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by 정깨방 2020.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7회가 방송되었습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다시보기 재방송은 스크롤 아래에 있습니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TV무료보기는 위를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6회 끝에 총맞은 리정혁(현빈)을 병원에 데려가서 수술을 받게 하는 윤세리(손예진) 
수술 받으려고 O형인 윤세리가 피수혈 해준다.
"이정혁씨 나이런거 익숙하지가 않아 나보고 웃어주고
나랑한 약속 계약서도 없는데 지켜주고 나한텐 당신이 있었더라
리정혁씨 어떻게 될까봐 좀 무섭네 이제 당신이 나한테 웬만하지 않은 사람이 된건가..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마취에서 깨어난 리정혁(현빈)
리정혁(현빈) : "비행기를 타지 않은거요?? 왜? 갈수가 없었어요 상황이 갔었어야지!!

얼마나 폐를 끼쳐야지 미안함이라는 걸 느낄꺼요! "
윤세리(손예진): "마취가 덜 깻네.. 덜깨니까 본심이 나오네 ..일단 사라져줄게 ..좀만 나아지면 그때 화를 내.."

윤세리가 나가고 의사가 와서 애인이 피수혈 안했으면 큰일날뻔했다! 의사에게 소식을 듣는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차도 없고 갈때도 없고 구질구질해하는 윤세리(손예진)

밖으로 나온

리정혁(현빈) : "아까는 본심이아니였소..말이 심하게해서 미안하오..그렇게 가고 싶어했으면서 그냥가지!"

윤세리(손예진) : "나도 그러고 싶었는데 ..그게 안되었다고요~ 나도 한번쯤은 리정혁씨 지켜줘야했다고!
그렇게 그윽하게 보지마요 !!"라고 말하는 순간
키스하는 리정혁 꺅...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한편..
1.모든 병원에 리정혁찾는 조철강(오만석)
2.죽었어도 상관없다고?? 진짜 뭔일 난거아니야..감정이 헷갈리는 사기꾼 구승준(김정연)
3.서단(서지혜) 신혼집 장만중
서재로 쓰는 냉장고 ㅋㅋ염소 키우는 욕조 ㅋㅋㅋㅋㅋ 닭 키우는 베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보다가 리정혁집으로 가는 서단(서지혜) 마주치는 구승준(김정현) 
배고파서 국수 먹으러가고 또 연애상담이 시작된다.

"리정혁한테 고백은 받았냐? 사람이 설레는건 끝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 마음을 안잡고 날을 잡으니 안설레지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입맞춤 뒤 다음날이 되고
간호사 ㅋㅋㅋㅋㅋ말하는거 귀여워 ㅋㅋ 
혈압 빨리 뛰는 리정혁ㅋㅋㅋ열이 올라오는 리정혁 ㅋㅋㅋ
뻘줌한 두사람 ㅋㅋ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소식을 듣고 달려온 부대원들 ㅋㅋ

작정중에 총에 맞았다 ㅋㅋㅋ 못 피했수도~ 총알 ㅋㅋㅋ 누어서 주먹지는 리정혁 ㅋㅋ자는척~
사람들 돌려보내고
윤세리(손예진) "못피한거냐구??"
리정혁(현빈) "안피한거지! 내가 피했으면 당신이 맞았을테니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윤세리(손예진)이 구승준(김정현)에게 자기가 북한에 있는걸 부모님에게 알렸내고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고 
그 순간 군인들이 들이 닥치고 윤세리는 몸을 피한 뒤 구승준(김정현)이 나타나 차타고 구승준 숙소로 가게 된다. 

리정혁(현빈)과 조철강(오만석)과 대화에서

조철강(오만석) : "동무가 남조선간첩을 보호하기위해서 우리 공병부대원들에게 총을쐈다"
리정혁(현빈) : "고의로 충돌사고를 내려고 했던 자들에게 총을 쐈다."

보위부 조사실에 리정혁(현빈)

데려가러던 조철강 앞에 총정치국장(리정혁 아버지) 등장으로 병원에 계속 있게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서단(서지혜)도 소식을 듣고 부모님과 병원에 오게된다.
서단(서지혜) : "동료가 간병도 합니까? "
리정혁(현빈) : "서단 동무 해야할 말이 있소. 난 그여자가 좋소. 좋아하고있소. 그렇지만 다른 사람을 좋아한채로 결혼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오"

서단(서지혜) : "곧 떠날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두근거리는겁니다. 그거를 사랑으로 착각한겁니다. 우리 결혼이 변동 되는건 없습니다. 떠나면 다 사라질 겁니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구승준(김정현)집으로 오게된 윤세리(손예진)

구승준(김정현) : " 그 보디가드? 이제 필요없잖아 ! 이제 그사람 필요없다고 ..내가 있는데? 나랑 여기 있다가 돌아가면 되잖아 ..곤란했다며 그래서 도망친거잖아 ..당신때문에 그사람 죽을수도 있어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서울 주주총회에서 윤세리(손예진)이 실종되어 사망되었다는 보도가 나고 이는 북한까지 전해진다.

잡지에도 기록이..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전개

웨딩드레스를 사러갔다가 잡지에 실린 소식을 전해들은

서단(서지혜)은 바로 리정혁(현빈)을 찾아가고!

 

서단(서지혜) : "윤세리입니까 그동무 ! 당신이 좋아한다는여자가 알고있었습니까! 이여자의 정확한 신분을...!! 
그 여자 하나 숨기다가 당신이 가진걸 모든걸 잃을수도 있습니다. 이 여자가 당신을 죽일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좋습니까?!!" 하고 7회가 끝이난다.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는 스크롤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