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배드 앤 크레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화 결말

by 정깨방 2021.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니스 후속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입니다. 첫방송은 2021년 12월 17일이며 방송시간은 금토 10시 40분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편성정보(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트리밍은 티빙(tving)입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재방송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화 결말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방법

드라마소개

아메리카 인디언들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삼각형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나쁜 짓을 할 때마다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콕콕콕 심장을 아프게 찌르는 삼각형이죠. 근데 문제는 이 삼각형의 모서리가 점점 닳는다는 것입니다. 모서리가 닳고 닳아서 나중엔 나쁜 짓을 저질러도 아무렇지도 않아집니다. 그 삼각형 이름은 양심입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재방송 다시보기1회에서 마지막화 결말

 

그래서 지금 내 양심은 어떤 모양? 둥글둥글 하다못해 팽이처럼 돈 지 오래입니다. 이 험한 세상에 어지간한 불의엔 눈감을 줄도 알아야 어른이고 피곤하게 남 일에 끼어들지 말고 오지랖은 넣어야지 하는 순간에 내 죽빵이 날아갑니다. 생판 처음 본 어떤 미친놈이 정신 번쩍 나는 주먹을 날립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마지막화결말

 

<야 이 새끼야.. 똑바로 안 사냐.. 너!!?> 그렇게 시작된, 나쁜놈과 미친놈의 거칠고 화끈한 빅매치가 시작됩니다. 살짝 비린내는 나도 잘 나가던 경찰 BAD 수열의 인생은 정의롭지만 미친놈 K의 등장과 함께 브레이크 제대로 걸립니다. 그런데 이 전쟁 같은 만남 그 끝에서 수열은 왜 K의 주먹질에 분노가 아닌 위로와 안도감을 느꼈을까요? 수열도 어쩌면 여전히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던 걸까요?

 

 

 

 

 

 

배드앤크레이지 재방송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화 결말

 

정의보단 실속이 우선시 되는 사회라지만 잘못을 반성하고 불의에 맞설 줄 아는 우리 덕에...여전히 우리가 좋은 사람이길 원하는 우리덕에..아직도 우리는 우리가 우리라서 다행이니까...이 이야기를 통해 유쾌 통쾌 상쾌를 느끼다가 조금의 반성도 해보다가 결국엔 당신이 위로 받길 바랍니다. 사실 찬찬히 들여다보면 우리 꽤 괜찮은 사람이니까요.

 

 

 

 

 

 

배드 앤 크레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소개(배우)

류수열 <이동욱>

문양경찰청 반부패수사계 2팀 팀장이자 경감이며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입니다.

대사 : 일 어렵게 만들 거 없어. 잘 조각할 테니까 그냥 따라옵시다.

 

경찰대 졸업이 아닌 고졸에 경찰 간부 시험 출신입니다. 그 몇 없단 고졸 간부를 달성한 능력자답게 이후 초고속 승진을 이뤄냈습니다. 없는 집안에 학연, 지연 아무것도 없지만 탁월한 눈치로 인연을 만든 결과였죠. 어려운 일과 위험한 일에는 관심 없습니다. 티가 확나는 일과 보상이 확실한 일에만 관심이 있죠.

 

진정한 관계 같은 건 필요 없으며 이해 손실 제대로 따진 관계라면 달인 수준입니다. 다가온 승진 심사 앞두고 청장을 향해 온갖 아부를 다 떨어본 수열이지만 또 다시 승진을 양보할 위기입니다. 그즈음 그에게 맡겨진 파출소 순경의 감찰 사건이 있습니다. 수열은 승진을 위해서라면 정말 제 두 눈을 꾹 감아버릴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망할 놈의 헬멧 쓴 미치광이 K가 나타나 수열의 죽빵을 날려대기 전까지 말이죠.

 

 

 

 

 

 

배드 앤 크레이지 재방송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화결말

 

K <위하준>

정의감 가득한 정체불명의 남자이며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입니다.

대화 : 새끼 아직 모르는구나? 이제부터 지켜봐, 내가 누군지..!

 

오늘도 역시 헬멧과 오토바이를 장착하고 도심을 달리는 K입니다. 이 썩어빠진 세상에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 첫 번째 정의 실현 대상이 바로 썩을 대로 썩은 류수열이죠. 범죄자 위에 부패 경찰이 존재하고 부패 경찰 위에 부패 감찰있죠. 감찰이 썩으면 경찰이 썩고 범죄는 들끓게 마련입니다. 그러니 나름 논리적인 사고의 결과에서 이 세상 가장 더러운 새끼가 수열인 것이였죠.

 

갑작스레 수열 앞에 나타나 부패한 세상에 분노를 터뜨려봤지만 생각보다도 더 썩어빠진 세상이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걸 조금씩 깨달아가던 K였습니다. 정말 수열이 새끼 말대로 이런 세상에서 K는 통하지 않는 걸까요? 오히려 지키고 싶었던 사람들을 더 곤경에 빠지게 하는 건 아닐까요? 그런데 그렇게 살짝 힘이 빠진 K 앞에 그제야 세상에 분노를 시작한 수열이 보입니다. 한층 더 성장한 K.. 다시 텐션 올려서 부패한 세상에 그 커다란 주먹을 날려봅니다.

 

 

 

 

 

 

배드앤크레이지 재방송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화 결말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류수열 역할_이동욱 / K 역할_위하준 / 이희겸 역할_한지은 / 오경태 역할_차학연 / 서승숙 역할_강애심 / 류동열 역할_김대곤 / 도유곤 역할_임기홍 / 곽봉필 역할_성지루 / 양재선 역할_차시원 / 김계식 역할_이화룡 / 도인범 역할_이상홍 / 용사장 역할_김히어라 / 안드레이 역할_원현준 등이며 1화 2회 3화 4회 5화 6회 7화 8회 9화 10회 11화 12회 (마지막/결말) 최종 12부작입니다. 재미있는 줄거리와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률까지 잡는 tvN금토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연기력 갑 이동욱과 넷플릭스 주역 위하준의 만남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베드X 배드! 크래이지X 크레이지! 넷플릭스, 웨이브는 미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