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by 정깨방 2020. 7. 15.
반응형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MBC일일드라마 방송시간 오후 7시20분 방영되고 있는 찬란한 내인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방송은 2020.06.29부터 시작해서 120회로 마무리가 될 예정입니다. 주연배우는 심이영, 진예솔, 최성재, 원기준입니다.

 

 

드라마소개

금수저 흙수저의 뒤바뀐 인생..

힘들게 살아 온 30대 주부 박복희입니다. 금지옥엽 자식과 함께 콱 죽어버릴까 생각할 만큼 사는게 힘이 든 그녀가 누군가의 인생과 뒤바뀌어 부자 친부모가 따로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 파장은 쌓여 온 세월만큼 더 크고 생생해 어린 청춘들의 뒤집힌 인생에는 비할 바가 아닐 것입니다. 어릴때..학교 다닐때..하다 못해 결혼 전 아니 애 낳기 전에라도 알았더라면 어땠을까? 인생에.. 물길 돌리듯 조금 다르게 틀어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좋은 시절 다 보내고 이제서야 하면서 열심히 살아왔을수록 더 억울할 것 같은 그녀 아쉽고 아쉬운 한 여자의 뒤늦은 친부모 상봉을 하게 됩니다.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그녀에게 닥친 행운은 좋기만 한 것일까..?
보통사람들이야 허리 굽히고 사는 어려움만 알지 허리를 곧추세우고 살아야 하는 상류층 삶의 어려움은 모릅니다. 재벌2세로서 일반인의 하찮은 것과는 하중이 다른 고민을 안고 산다 생각하며 굽히는 아픔은 몰랐던 그녀가 이제 그 무게를 내려놓고 보통사람들이 하는 하찮은 고민들을 해야합니다. 모든 게 익숙하게 세팅이 된 나이 생각해본 적도 없는 상황에 내던져지는 그녀 그녀에게 닥친 불행은 나쁘기만 한 것일까요? 신분의 시소 그 양끝에 앉아 상승가 추락을 나누게 되는 두 여자가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봅니다.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등장인물소개
박복희 <배우 : 심이영> 
34세로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는 트럭 레이서입니다. 

젊어선 예뻤으며 엄청 부잣집 아들이랑 안타까운 첫사랑도 했다고 우깁니다. 사실이 어쨌든 공부에 대한 미련도 많은 그녀 야채 장사를 끝내고 하는 주민 센터 알바에서 각종 수업을 도강하는 게 낙입니다. 복희를 낳고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빚보증을 잘못 선 아버지 덕에 모든 걸 날리고 가세가 기울었습니다. 그때부터 고사리 손으로 살림을 맡으며 주부가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새엄마 심숙과 재혼하며 주부노릇은 끝이 나나 했지만 달라진 건 없었습니다. 3년 후 아버지까지 돌아가시자 고난은 제대로 시작되게 됩니다.

 

재혼하고 달랑 삼년 살고 가시면서 그새 배다른 동생은 열심히도 만들어서 새엄마에 이어 현희까지 식구만 늘려놓고 가버린 아버지를 대신해 아예 가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책을 팔러 온 기차반을 만났습니다... 문학적으로 해박해 보이는 모습에 반해 결혼했지만 그건 단지 책을 팔기 위한 말빨이었을 뿐이였죠. 모든 관심은 오로지 돈과 여자였던 차반 결혼 후 여러 사업 말아 먹느라 바쁜 와중에 틈틈이 로맨스까지 하더니 이젠 아예 이혼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애들에게 아빠 없는 가정은 물려주고 싶지 않아 이혼요구는 절대무시하죠. 너무 똑똑해 감당 안 되는 딸 은하와 한참 부족해 걱정되는 아들 은수를 키우며 열심히 달리는 중이였습니다.. 어느 날 자신이 재벌2세라는 걸 알게 됩니다. 자신에겐 너무나 절실했던 모든 걸 가진 그 여자와 내 인생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고상아 <배우 : 진예솔> 
34세 신상그룹 전무입니다. 

신상그룹 대표 고충의 딸입니다. 사립유치원을 시작으로 사립초등학교 사립여대 미국 유학까지.. 최고의 길만을 거쳐 그룹 경영에 참여해 왔습니다. 대학시절 오빠 상수가 시경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해 상수가 죽었습니다. 후계자를 잃은 신상그룹의 유일한 혈육이 되어 자신을 받들어 모셔주는 남편과 결혼한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그러나 얼마 후 남편과는 성격차이로 헤어졌고 귀국 해 딸 세라를 데리고 친정에 들어와 살고 있습니다. 모든 걸 자신이 결정해야 하는 성격입니다. 하지만 아버지 고충이 의논도 없이 죽은 오빠의 친구 시경을 신상에 입사 시킵니다.

