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by 정깨방 2020. 7. 9.
반응형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갑포차 후속작인 JTBC수목드라마 우리,사랑했을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07.08 첫방송이며 방송시간은 수요일, 목요일 9시 30분입니다. 주연배우는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입니다. 

 

드라마소개

꿈, 사랑, 당신도 포기하고 있나요?
포기의 시대입니다. 많은 이들이 갖가지 이유로 꿈을 포기하고 인간관계를 포기하고 사랑까지 포기합니다. 그런 건 다 처지가 돼야 하는 거라고..돈과 시간 없인 할 수 없는 거라고..살아가는 것만으로도 벅찬 오늘날 꿈과 사랑은 누군가의 특권이 되어버렸습니다. 우리는 더욱 격렬히 사랑하고 꿈꾸고 싶지만 애써 그 욕망을 부정하고 누를 수밖에 없는 현실이죠. 욕망 따위 처음부터 없던 사람처럼 무미건조하게 살아가야만 합니다.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마지막회 인물관계도 


꿈, 사랑, 당신에게도 사치인가요?
꿈과 사랑이 진짜 사치인 그런 슬픈 세상이라면 일주일에 2번만이라도 그 사치를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종일 무겁기만 했을 당신이 텔레비전 앞에서 누릴.. 가장 설레는 사치를 말이죠. 있는 힘껏 가볍게 시종일관 유머러스하게 보는 내내 가슴이 두근댈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언젠가 느꼈었던 사랑의 감정이 또 찾아올지 모른다는 설렘과 그리고 당신도 그런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다는 위로까지. 그것이 바로 이 드라마가 당신에게 주는 사치스런 선물될 것입니다.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등장인물소개
1. 노애정 <배우 : 송지효> 영화사 엄지필름 프로듀서입니다. 
평생 애정만 받고 살라며 돌아가신 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입니다.
하지만 성이 노..NO애정이 된 불운한 케이스입니다. 영화가 좋아 영화학도가 되겠다며 한국대 연영과의 캐발랄녀로 떨치던 그녀가 인생 계획에도 없던 싱글맘이 될 줄은 상상도 못 한 일입니다. 처음엔 고민할 여지도 없이 아이를 지울 셈이었습니다. 초음파로 아기의 심장 소리를 들으니 도저히 못지우겠다...애정은 깨달았습니다. 아이를 가진 그 순간부터 이미 엄마가 되어버렸단 사실을 말이죠. 혼자서 애정을 떳떳하게 키워온 자신의 엄마처럼 같은 길을 가게 됩니다. 


그러나 14년 후 2020년 현실은 독수공방 14년차 37세 극빈녀 노애정이 되었습니다. 대학 중퇴 스펙으론 엄두도 못 낼 대형 영화사 엄지필름에 전격 취업하게 됩니다. 현실은 계약직 경리였습니다. 영화사 이름이 찍힌 명함을 갖고 사는 게 어디냐....하지만 믿었던 회사 대표가 뒤통수를 쳤습니다. 보증사기. 덕분에 뒤집어 쓴 빚 합이 10억 5천입니다. 설상가상 이 절대 절명의 위기에 벗어 날 수 있는 키가 웬 놈들 손에 있습니다. 애정의 인생엔 갑자기 네 명의 남자들이 등장하고 이 남자들은 애정이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은 14년 전 과거와 끈질기게 얽혀있습니다. 남자들은 애정의 마음을 얻고자 노력하는데.. 과연 애정 마음은 누구한테 갈까요?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2. 오대오 <배우 : 손호준> 필명 천억만 베스트셀러 소설가입니다.

나쁜데 끌리는 놈입니다. 베스트셀러 소설가이자 헐리웃에서 메가 히트까지 치고 온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펜과 종이로 하는 일엔 천재적이지만 기계와 음식/ 패션등 그 외적인 모든 분야에선 무능하기 짝이 없습니다. 이 와중에 쓸데없이 수려한 그의 외모는 이 극단적인 장점과 단점 사이에 묻혀 늘 빛을 발하지 못합니다. 심지어 근자감이란 게 늘 과하게 흘러넘쳐 재수가 없단 오해를 사기 일쑤이며 중간이란 게 없는 남자입니다. 그동안 당최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기에 항간엔 산전수전 다 겪은 노쇠한 작가라는 등.. 멜로를 위해 태어난 천재 십 대 작가라는 등.. 출처를 알 수 없는 루머까지 돌게 됩니다.

