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by 정깨방 2020. 5. 20.
반응형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남자의 기업법 후속작 꼰대인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C수목드라마이며 첫방송은 2020년 5월 20일입니다. 방송시간은 오후 8시 55분에 시작하며 박해진/김응수/한지은/박기운/박아인 등 주연입니다. 

 

드라마소개

이 드라마는 세대 간 관계 역전을 만들어내는 통괘하고 찌질하며 가슴 뭉클한 코미디입니다. 역전된 관계 속에서 각각 살아 남기 위해 버둥대며 꼰대와 요즘 것들이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판타지 소통극입니다. 그리하여 꼰대가 아닌 어른으로 성장하는 모두의 성장드라마입니다.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시니어 인턴이 된 꼰대<이만식의 이야기>

시작은 그러하였습니다. 혹독한 취업 전선에 몸도 마음도 피폐해진 청년들에게 어설픈 훈수를 두는 꽅대들에게 한 방 먹이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근성이 없다. 열정이 없다. 노력을 하지 않는다며 더 이상 청춘을 매도하지 않게 하고 팠습니다. 그래서 꼰대의 상징과도 같은 한 남자를 청춘들과 똑같은 위치로 고이 보내드리려 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나때가 아닌 감히 이 시대 청춘들의 때로 말입니다.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꼰대행 상행선에 탑승한 세상에 다시 없을 젠틀 상사<가열찬의 이야기>

인생사 참 재미진게 나는 절대 저런 꼰대는 되지 말아야지 했다가 눈뜨면 그 꼰대 짓을 고스란히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배운게 꼰대질이라고..더 찰진 꼰대가 되었음 되었지 노말한 꼰대도 될 수 없는 법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주인공은 다릅니다. 직원의 잠재력을 믿어주었고 저녁이 있는 삶을 챙겼으며 수평적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가 나타나기 전까지는..그가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 순간 제 안에 잠재해있던 꼰대력과 갑질 유전자, 온갖 지랄미가 폭팔합니다. 

그대들 그거 아는가? 늙은 꼰대보다 더 환장하는 게 젊은 꼰대라는 거!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가열찬 <배우 : 박해진> 35세
구)옹골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이며 현)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팀장이며 직급은 부장입니다. 
-오늘도 직원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챙겼군- 말을 하며 가슴 뻐근해하는 세상에 다시없을 젠틀 상사입니다. 

대한민국 경제성장률이 2%를 찍던 2015년 준수식품에 인턴으로 입사하였으며 입사하자마자 핫닭면을 기획하여 위기의 준수식품을 구한 마케팅영업팀의 신화입니다. 몸도 마음도 머리 회전도 빠릅니다. 그렇게 2배속 삶을 살며 세이브한 시간에 워라밸 요정으로 활약합니다. 잡다한 취미와 자기 개발을 즐겨 잡기에 능해 무섭기까지 합니다. 때때로 자신의 완벽함과 비교되는 직원들의 부족함이 못마땅할 때도 있지만.. 내가 하면 되지..하고 뚝딱.. 해치우고는 절대 공치사를 하지 않는 나이스한 상사입니다.

 
그런 그에게도 이름만 가열 차면 뭐 하냐는 소리를 들은 치욕스런 과거가 있습니다다. 5년 전에 경쟁사 옹골에서 인턴으로 근무한 열찬입니다. 만식은 그 시절 만난 사람이었습니다. 제 자존감을 바닥으로 끌어내리다 못 해 삶의 의지조차 꺾어버린 악마 같은 사람이였습니다. 그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열찬은 가까스로 입사한 회사를 그만둡니다. 그리고 180도 다른 사람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거짓말처럼 다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이만식 <배우 : 김응수> 61세
구)옹골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팀장이며 부장입니다. 현)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시니어인턴입니다. 
-다시 일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지 몰라- 도인 같은 말을 하면서 하루가 멀다 하고 화장실에서 주먹 물고 우는 늙은 장그래입니다.

그는 한때 꼰대 체크리스트의 모든 항목을 올 클리어 한 꼰대의 정석이었습니다. 나보다 어리면 일단 말을 놓고 툭 하면 내가 너만할 때는 을 찾으며 자유롭게 얘기하라 해놓고 지 의견까면 부르르 떠는 답정너에 다가 안 먹히면 그냥 좀..!으로 해결하고 인생선배로 조언을 해주겠다며 사생활을 캐물으며 친한 척까지 합니다. 라면업계의 후발주자였던 옹골이 업계 1위로 자리 잡기까지의 모든 역사를 함께 한 산 증인으로 회사가 곧 나다 라는 사아일체의 경지에 올라 신혼여행 중에도. 제 아이가 아플 때도.. 제 어미가 세상을 떠났을 때도.. 회사로 튀어나가며 오직 회사에 미쳐 팔딱거리며 살았습니다.

