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by 정깨방 2020. 8. 11.
반응형

TV드라마 무료보기는 스크롤 내리면 있습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MBC every1 화요일 드라마 2020.08.11 첫방송하며

방송시간은 (화) 오후 10시 50분입니다. 

 

드라마소개

겉보기에는 당당하고, 말도 논리정연하게 하고 싶은 것도 많은 요즘 청춘들입니다. 연애도 똑부러지게 할 것 같지만 그게 쉽지 않다. " 이렇게 먹고 살기 퍽퍽한데 누가 누굴 책임지나요? " / "내 돈과 시간 써가면서 감정 남비할 여력이 없어요. ", "연애는 별로고 그냥 썸만 타요 가진 것도 없고, 미래는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잖아요." 연애란 모름지기 자신의 것을 다 내주어야 하는 것인데 이런 현실 속에서 연애를 하는 게 쉬울 리 없습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그러다보니 귀찮은데 연애는 무슨 연애야... 그냥 혼자 있는게 편해 라는 말이 쉽게 나옵니다. 여기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하우스 해피투게더에 살고 있습니다. 각자의 이유로 인해 연애 휴업 중인 그들을 통해 2020년 살아가는 2030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들려주려합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등장인물소개
차강우역 <배우 : 지현우>
310호 / 37세이며 직업정신과 닥터입니다.

멀쩡한 얼굴과 달리 멀쩡함과는 거리가 먼 성격입니다.  잘 생기고 귀여운 개구쟁이가 그대로 쭉 자랐다면 딱 이런 느낌입니다. 만사가 심플해서 생각이 없는 건가 싶기도 하지만 또 그런 건 아닙니다. 한 번씩 툭툭 던지는 말에는 철학의 향기가 솔솔 풍기게 됩니다.


이나은역 <배우 : 김소은> 
402호 / 33세이며 직업교열 및 카페 알바입니다. 
소설가 지망생이고 전직 신문사 교열부입니다. 의협심이 차고 넘쳐 오지랖이 되어 버린 성격이죠

민망한 상황도 여러 번이었지만 천성이라 잘 고쳐지질 않습니다. 4년 전 마지막 연애를 끝으로 NO연애 중입니다. 주위에 남자라곤 18년 절친인 남사친 한 명뿐이죠. 일하다 보면 밥 챙겨 먹는 것도 귀찮아 죽겠는데 그깟 연애가 뭐라고..!!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정훈역 <배우 : 공찬> 
303호 / 31세이며 직업VIP 전문 보디가드입니다. 
업계 최고 실력의 보디가드입니다.

가끔 연예인을 경호하다 같이 사진이 찍히면 연예인보다 완벽한 신체비율과 얼굴 때문에 연예인과 보디가드가 바뀌었다는 댓글들도 달립니다. 무표정한 얼굴에 다나까 말투를 쓰기 때문에 로봇 같다는 소리까지 듣지만 뭇 여성들에겐 매력이 흘러넘칩니다.

최경원역 <배우 : 한지완> 
402호 / 36세이며 직업강남 성형외과 컨설턴트입니다. 
아름다운 얼굴과 화사한 미소.. 세련된 매너 등 남녀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도시적인 커리어 우먼입니다.

가족으론 남편과 사별 후 과대망상증에 걸린 엄마가 전부입니다. 엄마는 내게 힘이 되기보다는 짐이었습니다. 해피 투게더에 있으면 그래도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그 이유의 대부분은 유쾌한 말과 엉뚱한 행동으로 날 웃게 해주는 강우 씨 때문이죠.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강현진역 <배우 : 박건일> 
302호 / 33세이며 직업스튜어드입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치의 흐트러짐도 허락 않는 단정함으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시간개념 칼/ 정리 정돈 칼/ 약속 실행률 100%에다 여친은 애인으로.. 여사친은 친구로.. 형님은 형님으로 모시고.. 후배에겐 모범을 보여야 한다며 모든 걸 원칙에 입각해 실행하는 원칙주의자입니다.

한아름역 <배우 : 손지현> 
33세이며 직업카페의 사장입니다. 
나은의 오랜 친구이자 연애지상주의자입니다.

남자를 향한 녹슬지 않은 촉으로 나은의 연애사에 뼈 때리는 팩트 폭행을 일삼는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카페 사장이죠. 현진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갖고 있지만 크게 내색하지는 않습니다. 나은의 꿈을 향한 뚝심을 부러워하면서도 나은의 꼬여만 가는 상황에 측은지심을 동시에 느끼는 미워할 수 없는 친구입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김동석역 <배우 : 김산호> 
401호 / 42세이며 직업공유 주택 해피 투게더의 오너입니다.
전직 호텔 셰프입니다. 휴일을 빼곤 입주민들에게 환상적인 아침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덩치에 안 어울리게 자타 공인 투 머치 토커이지만 어딘지 밉지가 않습니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이며 다섯 살 난 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해피 투게더에 잠시 살게 된 나은에게 오너로서 보인 순수한 호의가 그녀의 오해를 산 것만 같습니다.

조지아역 <배우 : 차수연> 
35세이며 직업대형서점 웹진 편집자입니다. 
국문과 3학년 때 나은과 아름이 신입생으로 들어오면서 셋이 친해졌습니다.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지 3년이죠.

내 인생에 다시 결혼은 없다. 대신 연애는 많이 하고 잠도 많이 잘 것이야. 현재는 외국인 연하 남친 다비드와 연애 중입니다. 그런데 이 남자 나와 연애에서 멈출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방송 1회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마지막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몇부작?)
차강우역_지현우 /이나은역_김소은 /강현진역_박건일 /정훈역_공찬 /최경원역_한지완 /김동석역_김산호 /한아름역_손지현 /조지아역_차수연 /전보라역_하영 /노지훈역_노지훈 /다비드역_안드레아스 /하미란역_채송아 이며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마지막회 몇부작..은 안나오네요 아직까지..유쾌한 재밌는 드라마가 되서 시청률도 잘나오길..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