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by 정깨방 2020. 2. 3.
반응형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 TV무료보기로 시청가능합니다. 가장 아래에도 있습니다.

11회 마지막 장면에서 윤세리(손예진)이 주차관리실 빠져나가는 장면부터 시작한다.

조철강(오만석) 주차관리실 다갈때 리정혁(현빈)에게 전화가옴 윤세리 휴대폰으로.. 
리정혁(현빈)을 "후라까지마!"라고 소리치고 조명을 내려서 구해주는 윤세리(손예진)

휴대폰을 떨구고 도망가는 조철강(오만석)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윤세리(손예진)은 조철강(오만석) 경비팀 들어온 이유와 경찰신고하지마라, 보안유지 철저히 시키고 싸우다가 다친 리정혁을 치료하기 의사를 부른다. 하지만 치료하고 나간 의사는 윤세리오빠(세형)에게 보고를 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리정혁(현빈)의 치료가 완료가 되고

윤세리(손예진) : "이거 다 아물때까지 어디가지말기! 다 아물고 나서는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도 그런가할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장면이 전환이 되고
지하땅굴발견 뉴스가 나오게 된다. 윤세리(손예진)은 리정혁(현빈)이 함정에 빠졌던 장소에 간다. 근처 건물을 매입하고 그 건물 사람들에게
윤세리(손예진) : "울은 내구역이야.. 굴러온돌이 이벤트를 좀 하려고해요. 누구의 사주를 받았는지 알아와라. 월세와 관리비 무료로 해준다. 사람찾거나."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팀장님(비서)친구 내 보험담당자 박수찬은 회사에서 짤리게 된다. 하지만 윤세리(손예진)가 "나를 위해 해준 일들 살펴봄. 세리1호 목소리를 찾아냈다. 전화 37통했던 의지를 높게 산다. 그래서 말인데 제가 스카웃해도 될까요?? "
연봉3배 / 짤리자마자 취업하게 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리정혁(현빈)은 혼자 생각에 잠긴다.

리정혁(현빈) : "그 자는 생각보다 빠르게 가까이와있었다. 또다른 방법을 찾겠지.."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표치수(양경원)와 부대원들은 또 찜질방에 가게된다. 
돈구해옴 강남에서 발렛 ㅋㅋㅋㅋㅋ주차요원으로~닭배달알바ㅋㅋㅋ닭도먹음 ㅋㅋㅋㅋ
리정혁(현빈)이 배달시켰는데 전화안받음ㅋㅋㅋㅋ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현빈은 게임함 ㅋㅋㅋㅋㅋ알함브라의 궁전의 추억 생각하네 ㅋㅋㅋㅋㅋㅋㅋ

피타는노력 금은동의 아이디 / 도마도지배자 리정혁의 아이디
윤세리(손예진) : "게임아이템결재 게임을 했어요?? 그래 그랬지 벌써 마법사 4단계..아이템 많이도 샀던데?? "
리정혁(현빈) : "전쟁을 지배하고 순찰도하고 던전에서 사냥만하기는 시간적 한계가 힘든전투였소"
현피뜨러 가나려는 리정혁을 잡고 게임 로그아웃~~시키고 인터넷 키즈모드 전환하고! 인터넷은 두시간만! 하라고 하는 윤세리(손예진)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박광법(이신영)은 돌아다니는 길에 길거리캐스팅만 엄청 많이 당하고옴 
찾던사람인데 ㅋㅋ 위에서 온게 티가나는갑다ㅋㅋㅋ 표치수 반응 ㅋㅋㅋ귀여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북한에서는..서단과 구승준이 통화를 하는데..

구승준(김정현) : "전기가 안들어와...춥고 너무 아파" 전화끊김
바로 구승준에게 달려가는 서단(서지혜) "개나발분거면 가만두지않을꺼다!"
요리하는 서단(서지혜)..아파트에 아궁이가 있곸ㅋㅋㅋ 죽끓인 서단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서단(서지혜) : "당신이 남쪽에서 어떤 사람이였는지 안다" 
구승준(김정현)은 가족이야기,, 아버지사기,, 이야기를 하고 복수를 하려고 윤세리네에 들어가려고했다고 한다.
하지만 윤세리가 너무똑똑해서 실패..오빠들이 멍청해서 성공!

구승준(김정현) : "내가 더 완벽하게 행복해지는게 그게 복수라고..."

서단(서지혜) : "내눈에 눈물이 났으면 다른 사람눈에 피눈물을 나게하는게 복수입니다" 
근처에 있던 술을 원샷! 서단은 외박하게 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다시 한국 윤세리 집에서는
술먹는 현빈 손예진

리정혁(현빈) : "취핬소? 다행이군 취한거 확실하오? 한마디하고 싶어서,, 나 가기싫다고,, 안가고싶다고,, 그냥 당신이랑 여기있고싶다고,, 
윤세리(손예진) : "깨고나면 하나도 기억못하니까 다해"

리정혁(현빈) : "여기서 당신이랑 결혼하고 당신닮은 아이도 낳고 ..다시할거야 피아노 ..보고싶소 당신 힌머리나는거 주름도 생기고 늙어가는거 그때도 이쁘갓지."

