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by 정깨방 2020. 5. 20.
반응형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수목드라마 2020년 5월 20일 첫방송 방송시간 오후 9시30분 쌍갑포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연배우는 황정음/육성재/최원영/이준혁/정다은 등입니다. 5년만에 수목드라마가 JTBC에서 나오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또한 모두 사전제작으로 100% 완료된 상황입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소개

한 많은 중생들아, 이모랑 한잔 할까?
갑질에 분노하는 세상이 된 것은 어찌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생.. 을/병/정의 입장을 꾸역꾸역 버티며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때에 맺힌 속을 털어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밤마다 만나는 꿈속의 인생술집! 주인도 손님도 모두가 갑이 되는 쌍갑포차를 말이죠.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인물관계도

 

쌍갑포차에서 우리는 수많은 인간군상을 만납니다. 억울한 사람/ 미안한 사람/ 죽고 싶은 사람/ 시간을 되돌리고픈 사람 등..이 모든 사연을 만든 것은 다름 아닌 순간의 말과 행동이었습니다. 쌍갑포차는 나의 말과 행동이 자신도 모르는 새 다른 이들의 삶에 얼마나 큰 파장을 일으키는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그 파장이 세월을 거쳐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인연과 업보는 돌고 돈다는 세상의 이치야말로 우리가 왜 세상을 착하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답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쌍갑포차는 갑질 당하는 이에겐 위로를 주고 갑질하는 이에겐 응징과 깨우침을 주며 인간사의 조화를 추구하는 이야기입니다. 쌍갑포차를 보고 내 말과 행동이 누군가에게 도를 넘는 갑질..(?)이 되지 않았는지 잠들기 전 단 1분이라도 생각할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게 없습니다. 그 1분으로 누군가의 삶이 구원받을 수도 있을 것이까요. 그러니 삶이 고달픈 중생들이여.. 쌍갑포차로 오십시오..! 까칠하지만 나설 땐 나서는 이모님 월주와 어리숙하지만 진심으로 귀 기울여주는 알바생 강배가 그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등장인물소개
월주<배우 : 황정음> 쌍갑포차 이모입니다. 
진한 화장과 한복.. 걸진 말본새 때문에 세상 풍파 좀 겪은 듯 보이지만 백옥 같은 피부와 섬섬옥수를 보면 세상 소녀가 따로 없습니다. 거기다 도도한 눈빛과 몸매는 또 어쩜 이리 완벽하죠. 30대의 여성미에 40대의 노련미까지 장착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신비로운 여자입니다. 사실 그녀는 이미 죽은 지 500년 된 이 세상 사람이 아닌 존재입니다. 현재 이승에 쌍갑포차를 차리고 앉아 삶이 고달픈 손님들의 사연을 듣고 그에 걸맞은 꿈을 설계합니다. 꿈속에 들어가 한풀이를 해주는 것이 그녀의 일입니다. 한마디로 이승도 저승도 아닌 꿈속 세상 그승(?)의 카운슬러라고나 할까요?

 

쌍갑포차? 물론 하고 싶어서 하는 건 아닙니다. 전생에 지은 죗값을 치르느라 염라대왕의 명령을 수행하는 중입니다. 지난 오백 년간 주막에서 와인바까지 넘나들며 꾸역꾸역 사람들의 한을 풀어줬지만... 마지막 10명을 남겨놓고 실적이 뚝.. 끊겼습니다. 염라청에선 한 달 내로 완수하지 못할 시 소멸지옥으로 보내겠다는 최후통첩이 날아오게 됩니다. 그러다 알게 된 특이체질 한강배를 만난다. 희한하게 이 녀석의 몸만 닿아도 손님이 줄줄이 속사정을 털어놓아 해결한다. 월주는 강배를 꼬셔 한 달에 9명만 터치해주면 체질개선해주겠다는 조건으로 계약을 맺으려하고.. 월주는 무사히 죗값을 치르고 강배가 원하는 평범하고 새로운 인생을 선사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마침내 스스로도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한강배 <배우 : 육성재> 쌍갑포차 알바생입니다. 
사람들은 강배와 몸이 닿으면 댕(?) 종소리와 함께 홀린 듯 자신의 가장 내밀한 속마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마치 고백병에라도 걸린 것처럼 말이죠. 본의 아니게 고백받이가 된 강배는 현재 일하고 있는 대형마트 고객센터에서도 역시 시도 때도 없이 남편문제/ 자식문제/ 연애상담 등 줄줄이 늘어놓는 손님들 때문에 제대로 업무를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저 평범하게 사는 건 나에겐 이뤄질 수 없는 꿈인 걸까?