 

그렇게 30년 근무한 옹골에서 임원 승진을 앞두고 희망퇴직을 당합니다. 재취업을 자신했습니다. 그러나 현실의 벽을 체감하는 데는 채 몇 달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가족들을 속이고 경비 일을 하며 근근이 버팁니다. 중고등학교 동창이자.. 동종업계에 근무하고 있는 안상종의 권유로 준수식품 시니어 인턴십에 응시 후 합격하게 됩니다.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이태리 <배우 : 한지은> 28세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인턴사원입니다. 
-나는 복사왕이다. 아무리 하찮은 거라도 열심히 하면 길이 보인다 했습니다.-

유행하는 것은 다 한 번씩 먹어보고 입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얼리어덥터입니다. 단 패션과 먹는 것에만 해당하며 그 또한 한 템포씩 살짝 늦는 감이 있습니다. 때문에 지는 지가 굉장히 세련된 줄 아나 살짝 촌스럽다는 게 함정입니다. 거듭된 서류광탈 끝에 간신히 준수식품 채용 전환형 인턴으로 합격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는 회사에 들어온 것만으로 하늘을 날 것 같았습니다. 복사든 배달이든 영수증 붙이기든 뭐든 좋았습니다. 아무리 하찮은 거라도 열심히 하면 길이 보일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채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깊은 깨달음을 얻게 됩니다. 닝미.. 걍 복사왕으로 끝날 각이란 걸.... 얼핏 보면 열정 만수르에 조직 순응적 인간형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사람에게 덮어놓고 잘해주고 기대하다가 지 혼자 홱 토라지고 다시 지 혼자 풀어지고를 반복합니다.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에 뼈를 묻을 듯 열심히 하다 갑자기 삐딱해졌다를 반복하는 감정기복 돌아이입니다. 먹부심이 있는 귀여운 먹깨비로...스트레스를 받거나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할 때 뭘 자꾸 몰래 주워 먹습니다. 혀가 파래지는 손바닥 모양 막대 사탕이 애정템이며 취미는 혼코노 애창곡은 노라조의 사이다..입니다.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남궁준수 <배우 : 박기웅> 33세
준수식품 대표이사이지만 안하무인 싸가지입니다.

재벌2~3세들 중에 나만 지분이 1도 없는 거 알지? 아..세 살 배기 코흘리개도 지분 자랑을 하는데, 나는 왜 안 주는대?왜?

준수그룹 총수인 남궁표 회장의 외아들이자 준수식품의 대표이사입니다. 아버지의 허락 없인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바지 사장 신세에 다가 준수그룹 역사상 아비의 자리를 틈틈이 노린 사내 주요세력들이 놀라울 정도로 신경을 안 쓴 후계자입니다.  아쉬울 건 없습니다. 준수도 그들을 쿨하게 무시하는 안하무인 싸가지이니까요..

 

남궁준수가 신경 쓰는 건 단 한 사람.. 가열찬입니다. 다른 사람은 몰라도 준수만은 남궁표 회장이 제 수족 중 누구도 믿지 않는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알았습니다. 나날이 사내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는 열찬 때문에 잠 못 이루던 준수는 자신의 대표이사 재신임 투표를 6개월 남기고 이대로 있어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드디어 발톱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허술하기 이를 데 없다! 단지 손에 쥔 장난감을 남에게 뺏기기 싫은 심보만은 아닙니다. 무서운 아버지가 목숨같이 여기는 회사의 이름을 자신에게 붙여준 것에 가슴 뜨끈한 사명감 같은 것이 생걸까요?  또한 자장면을 유독 좋아했던 어린 준수를 위해 아빠가 직접 만들어준 춘장 흠뻑 지금은 매출이 뚝 떨어졌음에도 제 아비가 춘장 흠뻑의 단종을 망설이는 이유는 아마도 자신 때문이리라고 준수는 생각했습니다. 준수는 지편한대로 생각하는 지편한 세상의 헛다리의 아이콘입니다. 

 

 

 

 

 

 

꼰대인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시청


모든출연자(인물관계도)
가열찬역할_ 박해진/ 이만식역할_ 김응수 / 이태리역할_ 한지은 / 남궁준수역할_ 박기웅 / 탁정은역할_ 박아인 / 주윤수역할_ 노종현 / 오동근역할_ 고건한 / 김승진역할_ 홍승범 / 구자숙역할_ 김선영 / 안상종역할_ 손종학 / 남궁표역할_ 고인범 / 엄한길역할_ 김기천 / 옥경이역할_ 문숙 / 고선녀역할_ 정경순 / 열찬 모역할_ 전국향 이상입니다. 총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2부작이며 스페셜 1부작까지 13회까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