텍 광고기획팀 인턴이 되는 인물입니다. 
비주얼 동안 외모지만 애 딸린 미혼모입니다.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 피해자로 자퇴..검정고시 패스하여 대학에 일찍 들어갑니다. 그리고 공무원 시험에 붙었습니다. 국가직 중 국정원에 말이죠.. 지옥의 훈련이 끝내고 수석 요원이었던 동기생 권민석과 연인이 되며 아이를 낳기 전에 민석은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고작 20대에 싱글맘이 된 이후에 자진해서 데스크만 전전했습니다. 아이를 키우기 위해선 현장과 최대한 멀어져야했으니까요..4대보험 되는 안정된 직장에 잘나오는 월급... 퇴직 후 공무원 연금까지 예은이 바라던 삶이었습니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되기 전까지말이죠. 일광하이텍 인턴사원으로 어렵사리 잠입하게되며 신입의 악몽이 차츰 되살아난다. 콩알 만한 간으로 녹취 따고 염탐하고 문서 빼돌리기를 하려니 하루에도 열두 번씩 심장이 솟구칩니다.. 실수 연발에 사고 만발로 인턴 기간도 못 채우고 잘리기 직전에 회사 밥솥 모델이자 인기 톱스타 강우원의 전담 마크로 배정을 받게 됩니다.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김지영

황미순<가명 기미선> 48세 국정원 국제 대테러 대응팀에서 싹싹클린 파견직 청소용역원이 되는 인물입니다. 
사망 특약은 필수입니다. 가족들과 이웃 사람들은 미순이 보험 설계사인 줄 압니다. 남편도 모르고 딸도 모릅니다. 그녀가 정부 요원이며 그것도 블랙 스파이라는 사실을 말이죠. 하나뿐인 딸은 엄마랑 말이 안 통한다며 대화 거부하고 평범한 회사원인 남편은 아줌마가 뭘 아냐며 타박하기 일쑤입니다. 십수 년 전, 현장에서 날고 기던 블랙 요원 황미순은 국제 대테러대응팀에서 1,200원 짜리 영수증에 목숨 거는 잡무 요원으로 전락한 지 오래입니다. 권고 퇴직의 압박에도 꿋꿋이 버티는 중입니다. 더는 현장에 나설 일은 없을 거라 철석같이 믿고 있었는데..관절염과 요통으로 계단이 제일 겁나는 나이에 현장 잠입을 하라고 합니다.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이준영

<강우원> 29세 모델출신 배우이며 일광하이텍 광고모델입니다. 
주조연으로 캐스팅된 드라마가 초대박나며 일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모델 출신이니 키, 몸매, 얼굴까지..여심강탈 멘트로 여성 팬들 마음마저 사로잡습니다. 실은 모델로 일찍이 데뷔해 사회생활에 도가 텄으며 만년 기대주로 전전하며 척 하는데 도사입니다. 뜨고 싶어 안달이지만 눈치까지 빠르고 더러운 성격 티 내지 않으려 긴세월을 버텨왔습니. 천신만고 끝에 얻은 인기를 작은 실수로 날릴까봐..SNS도 안하는 치밀함의 끝입니다. 외출안합니다. 구설수에 오를까봐. 팬카페 회원 수 떨어질까 봐..걸그룹과 눈도 안 마주칩니다. 여배우보다 피부관리를 열심히 하고 식단 조절은 칼입니다. 그런데.. 일광하이텍 본사 여직원이 등장하더니 사사건건 간섭이 시작되고 과한 참견질로 우원의 화가 나기 시작한다. 우원은 척하느라 공개적으론 못 갈구지만 몰래몰래 체계적으로 괴롭히게 됩니다.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이종혁

<동관수> 43세. 국정원 국내파트 산업보안3팀 팀장입니다. 
찬미와는 과거 사내커플이었던 사이였습니다. 아무도 모를거라고 생각하지만 동기였던 미순도 알고 출입구 경비 아저씨까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렇고 그런 사이였던 찬미와 헤어지자마자 바로 결혼을 하고 기러기 아빠로 등골 빠지게 살다가 이혼서류 받고 갈라서게 됩니다. 불 꺼진 집에 홀로 들어가느니 국정원에서 열혈전사로 불사 지르리라 결심하게 됩니다. 하루 24시간 365일 국정원에서 먹고 자고 모든 것을 다 합니다.. 그런데 사무실 죽돌이 신세가 후배들에겐 참 민폐입니다. 팀장이 퇴근 안하고 있고.. 주말 출근해서 조식부터 석식까지 해결하니 눈치가 보입니다. 하지만 당사자는 눈치 꽝이라 국정원에서 똥라인이라 불리는 걸 본인만 모르고 살아갑니다. 

 

 

 

 

 

굿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에서 마지막회 끝까지

<모든 등장인물들/인물관계도>
백찬미 역할_최강희/ 임예은 역할_유인영/ 황미순 역할_김지영/ 윤석호 역할_이상엽/ 강우원 역할_이준영/ 동관수 역할_이종혁/ 서국환 역할_정인기/ 배무혁 역할_박경순/ 간태희 역할_황보미/ 명계철 역할_우현/ 탁상기 역할_이상훈/ 옥철 역할_김용희/ 변우석 역할_허재호/ 구비서 역할_한수진/ 심화란 역할_차수연/ 남봉만 역할_이승형/ 피철웅 역할_배진웅 등입니다. 총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마지막회)까지 16부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