윤세리(손예진) : "그거 보려면 리정혁이 진짜로 오래오래 있어야겠다. 내옆에 앞으로 딴데 가서 술먹지마. 술먹으니까 더 내스타일이야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다음날 세리스초이스의 큰행사가 진행이 있어 옷을 입고 준비하는 과장에서 윤세리가 빈티지 시계발견한다. 
리정혁(현빈) : "당신도 모르는사이에 날 살렸군. 당신도 그랬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세리스초이스 또 다른 선택 인테리어 전시장 그랜드오픈을 시작하고
남조선식으로 꾸미고 행사장출발하는 부대원들..하지만 이내 전시장에서 도망나오게 되는데..금은동의 신발 한짝을 두고온다.. 리정혁(현빈)이 그 신발을 금은동(탕준상)에게 가져다준다..
드디어만남!!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그사이
큰오빠찾아옴

큰오빠(윤세준) : "북한이 왠말이야 "
윤세리(손예진) : "그런이야긴 어디서 들었어? 그 얘기하러 온거야? 오빠랑 엄마랑 힘함쳐서 세형오빠밀어내고..나 밀어줘 ..누구한테 들었는지 말해 !"
큰오빠(윤세준) : "오과장이라고 원래 구승준이 도와주던애가 50평짤 구매.. 돈왜줬는지 어디서받았는지
윤세리(손예진) : "파악되면 연락해"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드디어 만나는 부대원과 윤세리
"보고싶었습네다" 
"애미나이 몰라보겠수나 남사스럽게 "
"이깟 세련됨에 현혹되지말라우!!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주먹이가 리정혁을 사랑꾼!일고 부른다. 
리정혁은 고기 윤세리한테만 준다.ㅋㅋ
표치수는 휴전선을 넘은건 역사의 기록될만큼 미친짓이라고 이야기한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리정혁과 정만복의 대화
"우린급합네다 시간이없습니다 중대장동지 한시가 급합니다 지켜주는사람도많으니 "

윤세리의 아버지, 어머니의 대화
"세리가 북한에 갔다왔다는거 ..세형이가 세리 못오게 막았다는거야?!!!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조찬회의로 일찍 출근하는 윤세리(손예진) 
리정혁(현빈) : "나 할말이.. "
윤세리(손예진) : "부대원이랑 같이 있어요..리정혁씨 얏속지켰네 상처 다 아물때까지.. 갑자기 사라지게 되더라도 놀라지않을게 ..섭섭해하거나 기다리지도 않을게..걱정말고 갈게요. "
리정혁....부대원들과 집밖으로 나간다....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엄마가 윤세리 사무실에 찾아옴
엄   마 : "세준이 만났지? 세형이가 한짓 "
윤세리 : "날 위해서?? 엄마 큰아들을 위해서? 확실하게해요. 엄마가 되게 내 엄마같을거 아니야. 안믿어요 안왔잖아"

(과거회상)
어릴때 바닷가에서 버리고 감
"그 바다엔 아침이 오지않아요. 엄마는 돌아오지않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사는게 너무 미안하다. 앞으로 생일에 찾아오고 하지마세요 최악이니까."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윤세리의오빠(세형부부) 조철강, 오과장과의 만남 
조철강(오만석) : "윤세리가 안보이면 되는거아입니까 난 윤세리를 북에 데려갈꺼야 . 그 이후엔 목숨을 장담할 수 없소" 
아내(세형아내) : "계획되로 하려먼 돈이 필요하겠네요. 필요한 정보도 많을거고..윤세리집이 어딘지 알아? "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윤세리(손예진) 집에 오니까 아무도 없다
"리정혁씨...리정혁씨...갔어?? 간거야??? 벌써???"
흐느껴운다... 인기척이 들리고 불이켜진다 ..깜짝생일파티... 자리 뜨는 윤세리... 따라가는 리정혁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리정혁(현빈) : "미안하오 좋은날 놀라게해서"
윤세리(손예진) : "무서워서 그래 놀란게 아니라,,앞으로 생일이 오늘만 생각날꺼아니야.." 
백허그 하는 리정혁
"내년에도 그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좋은날일거요. 내가 생각하고 있을거요. 앞으로도 좋은 날들일꺼요" 

 

 

 

 

사랑의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운명

 

 

에필로그
게임중 리정혁(현빈) : "가만히두지않갔어 피타는노력이.."

근처에서 녹음기 발견..스위스에서 윤세리(손예진)의 자살녹취록을 듣게 되고 생일 알게됨...

또한 사진찍어달라는 리정혁 목소리 자신의 목소리까지 들음 

"내가 뭐랬소 우연아니고 운명이랬지!"
예고 "우리 혁이 질투해요? 윤세리를 데려가든 없애든 자유란말입니까?!

 

이상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에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