 

영화의 초대박 성공으로 이전에 썼던 원작 판권까지 사들이겠다는 영화사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베스트셀러 소설가로도영화 시나리오 작가로도 동시에 성공해 몸값 고공 행진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런 그에게 어느날 메일함에서 낯익은 이름을 발견하게 됩니다. 제발 한 번만 자신과 작업을 해달라는 엄지필름 노애정PD의 간곡한 섭외 메일입니다. " 노애정이.. 설마 그.. 노애정? " 대오는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이 상황에 조금씩 전율이 느껴집니다. 확인 사살을 위해 집착적 검색 끝에 어느 블로그에서 찾아낸 사진 한 장 속에 찾았던 여자의 얼굴이 있습니다. "맞다... 내가 아는 그 노애정!!!"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3. 류진 <배우 : 송종호> 모든게 완벽한 톱스타입니다. 
잘났는데 짠한 놈이며 쏭엔터의 대표 배우. 국민 남사친이라는 수식어로 나날이 인기 급상승 중인 톱배우입니다.

 

외모,성격,능력 빠지는게 없는 완벽한 남자입니다. 그러나 실상을 알고 보면 더 놀라게 됩니다. 실은 엄청난 노력파이기 때문이죠. 주변 시선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완벽주의 중증 환자에 완벽한 선택을 위한 최대 부작용인 결정장애까지 있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언제나 베스트를 위하여 모든 걸 괜찮은 척.. 타고난 척 연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연마된 연기력이 현재의 톱배우 류진을 만들었으며 그는 어느새 류느님이 되어 있었습니다.

 

수많은 노력의 땀방울이 모여 그의 눈앞엔 오랫동안 기다려온 헐리우드행 티켓이 눈앞에 놓인 그 순간에 그에게 일생일대의 선택이 찾아오게 됩니다. 14년 만에 노애정을 만나게 된 것이죠! 심지어 그녀가 같이 영화를 만들자고 합니다. 늘 마음 한 켠에 묻어뒀던 그녀가 꺼내고 싶어도 꺼내볼 수 없던 노애정이 말이죠. 순간 류진의 눈빛이 변합니다. 이번 결정은 정말 제대로 해볼 테야.. 이번만큼은 절대 놓칠 수 없으니까!! 노애정 널 그냥 두고 볼 수 없을 것 같으니까!!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4. 오연우 <배우 : 구자성> 한박중학교 체육교사입니다. 
어린데 설레는 놈이며 오연우라 쓰고 선샤인이라 읽고 싶은 남자입니다.

 

혹자는 그가 지구의 온난화 현상을 만드는 게 아니냐 말할 정도입니다. 시종일관 따스한 미소 때문인지 연우의 학교 학생들에게 그는 준 연예인급으로 대우합니다. 이렇게 완벽한 그가 결혼을 왜 안 했을까요? 그에겐 잊지 못한 첫사랑이 있습니다. 고딩 시절에 근처 단골 목욕탕 집 딸이었던 그보다 3살 많은 대학생 누나였죠. 그는 과거에 신문에도 등장하는 농구 영재에 수많은 소녀 팬들을 거느리고 있었던 고딩계 스타였지만 농알못 그녀에게만큼은 그냥 저냥 뭐 키 큰 고딩 정도였습니다. 연우는 그게 좋았습니다.  자신을 보이는 것 그대로 봐주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노애정이었습니다.

 

그런데 딱 14년 만에 누나를 다시 만났습니다. 그가 담임을 맡고 있는 반에 새로 전학을 온 학생의 엄마로 우연히말이죠. 출근길 버스정류장에서 또.. 그렇게 우연이 계속되자 연우는 한 번 더 우연을 만들기 위해 그녀의 출근 시간에 맞춰 몰래 버스정류장을 서성거렸습니다. 그 옆에서 천천히 함께 걷고 싶어서... 힘들면 같이 쉬어가고.. 바쁠 땐 같이 뛰어가고..응원하고 싶어서... 위로하고 싶어서... 사랑하고 싶어서...

 

 

 

 

 

 

우리 사랑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

노애정 역할_송지효 / 오대오 역할_손호준 / 류진 역할_송종호 / 오연우 역할_구자성 / 구파도 역할_김민준 / 주아린 역할_김다솜 / 최향자 역할_김미경 / 노하늬 역할_엄채영 / 강숙희 역할_김영아 / 최혜진 역할_백수희 / 왕대표 역할_김병춘 / 주보혜 역할_진희경 / 도광수 역할_오희준 / 구동찬 역할_윤성우 / 김이사 역할_이교엽 / 명쾌남 역할_이화룡 / 제니퍼송 역할_서정연이며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화(마지막화) 16부작입니다. 재밌는 드라마가 되길 희망하며 시청률도 잘나오길! 송지효 너무 예뻐요..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