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by 정깨방 2020. 7. 29.
반응형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 마이베이비 후속작 tvN수목드라마 악의꽃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7월29일 첫방송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50분입니다. 주연배우는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 서현우입니다. 스크롤 내려가다가 보면 재방송 사이트가 나옵니다.

 

드라마소개

악의 꽃은 무엇일까요?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되기 시작합니다.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입니다.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 시작됩니다.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한 부부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14년 전에 만나 사랑에 빠졌고 연애를 했고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 행복아래에는 비밀과 거짓말.. 잠자고 있는 진실이 몸을 웅크리고 있습니다. 어쩌면 사랑은 무지에서 태어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떤 인간도 진실을 알고자하는 욕구를 이기지 못합니다. 파국으로 향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비밀을 파헤칠 것이고 진실의 늪에 머리끝까지 잠기는 순간까지 진실을 확인하려 들 것입니다. 그렇게 밑바닥까지 가라앉고 난 이후 두 사람에게는 뭐가 남을까요?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이 tvn 드라마는 가장 믿었던.. 가장 사랑했던 두 사람 사이의 믿음과 진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믿음의 강도만큼 배신감이 뒤따르고 진실의 강도만큼 고통이 뒤따를 테지만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과 사랑의 본질에 대해 조금 더 가까이 접근하고자 합니다. 사랑이라는 것이 다른 이와의 결합을 통해 자신의 세계를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드는 달콤한 일일 수도 있지만 다른 세계와의 고통스러운 충돌을 통해 기존의 굳건한 세계관을 무너뜨리고 전혀 다른 새로운 세계를 맞이하는 놀라운 일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우선..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이 부부의 서스펜스와 스릴러 장르 특유의 긴박한 스토리를 실컷 즐기며 그리고 최악의 상황에서도 진실에 대한 집요함과.. 삶의 대한 의욕으로.. 사랑에 대한 믿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인물들을 통해 인간만이 가지는 처절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등장인물(배우)소개
백희성 <배우 : 이준기> 39살. 금속공예가입니다. 
대사 : 나는 거짓말을 했어.. 아주 약간.. 

 

지금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가정적인 남편이자 다정다감한 아빠로 평범하게 살아가는 남자입니다. 하지만 남자는 아무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은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는 폭풍우를 만난 돛단배처럼.. 언제 부서지고 전복될지 모르는 인생이었습니다.

 

하지만 버티고 버틴 끝에 한 여자를 만나게 되었고 그 여자를 만난 이후 인생이 고요를 되찾았습니다. 그 여자가 지금의 아내 차지원입니다. 지원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희성이 과거를 숨기기 위해 신분을 바꿨다는 것을 말이죠. 그리고 그가 진짜 어떤 사람인지도... 희성은 마지막 순간까지 지원을 속일 것입니다. 죄의식은 없습니다. 지금을 잃게 된다면 남자의 인생은 어차피 불구덩이 지옥일테니까요.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차지원 <배우 : 문채원> 37살 강력계 형사입니다.
대화 : 당신.. 정체가 뭐야?
희성을 열렬히 사랑한 여자이자 그를 벼랑 끝으로 몰아세우는 강력계 형사입니다. 일터인 범죄 현장에서는 예리한 감과 수사능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능력 있는 강력계 형사입니다. 하지만 남편 앞에서만은 무장해제가 됩니다. 허술하기 그지없는 남편바라기입니다.

 

그런 그녀가 남편의 과거를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겹겹이 쌓여 있는 남편의 비밀을 샅샅이 파헤쳐 나갑니다. 만약 내가 알던 남편의 과거와 신분이 전부 가짜라면..어떨까요? 만약 현재 일어나는 기이하고 끔찍한 범죄의 연결고리가 바로 남편이라면... 그리고 스스로에게 하는 가장 혹독한 질문에 반드시 답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그를 여전히 사랑한..다..면..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도해수 <배우 : 장희진> 37살, 특수분장사입니다.
대사 : -우리는 모두 변했고...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어- 

 

끔찍한 가족사를 홀로 감당하고 살아온 연쇄살인범의 딸입니다. 도현수의 누나이며 바람에도 휘청거릴 것 같은 가녀린 외모이지만 다가가기 힘든 무거운 분위기를 지녔습니다. 엄마는 아버지에게 죽었고 동생은 도망자 신세입니다. 이런 기구한 해수의 가족사에 세간의 관심이 모이는 것은 당연했습니다. 어디를 가던 방송국 카메라와 기자들은 반드시 해수를 찾아냈으며 그들은 과거에 대한 질문으로 해수를 괴롭혔습니다.

 

아버지가 왜 그런 짓을 했는지.. 살인을 할 땐 어떤 기분이었지.. 어떻게 피해자를 골랐는지.. 아버지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해수는 모릅니다. 아버지와 현수 사이에 해수가 낄 틈은 없었으니까요. 18년 전 잔혹했던 밤에 아무도 그날의 진실을 모릅니다. 누나는 평범하게 살아라는 말과 함께 현수가 떠나고 지금까지 현수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해수의 첫사랑 무진이 과거가 그녀를 찾습니다. 18년 전 아버지가 저지른 연쇄살인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악의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김무진 <배우 : 서현우> 36살 한주간 기자입니다.
대화 : - 왜 나는 항상 알아서는 안 되는 위험한 비밀들을 알게 되는 걸까? -

 

일이 꼬이다 꼬이다 얼떨결에 특종까지 터뜨리는 기자입니다. 자유분방하고 자기중심적이며 교활한 구석이 있습니다. 어디서나 적응력 하나만큼은 남부럽지 않습니다. 기자로서 저널리즘은 직장 생활 1년 만에 열정과 함께 휘발가 됩니다. 조회수를 높일 수 있는 자극적인 사건을 찾아 어디든 기웃거리는 무진입니다. (어디보자.... 비만 아이를 살해하려고 한 사이코패스 아버지?!!) 완전히 무진의 취향 저격 사건입니다.

 

무진은 사이코패스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자극적이니까.. 오늘도 경찰서 출입기자 시절 안면을 트고 지낸 차지원 형사를 사건 현장에서 만나 뭐 뽑아먹을 거 없나 치근대는 와중에 차형사의 남편이 실력 좋은 금속공예가라는 사실에 눈이 번뜩입니다. 금속공예가는 무진에게는 낯설지 않은 단어입니다. 18년 전 고향에서 있었던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 금속공예가였습니다. 그의 딸은 무진의 첫사랑이었죠. 도해수 내 첫사랑 나를 아직도 원망하고 있을까... 많이 변했을까..? 내 생각은 가끔 하고 살까...?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첫방송 마지막회 결말까지

 

모든출연진(인물관계도/ 출연자)

백희성 역할_ 이준기/ 차지원 역할_ 문채원/ 도해수 역할_ 장희진/ 김무진 역할_ 서현우/ 공미자 역할_ 남기애/ 백만우 역할_ 손종학/ 문영옥 역할_ 조경숙/ 백은하 역할_ 정서연/ 강필영 역할_ 양혜진/ 이우철 역할_ 최대훈/ 최재섭 역할_ 최영준/ 임호준 역할_ 김수오/ 윤상필 역할_ 임철형이며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화(마지막화) 몇부작? 16부작입니다. 이준기와 문채원의 조합과 재밋는 스토리로 시청률까지 꽉잡길..기대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