 

슬슬 자신을 대표직으로 세팅을 시작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는데 뜬금없이 시경을 입사시키며 집에까지 끌어들인 아버지가 후계자는 꼭 내가 아니어도 된다는 뉘앙스로 말하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 막되먹은 여자 박복희까지 입주해 들어오게 됩니다. 어려서 봤던 시니컬한 모습 그대로인 시경과 무식하고 가진 것 없는 복희 두 사람이 눈앞에서 아옹다옹 하자 신경 거슬리던 상아입니다. 여태 봐왔던 아랫사람들과는 달리 어딘가 모르게 손에 다 잡히지 않는 저 재수 없는 여자 박복희를 꾹꾹 눌러 주고 싶습니다. 불안한 자신의 위치에서 장시경을 잡는 게 방법일 수 있다는 생각도 들면서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시경이 꽤 매력 있다고 느껴집니다. 구질구질한 사람들과 엮이는 게 가장 싫던 상아는 최고로 구질구질한 복희와 그렇게 연적이 되어가는 와중에.. 그 후진 복희와 자신이 바뀐 신분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바닥이라 생각했던 너저분한 그녀와 내 인생이 바뀌었다니...엄청난 혼란이 오게 됩니다.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기차반 <배우 : 원기준> 
36세이며 복희 남편입니다. 

성격 개차반으로 하는 일은 사업 벌이고 말아 먹기에 허풍 쳐서 여자들 꼬시기입니다. 책 외판원 알바를 하던 시절에 세계문학 50권 전집을 팔기 위해 복희를 찾아가 교양을 갖추려면 무조건 책을 읽어야 돼. 내가 이거 다 읽어봐서 아는데...유럽 문호들 작품은 우리나라 소설하고는 차원이 달라. 정말 교양이 안 쌓일 수가 없다니까라며 썰을 풀었습니다. 전집인데 누가 한권씩 파냐며 돈을 나눠 내라고 해도 자긴 외상은 싫다던 복희가가 아주 쪼금 귀여운 면이 있었습니다.

 

없는 집 외아들로 학벌이고 뭐고 없는 차반은 생활력 강해 보이는 복희와 결혼은 이런 이유로 하는 거라며 일찌감치 결혼했습니다. 그런 결혼 후 여기저기 눈 돌리기 바쁩니다. 여태까지의 곁눈질과는 다른 진실한 사랑을 만났습니다. 복희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 모욕인 야리야리 버들잎 같은 이상의 여자 지애였죠. 결혼 후 뒤늦게 온 사랑 그녀와 살기 위해 차반은 뭐든 할 수 있습니다.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장시경 <배우 : 최성재> 
36세로 신상그룹 법무팀 팀장입니다.

대학시절 친구 상수와 함께 고속도로를 질주했고 그러다 사고가 나 상수를 잃고 한쪽 시력도 잃었습니다. 그 사고 후 한동안 말을 잃을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미국에서 로스쿨을 졸업하고 변호사가 되어 잘나가는 로펌에 근무하면서도 여자들에게 한쪽 눈이 안 보인다거나 운전을 못하겠다거나 이런저런 깊은 속 얘기를 하기 싫었습니다. 업무상 얽힌 이들에겐 젠틀한 이미지 일 수 있지만 여자들에겐 별로 이해심 있거나 착한 편이 아닙니다. 깐죽깐죽하는 자신의 성격을 스스로 잘 알기에 결혼하면 이혼이 보장 돼 있는 것 같고 한 여자에 묶이기도 싫어서 혼자 잘 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한국행을 결심했습니다. 왜인지.. 한국에 돌아가 그 자리에 있어야 할 것 같았습니다. 한국 대형 로펌에 출근하기로 했으나 고충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신상그룹에 입사하기로 방향을 바꿉니다. 그러다 자신이 상처주고 끝냈던 박복희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편안해서 조금은 막대했었고 상대가 후지니.. 나도 좀 후지게 행동해도 될 것 같은 악순환을 일으켰던 그녀였습니다. 여전히 팔자 안 바뀌고 살고 있는 그녀가 여전히 편안해 그때 기분 고스란히 살아나고 이젠 정말로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남은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건 아마 복희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찬란한 내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1회 MBC일일드라마 마지막회까지

 

모든 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박복희역_ 심이영 /고상아역_ 진예솔 /장시경역_ 최성재 /기차반역_ 원기준 /고충역_ 이정길 /조은임역_ 김영란 /심숙역_ 양혜진 /남지애역_ 한소영 /박현희역_ 유하 /이동윤역_ 정시훈 /기은수역_ 최승훈 /기은하역_ 권지민 /임세라역_ 김민서 /기신역_ 안석환 등이며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17회 18회 19회..110회 120화(마지막화) 120부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