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본문 바로가기
TV프로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by 깨방 정깨방 2020. 5. 4.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드라마 무료 보기 시청▲ 

맛좀보실래요 후속작 엄마가 바람났다. SBS 일일드라마(월~금) 방송시간 첫방송 2020년 5월 4일 오전 8시 35부터합니다. 120부작이네요. 

 

드라마소개

능력 있어 멋있게 인생 즐기며 사는 여자들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만을 챙기며 살면 되는 싱글들입니다. 한번 결혼해봤으면 됐다. 두 번은 하지 않겠다는 여자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혼자일 경우만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능력도 돈도 없이 자식들을 키우며 살아가야 할 싱글맘들에게 현실은 냉혹하고 가혹할 뿐입니다. 그래서 자의 반 타의 반 재혼을 선택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인물관계도


심신이 고달팠던 결혼생활 끝에 남겨진 자식들을 뒷바라지해야 하는 여자가 오롯이 사랑만을 위해 재혼하는 경우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척박한 현실에서 자식들과 살아내기 위해 차선으로 선택하는 슬픈 생존 전략은 아닐까요?

 

결혼이라면 몸서리치던 필정이 멋지고 돈 많은 아빠를 원하는 자식들을 위해 결혼이란 걸 고민합니다. 여자이기 전에 엄마인 그녀는 자신의 행복보다 자식들이 원하는 아빠만 만들어주면 자식들이 행복 할거라는 믿음으로 오늘도 맞선 자리에 앉게 됩니다. 세상의 전부인 자식들한테 부자 아빠를 만들어주기 위한 오필정 인생의 처음이자 마지막 헛바람 꿈은 이루어질까요? 여자로서 처음으로 다가온 가슴 설렌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유쾌하고 가슴 찌릿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등장인물소개
배우 : 현쥬니 <오필정_ 기간제 체육교사입니다.> 
내 인생에 두 번의 결혼은 없네요!
아버지가 집 나간 후 고생만 하다 돌아가신 엄마를 대신해 필오정은 어린 동생을 돌보며 힘겹게 살았습니다. 고학으로 지방대 체육학과를 어렵게 졸업한 후 필정의 꿈은 체육선생님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혼해서 자식들 낳고 평범하게 사는 것이었습니다. 학비를 벌기 위해 시작한 레스토랑 아르바이트와 그 곳의 사장이었던 박태섭은 오필정에게 그 꿈을 이뤄줄 남자였습니다. 혼자 어린 아들을 키우는 태섭의 상황도 필정에겐 그를 책임감 강한 남자로 느끼게 했습니다.. 그렇게 태섭과 결혼했고 그 선택은 필정 인생에 최악의 선택이었습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배우 : 이재황 <강석준_ LX그룹 차남입니다.> 
돌아올 때도 그대로면 그땐 내 원망 말아요.
LX그룹의 차남이며 부족함 없이 자란 로얄패밀리의 일원입니다. 그런 강석준에게 어린 시절부터 부족했던 것은 단 한 가지 어머니 해정의 사랑이었습니다. 강석준은 자신이 해정의 친자식인 걸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아니었습니다. 당연히 어머니의 애정은 석준이 아닌 형 석환만을 향했고 아버지 강태수 회장이 석준을 감쌀수록 해정의 냉대는 더 심해졌습니다.

 

형이 LX그룹을 이어받길 바라는 어머니를 위해 석준은 후계자 자리를 마다하고 사법고시에 도전해 마침내 1차에 합격했습니다. 그러나 해정의 태도는 달라지지 않았고 형 석환을 도우려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도움을 청하는 석준에게 해정은 마침내 본심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배우 : 문보령 <이은주_ LX그룹 홍보팀장입니다.> 
난 너보다 항상 잘나야 한다고
똑똑하고 뭐든 계산적으로 사는 여자입니다. 당연히 결혼도 계산기 먼저 찍어보는 성격입니다. 고등학교 동창인 필정과 같은 중학교에서 동료 교사로 만났지만 정교사인 은주의 눈에 필정은 자기보다 급이 낮은 기간제 교사일 뿐입니다.

 

그런 필정에게 유부남과의 불륜 사실을 들킨 것도 모자라 도움을 받고 같잖은 충고까지 듣고 있자니 자존심 센 은주로선 도저히 가만히 있을 수가 없습니다.. 불륜 사실이 학교에 소문이 나 결국 학교를 그만두게 된 은주는 떠나기 전 필정이 학부모로부터 거액의 금품을 받았다고 누명의 씌웁니다. 그 결과 필정은 뇌물 교사로 학교에서 해고되고 은주는 그 길로 유학길에 오르게 됩니다. 영국에서 돌아와서 강태수 회장의 무한 총애를 받고 있는 석준과 결혼해 마침내 LX그룹의 안주인이 되는 것이 은주의 새로운 목표입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배우 : 김형범 <강석환_ LX그룹 총괄본부장입니다.> 
네가 회장 되게 가만둘 것 같아?

외모부터 공부와 운동까지 자라는 내내 동생 석준에게 열등감을 느끼며 살아왔습니다.. LX그룹 후계자 자리는 장남인 자신의 몫이라 자신하지만 동생 석준의 존재만으로도 항상 불안합니다. 능력보단 욕심이 앞서는 그에게 어머니 해정의 맹목적인 지지는 더없는 버팀목이였습니다. 철없던 시절 친 사고가 두고두고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석환의 아들을 낳은 여자는 해정이 준 돈을 받고 미국으로 떠났는데 그 여자가 남겨두고 간 아이가 문제였습니다.

 

아버지 강회장이 알기 전에 아이를 처리해야했고 당시 해정의 비서였던 태섭에게 아이를 보육원에 맡기라고 지시했습니다. 아이는 사라졌지만 이 일로 인해 태섭에게 줄곧 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후계자 자리도 위태로울 지경입이며 또한 태섭의 협박까지 받으니 돌아버릴 지경입니다. 결국 해정과 짜고 태섭을 처리하기로 했는데 이일에 동생 석준이 엮이는 행운이 됩니다. 유학에서 돌아온 석준이 본격적으로 후계자 자리를 위협하기 시작하자 조바심이 생깁니다. 여기에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은주까지 석준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참을 수가 없습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시청

 

모든출연진(인물관계도/배우)

오필정 역할_ 현쥬니/ 강석준 역할_ 이재황/ 이은주 역할_ 문보령/ 강석환 역할_ 김형범/ 오순정 역할_ 남이안/ 김복순 역할_ 박순천 /박민호 역할_ 길정우 /박민지 역할_ 홍제이 /김해정 역할_ 양금석 /강태수 역할_이원재/이태우 역할_ 서현석
/ 최동석 역할_ 김동균 /최은자 역할_ 이진아/ 최유경 역할_ 이영은 /최미영 역할_ 전은채 /왕기범 역할_ 차승우/하열도 역할_ 김영훈 /홍수경 역할_ 노정명 /박태섭 역할_ 강서준 /박혜진 역할_ 박지수 등 입니다.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 120부작입니다. 일일드라마 많은 시청률이 나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