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 결말 : tvN드라마

by 정깨방 2021.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후속작품 더 로드 : 1의 비극입니다. 첫방송은 8월 4일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50분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편성정보에서 확인가능하며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1회 마지막회 결말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드라마소개

폭우가 쏟아지던 밤에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집니다. 침묵과 회피로 엇갈린 진실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은 기어코 또 다른 비극을 낳습니다. 일평생 진실을 전해왔지만 생의 모든 순간 침묵해 온 남자와 긴 시간 자신의 본모습을 들여다보길 거부하며 회피해온 사람들이 있습니다.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tvN드라마

 

무구한 희생양의 죽음을 시작으로 이들 모두는 돌아갈 수 없는 길 위에 서게 됩니다. 비극은 도처에 있고 구원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비록 황폐하고 쓸쓸하더라도 그들이 마주하는 진실의 끝에 한 줄기 구원이 있기를...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1회 마지막회 결말

 

등장인물소개(배우)

백수현 <지진희>

45세의 BSN 뉴스나이트 앵커입니다.

신뢰받는 냉철한 언론인이며 충실하고 다정한 가장입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어두운 비밀을 지닌 남자입니다. 과거로부터 도망치듯 살아왔으며 긴 세월 악몽과 불면증에 시달렸습니다. 최선을 다해 진실을 전하는 것만이 과거에 대한 유일한 속죄라 믿었으며 마침내 세상을 뒤흔들 일생일대의 보도를 감행합니다. 하지만 그 대가는 너무도 참혹했습니다. 자신의 아들 연우가 유괴된 것입니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밤이 끝날 무렵에 수현은 직감합니다. 이 모든 것이 그 자신으로부터 시작되었단걸.. 도망쳐 온 과거 그리고 자신을 짓눌러온 무거운 죄의식과 마주한 수현은 죄책감에 몸부림칩니다.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 애써보지만 그럴수록 점점 더 깊은 수렁에 빠질 뿐입니다. 덜컥 두려워졌습니다. 영원히 길을 잃을 것만 같습니다.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tvN드라마

 

서은수 <윤세아>

42살의 미니어처 작가입니다.

현명한 아내/ 따뜻한 엄마/ 제강그룹 회장 서기태의 딸입니다.

 

 

괜찮다고 생각하면 괜찮아지고 문제 삼지 않으면 문제 될 일은 없습니다. 그건 은수를 지탱해온 주문과도 같았습니다. 하지만 사고로 첫 아이를 잃고 은수는 완벽하게 무너졌습니다. 모든 게 무용지물이었습니다. 하지만 연우를 자신의 아들로 품에 안게 되던 날에 은수는 그 주문을 다시 인장처럼 새겼습니다.

 

 

변함없고 아름다운 스노우볼 속 세상에서 가까스로 다시 얻은 소중한 것을 지키면서 지금처럼만 살 수 있기를 수도 없이 기도했습니다. 그렇게 수현과 연우는 은수 삶의 전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날 밤 벌어진 참혹한 사건은 다시 한 번 은수의 세상을 송두리째 흔듭니다. 막다른 길 그 끝에 선 채 간절히 자신만의 주문을 되뇌어 보지만 마음의 빗장이 자꾸만 풀립니다.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1회 마지막회 결말

 

차서영 <김혜은>

42세의 BSN 심야뉴스 앵커입니다.
성공이란 늘 염증과도 같은 갈망이었습니다.

 

 

직업/ 학벌/ 스펙/ 외모/ 완벽한 가정까지 남들이 선망하는 모든 걸 다 가졌음에도 늘 허기졌습니다. 한때 동료였지만 이제는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수현의 성공가도가 자신의 것이길.. 수천 번은 더 바랬습니다. 절박할 정도로 전성기를 되찾고 싶던 그 즈음에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집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비극은 그토록 갈구했던 성공의 발판이 되어줍니다. 세상의 관심과 애정을.. 자신에게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를 서영은 기다렸다는 듯 만끽합니다. 이제 사다리를 타고 꼭대기에 오를 일만 남았다고 생각했지만 그럴수록 더욱 공허해집니다. 한참 어긋난 자신을 발견했을 땐,이미 길에서 벗어난 후였습니다.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tvN드라마

 

서기태 <천호진>

65세의 제강그룹 회장입니다.

부디 그 소중한 아들을 잘 구해 보길..

 

 

단신으로 기업을 세운 저력답게 일흔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여전히 육식동물 같은 냄새를 풍깁니다. 억센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독선적이고 위압적입니다. 그리고 인생의 원칙 중 일 순위는 거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순간에도 자신이 이득을 보지 못할 일엔 절대 돈을 쓰지 않습니다. 설령 그게 손주를 살리기 위한 몸값이라도 말이죠.

 

 

수현의 단독 보도가 왕국의 아성에 흠집을 내기 시작하자 그는 자신이 가장 잘 하는 방법으로 반격을 준비합니다. 수라도와도 같았던 그 밤에 절박했던 수현이 자신을 찾아오자 손주의 몸값을 빌려주는 대가로 태연하게 거래를 요구합니다. 수현과의 거래는 늘 즐거웠습니다. 꼿꼿한 사람이 굽다 못해 부러지는 순간은 과연 언제일지 기대가 치밀 정도였습니다.

 

 

 

 

 

더 로드 1의 비극 재방송 다시보기 1회 마지막회 결말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백수현 역할_지진희 / 서은수 역할_윤세아 / 차서영 역할_김혜은 / 서기태 역할_천호진 / 최남규 역할_안내상 / 심석훈 역할_김성수 / 오장호 역할_강성민 / 배경숙 역할_강경헌 / 황태섭 역할_김뢰하 / 양성자 역할_하민 / 서정욱 역할_조성준 / 최세라 역할_이서 / 백연우 역할_김민준 / 최준영 역할_남기원 / 권여진 역할_백지원 / 강재열 역할_오용 / 윤동필 역할_이종혁 / 박성환 역할_조달환 / 이미도 역할_손여은 / 조문도 역할_현우성 등이며 몇부작? 1화 2회 3화 4회 5화 6회 7화 8회 9화 10회 11화 12회(마지막/결말) 최종 12부작입니다. tvN드라마이기에 넷플릭스 방법도 기대해볼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