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by 정깨방 2020. 6. 19.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킹 영원의 군주 후속작 편의점 샛별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화 방송은 2020년 6월 19일(금요일)입니다. 방송시간은 금요일/토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 10분까지이며 sbs금토드라마입니다. 웹툰(탑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열혈사제 이명우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소개

아이 하나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합니다. 그 유명한 아프리카 속담처럼.. 아이는 주변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비로소 어른으로 자라납니다. 해맑은 모습 뒤에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사는 열혈소녀 정샛별은 열정청년 최대현을 만나 사람냄새 물씬 나는 신성동의 일원이 됩니다. 특별할 것 없지만 그래서 더 정감 가고 그래서 더 따뜻한 곳.. 신성동... 이 곳에서 샛별과 대현은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을 얻으며 미래를 꿈꾸는 어른으로 몰라보게 성장합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이들의 이야기를 마치 편의점처럼 친숙한 감성의 유쾌한 코미디로 풀어내는 드라마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현대인의 필수 공간 편의점은 1년 매출 규모 25조이며 1일 거래액 700억이고 1일 방문객 1천만 명입니다. 1988년 잠실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4만4천개의 편의점이 전국의 밤을 밝히는 인구 대비 편의점 수가 가장 많은 나라 대한민국입니다. 궁핍과 외로움을 채우러 가고 편돌이/ 편순이가 되어 하루하루 삶을 때워가는 청춘들의 핫스팟입니다.

 

만능 복합 생활 거점인 편의점에서 2+1 이벤트로 발주한 따끈따끈한 신상 스토리가 있습니다. 가슴 벅찬 사랑과 꿈을 향한 열정! 그리고 빵빵 터지는 웃음이 꿀 조합 편의점 레시피처럼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단골손님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러브라인, 특유의 코미디와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까지!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고된 일상 속에 지친 사람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작품이 될 것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등장인물소개(주연)
최대현 <배우 : 지창욱>  29세 편의점 점장이며 종로신성점 점장입니다. 
웬만한 여자들이 한 번씩 돌아보게 만드는 키 크고 훤칠한 훈남입니다.

약간의 허당끼가 있어 오히려 인간미를 더합니다. 이거다 싶으면 밀어붙이는 뚝심과 잔머리 안 굴리는 우직함과 종종 다른 사람의 처지에 너무 몰입해 손해를 보는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겉모습은 차도남인데 내면은 마시멜로입니다. 어려움에 처한 사람과 내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보면 불 만난 마시멜로처럼 녹아내려 끈끈하게 달라붙어 열심히 도와주고는 마시멜로 같은 하얀 미소로 마무리까지합니다. 그러면서도 막상 또 감사 인사 듣는 건 머쓱해합니다. 편의점 본사 홍보팀에 다니다가 2년 만에 돌연 사표를 던지고 나왔습니다. 입사 당시만 해도 뼈를 묻을 것 같던 그의 진짜 퇴사 이유는 아무도 모릅니다.

 

본사를 나와 편의점 가맹점 사업에 뛰어든 지 어언 6개월이 지났습니다. 직접 편의점을 운영해보니 손님은 없고 파리만 날려 원금 회수도 어려울 판입니다. 그나마 대현을 보러 오는 근방의 여자 손님들로 근근이 버티고 있습니다. 인건비라도 아끼자는 차원에서 온 가족이 편의점에 매달려 24시간 뺑뺑이를 돌다 결국 아버지 용필이 쓰러지는 사태가 벌어지고 맙니다. 대현은 40시간 논스톱 근무를 하다 알바구인공고 내고 알바면접을 보러 온 사람은 바로 3년 전.... 담배 셔틀을 시킨 불량소녀 정샛별입니다. 고양이 손이라도 빌려야 할 처지라서 울며 겨자 먹기로 채용하게 되지만 샛별을 향한 의심을 거둘 수 가 없습니다. -그때 싹둑 잘랐어야 했다. 저 시한폭탄을.- 샛별과의 재회 이후 바람 잘 날 없는 날을 보내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정샛별 <배우 : 김유정> 22세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이며 종로신성점 알바중입니다. 
상큼한 미모와 달리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격의 똘끼 소유자입니다.

놀라운 운동 능력과 대단한 싸움 실력을 갖췄지만 정작 샛별은 꽃을 사랑하고 친구를 좋아하고 레트로 감성의 노래와 패션을 즐기는 매력 만점의 스물두 살 청춘입니다. 고교시절 지역구를 평정한 이력이 있습니다. 소녀들의 구룡성채라 불리는 발광여고에 다니던 샛별의 바람은 그저 친구들과 평범한 학교생활을 하는 것뿐이었는데......우열을 가려보자며 하루가 멀다 하고 덤벼드는 녀석들과 하늘이 내린 실력을 왜 썩히느냐고 스카우트 제의를 하는 일진들까지 생깁니다.