 

그러던 어느 날.. 꿈속 세계 그승을 오가는 신비로운 존재 월주와 귀반장을 알게 되며 쌍갑포차에서 딱 한 달 알바로 일하면 자신의 특이체질을 고쳐주겠다는 꿈같은 제안을 받게 됩니다. 마침내 자신의 저주받은 능력이 의미 있게 쓰일 방법을 찾은 강배는 낮에는 마트 고객센터 직원으로.. 밤에는 포차 알바로 기묘한 투잡 인생을 시작합니다. 지금껏 사람들의 하소연을 듣고도 해결해줄 수 없었던 자신에 대한 자괴감과 무력감 때문에 사람들을 더 피해왔던 그였기에.. 자신의 능력으로 사람들의 한을 풀어줄 수 있게 되자 삶의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매사에 점점 적극적인 태도로 변모해 갑니다. 그렇게 강배는 핵불닭면 같던 쌍갑포차에 없어선 안 되는 쿨피스같은 존재가 되어갑니다. 과연 강배는 무사히 한 달 동안 9명의 한을 풀고 체질개선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리하여 그토록 원하던 평범한 삶을 살 수 있을는지...?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귀반장 <배우 : 최원영> 쌍갑포차 관리자입니다.
전직 저승경찰청의 형사반장으로 별명은 망령 잡는 셰퍼드였습니다. 하지만 쌍갑포차의 실적이 뚝.. 끊기자 월주가 술만 축내며 놀고 있진 않은지 그녀를 관리/ 감독/ 조력할 쌍갑포차 관리자로 부임하게 됩니다. 하지만 관리는 커녕 기센 월주에게 꽉 잡혀 지내고 있는 실정으로 양파까기/ 감자까기/ 오뎅꼬치끼우기/ 꽁치칼집내기 등 잡일담당이 되었습니다.

 

형사반장 시절 떠돌이 귀신/ 원귀/ 지박령 등을 수거/ 봉인하는 일을 하며 나름 한 터프했던.. 한 프로페셔널 했던.. 귀반장입니다. 월주하고만 있으면 매일같이 니가 잘났네.. 내가 잘났네 하루 24시간 티격태격 말싸움에.. 쪼잔한 소갈딱지가 됩니다. 그래도 막상 월주가 염라국에서 독촉을 당하면 그녀를 감싸주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동료이자 원수이지만 음으로 양으로 늘 힘이 되는 존재이기도 하죠. 특기인 둔갑술과 저승경찰청 인맥의 정보력으로 월주의 본업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귀반장을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여자가 포차를 찾는습니다. 이렇게 능력 있는 귀반장이 어째서 쌍갑포차 관리자로 전근 오게 된걸까?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끝까지

 

염라국 <염라대왕_ (염혜란) / 염부장(이준혁)_염라국 부장> 
갑을마트 <강여린_(정다은)_ 갑을마트 보안팀 보안요원 / 송미란 (박하나) : 갑을마트 시식파트 직원 / 박대리 (박주형)_ 갑을마트 본사 대리 / 최진동 (안태환) _ 갑을마트 고객센터 직원> 
그외 인물<김용권/정은표>입니다. 방송은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2부작(마지막회) 이상으로 쌍갑포차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부터 마지막회 끝까지를 마치겠습니다. TV에서 방송시간은 편성표에 들어가면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