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by 정깨방 2020. 8. 27.
반응형

미씽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그들이 있었다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OCN토일드라마 트레인 후속작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30분이며 주연배우는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 서은수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은 스크롤 내려가면 있습니다.

 

드라마소개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쳐서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고 거기서 떨어진 수수료로 먹고 사는 정의로운 생계형 사기꾼 김욱(고수) 입니다. 어느 날 한 건 마치고 돌아오는길, 웬 놈들에게 붙잡혀 낭떠러지로 떨어지고 이틀 뒤 두온마을이라는 낯선 곳에서 정신을 차립니다. 그저 며칠 빌붙었다 떠날 생각이었는데 그의 뒷덜미를 잡는 주민 장판석(허준호)의 한마디 " 여기는 죽어서 몸뚱이를 못 찾은 사람들이 사는 곳이야. " 뭐? 죽은 사람들이 사는 곳? 말이 돼? 그걸 믿으라고? 그렇게 김욱은 두온마을에 감춰진 진실에 다가서게 되는데..

 

 

 

 

 

 

미씽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인물관계도 그들이 있었다


연 8만명 하루 평균 220여명 대한민국에서 사라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 도대체 이 많은 사람들은 어디로 간 것일까? 혹시 어딘가에서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이 드라마는 무수한 의혹을 남긴채 우리 곁에서 사라진 사람들에 대한 안타까움과 궁금증에서 출발했습니다. 생사도 모른 채 세상의 관심 밖으로 사라진 이들과 그들을 찾기 위한 남은 이들의 필사적 노력 그 간절한 그리움이 만들어 낸 이야기입니다. 두온마을에는 그들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애타게 찾고 있거나 혹은 까맣게 잊어버린 사람들이 누군가 자신을 찾아주길 간절히 기다리면서 말이죠..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등장배우소개

김욱 <배우 : 고수>

생계형 사기꾼입니다.

" 저 사람들이 다 죽었다고? 왜 나한테만 보이는데! "

 

타고 나길 흠잡을 데 없이 잘난 외모에 인사성, 붙임성 좋고 말빨까지 탁월합니다. 그래서 그는 결심합니다. 타고난 끼와 적성을 살려 사기꾼이 되기로 말이죠. 사기꾼은 나쁜놈이라고? 모르는 소리입니다. 김욱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사기꾼입니다. 힘없고 빽 없는 서민들의 마지막 신문고입니다.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쳐서 원금 회수하고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게 일입니다. 거기서 떨어지는 수수료가 밥줄입니다.

 

10년 경력에 승률은 만접입니다. 작업 들어갔다 하면 무조건 성공하는 비결은 객기를 부리지 않는 것입니다. '될 성 싶은 먹잇감만 고르자. 아니다 싶으면 얼른 발 빼자. 적당히, 가늘고 길게 가자' 세가지 철칙 아래 잘버텨왔습니다. 빌어먹을 그 이상한 마을에 가기 전까지 말이죠. 생전 처음 보는 놈들한테 납치를 당해 끌려가던 중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그가 눈을 뜬 곳은 바로 두온마을입니다. 수상한 주민 장판석의 집...더 기가 막힌 건 멀쩡히 살아있는 이 동네 사람들이 전부 죽었다는 것입니다. " 동네 구석구석 저렇게 수두룩한 사람들이 정말 다 죽었다고? " 김욱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장판석 <배우 : 허준호>

두온마을 미스터리의 중심입니다.

" 사고치지 말고 가. 여긴 산 사람 사는 데가 아니여. "

 

두온마을과 바깥세상을 잇는 연결고리 역할입니다. 애타게 사람을 찾던 중 두온마을에 도착했으며 마을 주민들이 죽었으며 세상은 아직 그들의 시체를 찾지 못했음을 깨닫게 됩니다. 얼마 전 산에 갔다가 쓰러진 김욱을 발견했을때 그는 한 눈에 알아챘습니다. ' 이놈 또한 사연이 많구나. 겉으론 촐싹대고 생각 없이 보이지만 깊은 상처가 있구나. 그러니 이놈 눈에도 마을 사람들이 보이는 것이다. '

그렇게 장씨는 김욱과 사기꾼 콤비가 되어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됩니다.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이종아 <배우 : 안소희>

낮에는 공무원이며 밤에는 화이트 해커입니다.

" 김욱 건드리기만 해봐, 누구든 가만 안둬. "

 

그 어렵다는 공무원 고시를 한 방에 패스한 주민자치센터 9급 공무원입니다. 하지만 평범한 공무원으로 보면 오산입니다. 실상은 김욱의 <정의로운 사기행각>을 돕는 화이트 해커입니다. 종아가 걱정하는 건 딱하나 김욱뿐입니다. 김욱이 사기꾼인 걸 알지만 상관없습니다. 나쁜놈들한테만 사기 치는 건데 뭐 어떤가. 진짜 나쁜 놈들은 따로 있습니다.

 

그런 김욱이 얼마 전 갑자기 사라져서 심장이 덜컥했는데..며칠 만에 불쑥 다시 나타난 그는 전혀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게 됩니다. 이상한 아줌마랑 여자 이름을 들이대면서 뒷조사를 해달라지 않나.. 못생긴 아저씨를 끌고 와서 가짜 신분을 만들어 달라하질 않나.. 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보고 싶지만 찌찔해 보일까봐 꾹 참습니다. 그녀가 털어서 못 찾아낼 건 없으니까요. 누구도 그를 건드리지 못하게 오늘도 종아는 김욱의 편에 섭니다. " 오빠 나 믿고 하고 싶은 거 다 해. 알았지? "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최여나 <배우 : 서은수>

준호의 실종된 연인입니다.

" 진짜 내가 안보여? 정말 다 끝난거야? "

 

신준호의 실종된 연인입니다. 순정 만화 여주인공처럼 예쁘고 미소가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대학 때 준호와 연인이 되었으며 청혼을 받아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웨딩드레스를 보러 가기로 한날.. 누군가에게 납치당하고 맙니다. 그게 여나의 마지막 기억입니다.

 

누가 죽였는지, 어쩌다 이런 곳에 오게 됐는지 모릅니다. 다만 여나에게는 중요한 약속이 하나 있습니다. 한달 후에 있을 준호와의 결혼식입니다. 그것이 여나가 다시 돌아가야 하는 간절한 이유입니다.

 

 

 

 

 

 

미씽 :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결말

 

모든출연진(배우/인물관계도/몇부작)

김욱 역할_ 고수 / 장판석 역할_ 허준호 / 이종아 역할_ 안소희 / 신준호 역할_ 하준 / 최여나 역할_ 서은수 / 김남국 역할_ 문유강 / 백일두 역할_ 지대한 / 복형사 역할_ 장격수 / 토마스차 역할_ 송건희 / 김현미 역할_ 강말금 / 박영호 역할_ 이주원 / 장미 역할_ 이주명 / 박범수 역할_ 안동엽 / 김준수 역할_ 고동하 / 최미자 역할_ 박혜진 등입니다. 몇부작 :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마지막화) 12부작입니다. 재밌는 드라마 시청률까지 잡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