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by 정깨방 2020. 5. 25.
반응형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작인 저녁같이드실래요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시간은 월요일/화요일 오후 9시30분이며 주연은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입니다.

 

드라마소개

-일간 식사 한번하자. 날 시원해지면 밥 한법 먹자.- 이 맏릉의 의미는 굳이 애써서 다시 볼 필요 없는 사람이지만 어색하게 헤어지기 싫어 친한 척 날리는 애드립을 의미합니다. 밥이 뭐라고.. 이거 한 번 함께 먹는 힘든 사회입니다. 돈깨지고.. 시간 깨지니까요... 사회생활도 그렇다 치고 가장 친밀해야 할 연인 관계는 어떨까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말이 좋아 썸탄다라고 표현하지만.. 서로의 간보기가 연속이며 서로가 서로에게 감정을 올인 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진심으로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계산 없이 사랑한다는 것은 현존하는 최고의 호구짓이 되어버렸습니다. 진짜 이게 현실인거죠. 혼밥/ 혼술..그 홀로문화가 매스컴과 sns에 바이러스처럼 퍼지면서 혼자 사는게 편한거고..돈은 아끼는 거야라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조장되었습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인물관계도

 

물론 각박한 현실 속에서 한편으로는 타당한 면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러나. 혼자문화는 도를 넘어 사랑, 함께 하는 즐거움까지 중성화 시키고 있습니다. 길고양이는 중성화가 답이지만 인간의 감정은 아닙니다. 이 드라마은 감정의 중성화가 진행된 무덤덤한 두 남녀의 사랑 회복기를 통해 함께 먹는 것.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의 소중한 의미를 되짚어 보려합니다. 그런데 사실 이 드라마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국 카톡 메세지 창에 이말이 수없이 많이 뜨게 만드는 것입니다.

"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등장배우소개(주인공)

김해경 <배우 : 송승헌> 정신과 의사와 음식심리치료사입니다. 
-사람은 결국 좋아하는 것 때문에 힘들어져. 술 좋아하는 사람은 술 때문에 ..여자 좋아하는 사람은 여자 때문에 힘들다. 그래서 난 좋아하는 걸 안 만들어. 뒤탈도 후회도 없으니까! -

시간당 30만원..식사장소와 메뉴는 치료사가 정하고 식대는 의뢰인 부담한다. 이것이 정신과의사 김해경의 음식심리치료 조건입니다. 음식과 식사자리를 통해 의뢰인의 멘탈을 살피고 치료해 주는 매우 독특한 정신과의사 김해경 박사입니다. 국내에서는 희귀한 푸드테라피로 유명합니다. 독특한 치료법과 젠틀하고 따뜻한 태도로 환자들의 만족도 200%입니다. 거기에 잘생긴 외모까지 겸비하고 온갖 매체의 섭외 1순위지만 정작 본인은 그런데 관심이 없습니다.

 

특히 얼굴이 노출되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건 딱 질색이며 환자를 대할 때 외에는 매우 냉정?..싸가지 겁나 없습니다. 해경의 독설 때문에 문 닫은 연남동/ 경리단길/ 이태원 맛집이 한두 군데가 아닙니다. 이런 인간이 연애를 제대로 할 리도 없습니다. 사실 연애 기록이 몇 년 간 전무하죠.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조건 없이 사랑했던 첫사랑의 배신으로 해경의 마음은 겨울처럼 얼어버렸으며 지금은 그냥 갈라파고스가 되어 홀로 사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한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여느 피상담자처럼 부드럽게 대해줬는데.. 이상하게 편해지게 됩니다. 이 여자가 바라는 건 오직 편히 저녁을 같이 먹는 것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우도희 <배우 : 서지혜> 온라인 콘텐츠 제작 회사 2N Box PD입니다.
-박사님 말이 맞아요. 사랑이 밥 먹여 주지 않죠, 이게 뭐라고. 근데요, 적어도 밥맛은 나게 해주지 않나요? 죽을 때 까지 죽어라 맛없는 상차림뿐인 우리 인생에서요- 

많지도 않았습니다. 스무 살 넘어 단 두 번의 연애였습니다. 실연으로 인한 충격은 후쿠시마 쓰나미와 루이지애나 허리케인 급이었습니다. 두 번째 남자에게 장렬하게 까인 후로는 정말... 영혼이 마취 상태의 잇몸 같습니다. 그리고 점점 혼자가 편해지려 합니다. 아니 편해져야만 한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사실 위의 묘사만 보면 세상 우울한 사람 같지만 이건 어디까지 숨겨진 내면있습니다.