 

웬만해선 콧방귀도 안 뀌지만 내 친구와 내 동생.. 암튼 내 꺼 건드는 것들은 하늘이 두 쪽 나도 가만 안 두게 됩니다. 터프한 학창시절 끝에 자타공인 넘버원으로 인정받게 되는 샛별입니다. 이런 모습에 반한 남자애들이 줄을 섰으나 샛별에게는 아웃 오브 안중이죠. 정작 샛별이 마음을 뺏긴 남자는 따로 있습니다. 담배 셔틀을 시키는 샛별에게 은단을 건네며 -웬만하면 끊어 뼈 삭는다. 그런 거 말고 멋진 일에 청춘을 걸어 봐!-라고 말해준 특이한 사람 최대현입니다. 그 날 대현은 샛별에게 잊을 수 없는 사람으로 각인됩니다. 그 뒤로 3년의 시간이 흐르고 스물두 살이 된 샛별은 대현과 다시 조우합니다. 심야 알바를 뽑는 종로구 신성동 편의점 점장이 대현이었던 것입니다. 임시 알바로 종로신성점에 입성한 샛별이지만..대현은 예전 기억을 떠올리고 하루 종일 구박에 호시탐탐 쫓아낼 구실만 찾습니다. 나만 한 사람 어디 가서도 찾기 힘들 걸? 샛별은 그렇게 대현에게 당당한 출사표를 던지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유연주 <배우 : 한선화 유연주> 31세 편의점 본사 홍보팀 팀장이며 최대현의 여자친구이자 전 직장상사입니다. 
지성과 미모/능력을 고루 갖춘 커리어우먼입니다.

편의점 본사 2대주주의 딸이지만 당당히 실력으로 입사했고 명백한 실적으로 승진했습니다. 금수저 스펙을 굳이 밝히지 않는 건 선입견을 주지 않으려는 이유였죠. 남들보다 유리한 환경이지만 이를 과시하거나 내세우지 않습니다. 배경 없이도 인간 유연주의 유능함을 입증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최연소 팀장이 되어 워커홀릭으로 살던 중 최대현이라는 신입사원이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스펙이 좋은 것도 아니고 능력이 뛰어난 것도 아니지만 뻔한 잔머리 안굴리고 닥치면 어떻게든 해내는 무대뽀 정신을 가진 남자였습니다.

 

그 동안 연주가 보아온 남자들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라 호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함께 프로젝트를 맡으며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이 회사에서 같이 성장하기를 기대했으나 대현이 갑자기 사표를 냈습니다. 연주는 서운함을 감춘 채 대현의 비전을 응원하기로 합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게 되고...그 와중에 대현의 편의점에 알바생 정샛별이 등장하면서 연주와 대현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무슨 일이든 나랑 먼저 상의하고 결정하기로 했잖아. 언제든지 내 맘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한 대현이 어느 순간부터 자기주장을 내세우기 시작한 것입니다. 연주는 왠지 그게 샛별 때문인 것 같습니다. 처음 겪는 사랑의 성장통으로 혼란스러운 연주에게 모태 절친 승준이 다가오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조승준 <배우 : 도상우> 31세 편의점 본사 이사이며 연주가 다니는 편의점 본사 오너의 아들입니다. 
명문가에서 어릴 때부터 교육을 제대로 받아 매너 있고 젠틀하다.

귀티 나는 외모와 바른 품성/ 아이비리그 출신의 학력까지 갖춰 자타가 공인하는 회사의 차기 리더입니다. 그런 승준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만은 일편단심입니다. 어릴 때부터 친구로 지낸 연주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아빠끼리는 대학 동창이고 연주 엄마 혜자는 편의점 본사의 2대주주이니.. 연주와 승준이 늘 붙어 다닌 건 어쩌면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영어유치원을 시작으로 명문 사립 초등학교를 거쳐 미국 유학에 이르기까지 늘 연주와 함께 하는 선택지를 최우선으로 골라왔습니다. 그럼에도 쉽게 사랑 고백을 못 한 건 30년 우정이 깨질까 두려워서였던 것입니다.

 

연주가 회사에 들어와 같은 부서에서 일하게 되고 이제 정말 고백할 때다 싶었으나.. 최대현이라는 신입사원이 연주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습니다. 그 신입사원 어떠냐는 연주가 야속했지만 괜찮은 남자 같다며 웃어 보였습니다. 대현이 회사에서 나간 뒤 둘이 헤어지는 건 시간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연주와 대현의 만남은 승준의 예상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그런 두 사람을 지켜보는 승준의 심기도 편치 않습니다. 하지만 하늘은 기다리는 자의 편??!! -혹시, 걔네 편의점 알바 때문에 그래?- 샛별이라는 편의점 알바의 등장으로 균열이 생기며 드디어 승준에게도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까지 시청

 

출연진(배우들/인물관계도)
최대현역할_ 지창욱 /정샛별역할_ 김유정 /유연주역할_ 한선화 /조승준역할_ 도상우 /정은별역할_ 솔빈 /강지욱역할_ 김민규 /공분희역할_ 김선영 /최용필역할_ 이병준 /한달식역할_ 음문석 /권의추역할_ 우현 /차기복역할_ 이윤희 / 고광태역할_ 배기범 /김혜자역할_ 견미리 /황금비역할_ 서예화 /차은조역할_ 윤수 /배부장역할_ 허재호 /강성태역할_ 지찬 /김정하역할_ 신윤정 /오현지역할_ 이주하 등이 출연합니다.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마지막화_16화) 16부작입니다. 감사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드라마 검색후 TV 시간이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