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by 정깨방 2020. 5. 13.
반응형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TV 드라마 무료 보기▼ 

메모리스트 후속작 오 마이 베이비 tvN 수목드라마이며 첫방송은 2020년 5월 13일입니다. 방송시간은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이며 16부작입니다. 장나라/ 고준/ 박병은/ 장건주 주연입니다.

 

드라마소개

오 마이 베이비란? 스물/ 서른/ 마흔/ 쉰.... 생애의 징검다리 위에서 마음의 성장통을 겪는 당신.. 나만 다른 속도로 살아가는 것 같으며 나만 제자리걸음하는 것 같아 불안한 당신.. 열심히 살아도 여전히 앞날이 막막한 당신.. 모두 늦었다 말하지만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당신.. 중년과 청년사이 불혹이라는데 전혀 불혹되지 않으며 부정할 수 없이 어른이지만 어른다운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는..아직 철들지 않아 무늬만 어른인 당신을 응원하려합니다. 그럼에도 당신은 행복하라. 비혼시대/ 미혼남녀들의 세대공감 되는 드라마입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인물관계도

 

2019년 기준 평균 초혼 나이는 남자 33.4세/ 여자 30.6세입니다. 그러니 서른 넘은 미혼남녀를 노처녀/ 노총각이라고 부르는 싸우자는 것입니다. 마흔이 다 되도록..쉰이 넘어서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남녀가 많습니다. 지금은 만혼시대이자 자의든 타의든 비혼 사회입니다. 짝을 찾지만 나이가 들수록 만나기 쉽지 않아서 오랜 싱글생활로 결혼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등 비혼인 이유는 가지가지다. 싱글의 중심이 된 30대 후반.. 40대 초반의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늦어지는 결혼에 임신과 출산뿐 아니라 노후 걱정까지 더해졌고 더는 결혼에 행복의 가치 줄어들고 자신이 행복한 삶을 찾아가는 미혼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에 공감할 것입니다.

 

3040세대가 보여주는 감성 로코입니다. 정자를 공여 받아 결혼 안하고 아이만 낳으려는 발칙한 그녀의 임신도전기는 로맨스를 꿈꿀 땐 나타나지 않더니 사랑도 결혼도 포기한 순간 다가온 세 남자와의 선택장애 로코입니다. 같이 있으면 즐거운 연하남을 선택하느냐.. 알고 보면 다정하고 볼수록 끌리는 연상남을 선택하느냐... 안정적 직장과 애도 있고 편안한 남사친을 선택하느냐.. 져야 할 때를 알아버린 꽃처럼 나이듦의 서글픔을 공유하며 그래서 사랑함에 머뭇거릴 수밖에 없는 어른들의 감성로맨스입니다. 오래 기다린 만큼 뜨겁게 사랑하지만 이들 사랑의 시어머니는 떨어진 생식능력이니... 웃픈 현실 로맨스코미디입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등장인물소개
배우 : 장나라 <장하리_ 육아지 더 베이비 차장입니다.>
육아지 더 베이비의 2인자이자 실세입니다.
직장생활 15년만큼의 능력과 재산 있고 어딜 가나 예쁘단 소리 들으며 모난 구석 없고 예측 불허한 성격으로 웃기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10년 넘게 연애를 못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의 VIP회원이 될 정도로 노력했었지만... 마흔을 앞둔 지금 꼭 결혼을 해야 하나 싶습니다.

 

친구 같은 엄마가 있으며 마감 후 함께 여행을 떠나줄 동료도 있으며 외로운 밤을 달래줄 술과 영화가 있으니 심심하진 않습니다. 그러나 단 한가지 아이만은 포기 할 수가 없습니다. 장하리에게 아이는 그저 본능이고 그저 사랑입니다. 돌아보니 결혼에 매달리던 자신은 초라하기만 했습니다. 하리는 결심합니다. 결혼 포기하고 오직 아이만 낳기로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배우 : 고준 <한이상_ 프리랜서 포토그래퍼입니다.>
늘 새로운 취미를 찾아다니는 독신주의자입니다.
한 번도 못해본 일에 집착하는 그를 사람들은 욜로족이라 오해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저 사는 게 재미없어서 재밌는 걸 찾는 것뿐입니다. 염세적인데 참 열심히 살며 '싫어요/ 아니요'가 입버릇이지만 남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합니다. 철없이 개구지다가도 아재력이 흘러나오는 이 독신남은 한때 사랑에 헌신했던 이상적인 남자였습니다.