 

사람들은 도희를 병맛녀/또라이라고 칭합니다. 당차고 엉뚱하며 발랄, 지랄맞습니다. 별칭에 걸맞게 콘텐츠 회사에서 병맛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뭐 주로 방구 소리 데시벨 경연/ 귀지 파주기 방송/ 문지방에 발을 찧는 게 아픈지/충치 상태로 은박지를 씹는 게 더 아픈지 테스트하는 방송 같은 것입니다. 그야말로 도희의 성격에 최적화된 아이템들이고 매우 열정적으로 일합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나타난 한 남자가 디너메이트가 되준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이상하게 이 사람하고 밥을 먹으면 혼자 먹을 때처럼 편하고 좋습니다. 남자로서 감정은 안 느껴지는 데 말이죠!!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mbc월화드라마


정재혁 <배우 : 이지훈> 프리랜서 의학전문기자입니다.
-내 인생이 딱 3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걸 알았을 때... 누구에게 먼저 전화할지 상상해 봤어. 그게.. 바로 너 였어, 도희야-

우도희의 대학시절 CC 연인입니다. 그 당시 친절하고 사려 깊은 예비역 오빠의 전형으로 모든 여자에게 그윽하게 리액션을 날리는 녀석이었습니다. 그런 오빠에게 불만이 없지 않았지만 도희는 그런 오빠를 너무나 사랑했습니다.

 

그런데 졸업 무렵에 재혁은 일방적으로 이별 선언했습니다. 그렇게 휙..! 유학을 떠났다가 돌아와 잘나가는 의학전문기자가 되어 5년 만에 도희 앞에 나타났습니다. 다시 시작하자고!! 예나 지금이나 친절하고 사려 깊고 세상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서늘한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화 mbc월화드라마


진노을 <배우 : 손나은>피트니스 트레이너
-남녀 간에 강요하지 말아야 할 게 세 가지 있어. 음식, 보증 그리고 사랑.!! 이 관점에서 넌 정말 완벽한 남자야 -

섹시한 마스크와 몸매를 함께 가진.. 세상 혼자 사는.. 도도한 피트니스 트레이너입니다. 이미 SNS 유명 셀럽이며 연예인들도 대쉬하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뺀치 놓기 일쑤이고 뭇 남성들의 마음을 심히 벌렁거리게 만듭니다. 해경의 마음을 얼려버린 바로 그 못된 첫사랑입니다. 해경을 만나며 양다리도 걸치고 양아치 짓도 하고 독한 말도 내뱉었습니다다.

 

해경을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너무 사랑해서 그랬습니다. 자신이 어떤 짓을 해도 화 한번 내지 않고 받아주는 해경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다. 결국 해경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 판단해 해경 곁을 떠났습니다. 그 후 몇 년만에 돌아온 지금 해경 옆엔 웬 이상한 여자 하나가 붙어있습니다. 며칠 감시해 본 결과.. 이것들은 데이트도 섹스도 안 하고 오직 밥만 먹습니다. 뭘까? 그 날 이후로 그간 숨겨져 왔던 강한 소유욕과 악녀 본능이 샘솟기 시작하게 됩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mbc월화드라마

 

모든출연진(배우/인물관계도)
김해경역할_ 송승헌 /우도희역할_ 서지혜 /정재혁역할_ 이지훈 /진노을역할_ 손나은 /남아영역할_ 예지원 /키에누역할_ 박호산 /박진규역할_ 고규필 /강건우역할_ 이현진 /이병진역할_ 김서경 /임소라역할_ 오혜원 /김정환역할_ 안태환 /이문정역할_ 전국향 /전성자역할_ 윤복인 /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마지막회) 16부작이며 32부로 30분씩 방송됩니다. mbc드라마에서 좋은 작품으로 시청률도 잘나오기를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