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by 정깨방 2020. 7. 8.
반응형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꼰대인턴 후속작 MBC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방송시간은 9시 30분이며 첫방송은 2020. 07.08입니다. 주연배우는 강성연/조한선/박신아/김도완/이기혁이며 총 4부작입니다.

 

드라마소개

우리는 달의 뒷면을 본 적이 없습니다. 달의 공전과 지구의 자전 주기가 같아 지구에서는 는 달의 한 면밖에 볼 수 없었으니까요. 인간에게도 달의 뒷면이 있습니다. 부끄러운 과거든 숨겨진 욕망이든 치명적인 비밀이든 말이죠. 타인에게 들켜서는 안 될 처절한 나만의 뒷면!!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마지막회 인물관계도

 

우주선이 쏘아 올려지고 40억 년 감춰졌던 달의 뒷면이 드러났습니다. 인간의 호기심이 달을 점령했으며 인간의 욕망은 타인의 뒷면을 발가벗깁니다. 강남 노른자 땅의 재건축 아파트를 배경으로 한 하나의 살인사건과 네 명의 용의자.. 그리고 여덟 개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결국 들춰지고 마는 비밀과 욕망을 볼 수 있습니다. 진실을 밝히는 드라마입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까지

 

등장인물소개

1. 미쓰리 이궁복 40세 <배우: 강성연> 궁부동산의 부동산 중개인이며 9동 1004호 입주민입니다.
_궁아파트의 재건축을 위해 오늘도 달린다!_  

 

17년 전 커피 타고 청소 하고 애 봐주던 궁부동산 미쓰리로 시작했습니다. 수완 좋고 머리 좋고 사교성까지 좋아 입주민의 첫 번째 동네친구를 자임하던 그녀입니다 10년 전 사모님이 죽으면서 그 명의 아파트를 싸게 매입했고 5년 전 사장님이 중국으로 사업하러 가면서 부동산과 태화를 동시에 넘겨받았습니다. 아픈 사모를 대신해 집 아들 태화를 봐주던 것이 17년째 보모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서울살이 17년 만에 서울 노른자 땅에 집 하나와 상가 하나를 가진 명실공이 중산층 부동산 전문가가 되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녀를 <미쓰리>라 부르고 <세컨드>라 수군됩니다. 그녀의 최대 적수 아니 최고의 상전은 바로 전 부동산 사장의 아들 서태화입니다. 하도 사고를 치고 다니는 바람에 그거 막느라 들어간 합의금만 억 단위입니다. 그 아비에게 받아먹은 게 있으니 팽할 수도 없고 어쨌든 태화를 수영 국가대표로 만들어 태릉선수촌으로 쫓아내버리는 것이 현재로서는 그녀의 목표입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2. 인호철 42세.<배우 : 조한선> 강남서의 에이스이자 전국 검거율 1위 베테랑 형사입니다.

_강남서의 명예는 내가 지킨다!_

 

타고난 촉과 비상한 두뇌를 지녔으며 빠른 발과 로보캅 악력으로 강남서의 전설이 되고 있는 20년차 강력계 형사입니다. 혈기왕성했던 이십대 초반 그를 경찰로 이끌었던 건 단 하나입니다. 꼬박꼬박 꽂히는 월급과 죽을 때까지 나온다는 연금이였죠.

 

하지만 세상 나쁜 놈들의 끝 간 데 없는 나쁜 짓들에 분기탱천 하다 보니 어느새 순수청년은 조폭 잡는 귀신과 강남 치안의 왕이 돼버렸습니다. 오늘도 퇴근 없는 수사를 강행하며 선배들에게는 타의 위협이 후배들에게는 나쁜 선례가 되고 있는 이기적 능력자입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3. 서태화 19세 <배우 : 김도완>  9동 1003호 입주민이며 궁부동산 사장의 아들입니다. 

 

엄마는 아팠고 미쓰리는 다정했습니다. 엄마가 죽고 미쓰리는 엄마 명의 아파트를 사들였습니다. 아빠가 사업차 중국으로 떠났을 땐 미쓰리는 아빠의 부동산을 넘겨받았습니다.

 

미쓰리를 좋아했지만 철들 무렵부터 미쓰리가 세컨드라는 사람들의 수군거림에 수치심을 느끼게 됩니다. 그때부터 온힘으로 미쓰리를 밀어내며 일진 코스프레 중입니다. 물어준 깽값만 집 한 채라는 말이 도는 걸 보면 코스프레만은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4. 양수진 24세 <배우 : 박신아>

9동 604호 입주민이며 희생자입니다.

 

인근 고등학교의 기간제 음악 교사이며 쇼핑몰 피팅 모델입니다. 2년 전까지만 해도 피아니스트를 꿈꿨습니다. 하지만 엄마가 뺑소니를 당하고 전신마비로 눕게 되자 일순간 삶이 무너져버렸습니다.

 

아버지는 절반 이상이 빚인 아파트를 적선하듯 던지고 떠났고 엄마는 정물처럼 모든 것이 멈춰버렸습니다. 미쓰리의 소개로 인근 사립 고등학교의 음악 교사로 취업한 후 피아노도 생의 활기도 찾아가던 중이었습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모든출연자(출연진/인물관계도)
이궁복역할_강성연 / 인호철역할_조한선 / 양수진역할_박신아 / 서태화역할_김도완 / 이명원역할_이기혁 / 봉만래역할_문창길 / 한유라역할_김규선 / 배진우역할_김강민 / 부녀회장역할_전수경 / 관리소장역할_우지원 / 총무역할_김예원 / 윤명화역할_김금순 / 구대성역할_양기원 / 김민석역할_김대건 / 변기남역할_김나윤 / 유현지역할_배윤경 / 남기순역할_박혜진 / 김선규역할_신원재이며 1화 2회 3회 4화(마지막회) 몇부작?(4부작)입니다. 짧은 단막극의 MBC 드라마 극본 공모 수상작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