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by 정깨방 2021.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웹소설 원작 JTBC월화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방송은 2021년 1월 18일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9시입니다. 재방시간은 검색창에 드라마 검색후 편성정보(편성표)에서 확인가능해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TV무료사이트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소개

립스틱이 번지면 우린 망설임 없이 지웁니다. 립스틱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우린 망설임 없이 바꿉니다. 그것들은 더는 우리를 예뻐 보이게 하지 않으며 더는 즐겁게 하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왜 사랑은 그렇지 못할까요? 잘못된 길로 가고 있는 걸 알지만.. 버릴 때임을 아는데 왜 미련을 갖고 질척거릴까요?! 번지고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보다 당신을 더 못나고 불행하게 하는데 말이죠.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줄거리

쉽게 사랑하자는 걸 말하려는 게 아닙니다. 끝도 시작도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 아님을 말하고자 합니다. 더는 빛나지 않는 그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랑은 결국 립스틱입니다. 더는 당신을 예쁘게 하지도 미소 짓게 하지도 않는 그 립스틱에 미련 갖지 마십시오. 또한 손에 쥐어지는 새로운 립스틱에 겁먹지 마십시오. 과감히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을 지우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등장인물소개

윤송아 <배우 : 원진아>
28세의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3년차입니다.


순한 외모 탓에 사람들이 편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누군가는 얕잡아보기도 합니다. 그러다 똑 부러지게 따지는 모습에 제대로 큰코다친 사람 여럿입니다. 은근히 성깔도 있고 강단도 있고 리더십도 있습니다. 화장품 마케터 일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사랑하며 언젠간 제 브랜드를 런칭해 보고 싶은 꿈도 있습니다. 그러나 속내는 잘 드러내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곪은 상처가 있을 것이라곤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심지어 그 상처와 관련된 엄마까지도... 그 탓에 엄마와의 관계는 평범한 모녀와는 조금 다른 편입니다. 팀장인 재신과는 2년째 사내 비밀 연애 중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그걸 회사 후배에게 들킨 것도 모자라 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게 됩니다. 아끼는 후배에서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로 선을 넘은 현승입니다. 스물여덟 송아에게 사랑은 시련인지 기쁨인지 알 수 없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채현승 <배우 : 로운>
27살의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1년차입니다.

 
고작 1초 만에 반하게 할 잘생긴 얼굴은 현승에겐 매력조차 될 수 없습니다. 오만을 모르는 자신감과 바른 가치관은 물론 몸에 밴 여유와 가식 없는 배려까지! 거기에 위트에 센스도 있습니다. 한 마디로 잘 자란 사람이 현승입니다. 현승은 고작 1분의 대화만으로도 그와 더 가까워지고 싶게 하고 10분이면 인생을 걸고 싶어질 정도로 매력 넘칩니다. 덕망 높은 판사 아버지와 스타급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어머니에게서 바른 가치관과 다정한 누나들에겐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그래서인지 현승은 또래보다 생각이 깊으며 두려움 없이 덤벼들 줄 알죠. 또 결과가 어떻든 도망치지 않는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이런 현승의 진가가 더 폭발하는 건 그가 남자일 때 사랑도 아주 진중하고 진지하게 할 줄 아는 좋은 남자입니다. 하지만 그런 매력을 짝사랑 중인 선배만 몰라줍니다. 어미 닭처럼 초지일관 키워주고 지켜줘야 할 햇병아리를 보는 듯 현승을 볼 뿐이죠. 그녀는 인생의 최초의 시련이라면 시련입니다. 그런데 송아의 상처를 그녀보다 먼저 보게 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이재신 <배우 : 이현욱>
35세의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팅팀 팀장BM입니다.


젊은 나이에 가장 큰 브랜드 BM을 맡을 정도로 유능합니다. 그가 끌라르를 맡은 이후 매년 성장하는 매출이 그 증거이죠. 일에는 철저하지만 팀원들에겐 좋은 상사이기도 합니다. 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다 가진 듯 보이지만 실상은 뭐 하나 제대로 가진 것 없습니다. 가진 거라곤 사기꾼 아버지에 어린 시절 재신을 버리고 간 어머니입니다. 다행히 머리가 좋아 미친 듯이 공부했습니다. 그러나 시궁창 같은 현실은 늘 발목을 잡았습니다.

 

그런 재신을 구제해준 게 고등학교 때 만난 친구 재운입니다. 그 덕에 유학까지 다녀와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온 것이죠. 재신에게 재운은 평생 빚을 갚아야 할 사람입니다. 그런 재운의 부탁이라 재신은 효주를 거절할 수 없었습니다. 이미 곁에 사랑하는 송아가 있었지만 포기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놓는 게 두려워 망설이는 사이에 송아가 먼저 이별을 말합니다. 자격이 없는 걸 알면서도 재신은 이 이별을 받아들 수 없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이효주 <배우 : 이주빈> 
27살의 포토그래퍼이며 KLAR 화장품 창업주 손녀입니다.


화려하며 예쁩니다. 거침이 없지만 외롭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을 따라 미국에 갔으나 부모님은 바빴으며 오빠는 한국에 있었습니다. 주변엔 늘 사람이 있었지만 그녀를 제대로 돌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던 것이죠. 그 결과 효주는 자신을 봐 달라고 더 화려하게 꾸미고 거침없이 굴었지만 결과는 늘 똑같았습니다. 그런 와중에 재신을 만났습니다. 그렇게 살지 말라며 겁도 없이 쓴소리를 하던 재신이였죠.

 

효주는 재수 없다고 되받아쳤지만 그 이후 계속 재신이 생각났습니다. 열일곱의 첫사랑의 시작이었습니다. 재신에게 자신은 친구 동생일 뿐인 걸 알았지만 그 마음을 바꿀 자신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해 결국 재신을 얻습니다. 이젠 행복한 일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결혼이 다가올수록 이상하며 어딘가 모르게 불안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재방송 다시보기1회부터마지막회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윤송아 역할_원진아 / 채현승 역할_로운 / 이재신 역할_이현욱 / 이효주 역할_이주빈 / 이재운 역할_이규한 / 채지승 역할_왕빛나 / 채연승 역할_하윤경 / 김가영 역할_강혜진 / 권성연 역할_안세하 / 안유선 역할_김한나 / 유재경 역할_양조아 / 강수미 역할_김혜인 / 김민성 역할_김서하 / 강우현 역할_이동하 / 강하은 역할_박소이 / 류한서 역할_최정원 / 이세림 역할_박한솔 / 오월순 역할_이지현 / 이회장 역할_전국환 / 김종혁 역할_김광규 / 도예진 역할_권한솔 등이며 몇부작? 1화 2회 3화 4회 5화 6회 7화 8회 9화 10회 11화 12회 13화 14회 15화 16회(마지막/결말)최종 16부작입니다. 재밌는 줄거리와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까지 잡길.. 기대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