 

이상은 스무 살에 만난 첫사랑 인아를 17년 동안 한결같이 사랑했습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로 인아는 이별을 통보하게 되고 6개월 뒤 선본 남자와 결혼하자.. 한이상은 다른 사람이 됩니. 사회유지 수단인 결혼제도와 종족보존의 본성일 뿐인 출산에 놀아나는 인간들을 경멸하는 이상한 독신남이 됩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배우 : 박병은 <윤재영_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입니다.> 
수월한 인생이었습니다. 태어나보니 유복한 가정이었으며 타고난 머리가 좋아 의대에 진학했습니다.

호감형 외모에 무엇보다 밉지 않은 넉살 덕에 삶이 한결 편했습니다. 레지던트시절에 흉부외과 여신 정원과 쪽잠을 쪼개가며 불같이 연애하다 결혼했습니다. 병원을 깨밭으로 만들만큼 행복한 신혼이었는데 도아의 100일 잔치 날에 미용실에 다녀온다던 정원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하루아침에 독박육아하게 된 재영은 결국 병원을 휴직하게 됩니다. 애한테 젖병 물리고 제 입엔 소주병 물리며 그렇게 몇 달이 지나 어느날...거울 앞에 선 그는 한 노숙자와 마주합니다. 더 이상 이렇게 살수는 없다고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그 때 하리의 모친 옥란이 재영을 거둬줍니다. 옥란의 집엔 육아의 달인이며 모태우정 하리가 있습니다. 정원이 때문에 절교를 했으나 염치불구하고 하리의 빨래통에 쓰윽 자기 빨래 끼워 넣으며 밥상에 슬쩍 숟가락 얹으며 하숙 아니 기생을 시작합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배우 : 정건주 <최강으뜸_ 더 베이비 광고팀 신입사원입니다.>
여성학자인 으뜸의 어머니는 호주제가 폐지되고 양성쓰기가 가능해지자 최으뜸의 호적에 자신의 성을 넣었습니다.

어머니 성이 강씨인 관계로 최강이 된 그를 본 이들은 의문을 갖습니다. 뭐가? 어디가? 최강.... 으뜸이란 것인가요? 그러다 서서히 알게 됩니다.. 그가 최강 긍정과 으뜸 눈치쓰레기라는 것을 말이죠.

 

취준생 2년 차로 넘어가기 직전에 다채미디어에서 면접을 보러 오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면접장에 가서야 광고영업부서에 지원했었다는 걸 알았으나 무조건 좋았습니다. 신이 나서 열심히 일하는데 왜 자꾸 혼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초긍정 으뜸이라도 좌절과 절망 속에 쭈글이 신세가..됩니다. 그런 그에게 구원자가 나타납니다. 다름 아닌 장하리입니다. 때론 혼도 나지만 하리에게 하나하나 배워가다 보니 하리를 위해서라면 장기라도 빼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마지막회 tvN수목드라마 시청

 

모든출연진(인물관계도)

장하리 역할 : 장나라 /한이상 역할 : 고준 /윤재영 역할 : 박병은 /최강으뜸 역할 : 정건주 /이옥란 역할 : 김혜옥 /남수철 역할 : 조희봉 /김은영 역할 : 이미도 /김철중 역할 : 유승목 /주승태 역할 : 전진기 /박연호 역할 : 백승희 /최효주 역할 : 박수영 /주선생 역할 : 문현정 /심정화 역할 : 김재화 /이소윤 역할 : 정선경 /이옥희 역할 : 김예령 /박재한 역할 : 이한위 /김상희 역할 : 손화령 /순남 역할 : 이주실 /조회장 역할 : 장광 /조아저씨 역할 : 최홍일 이며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마지막화) 16부작입니다. 시청률도 잘나오고 재밌는 로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