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사랑은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by 정깨방 2020. 1. 21.
반응형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드라마 TV 무료 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 토일드라마 저녁 7시55분에 방송되고 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입니다.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연기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소개

너무 힘내고 달려왔서그랬을까? 파이팅!이라는 격려는 더는 힘이 안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청춘은 힘이 없고 사랑도 예전보다 힘이 약합니다. 사랑을 포기한 여자들과 결혼을 포기한 남자들, 꿈을 안꾸는 아이들과 노년을 포기한 어른들. 노력에 배신을 당한 사람들마저 하루하루 일상을 견뎌내며 오늘 같은 미세먼지로 가득한 세상에 걸어가고 있습니다.어디로 향하는지도 모른채 말입니다.속도,방향도 없습니다. 이 이상 희망은 희망이 아닙니다.

일단 멈춰봅시다. 멈추게 해봅시다. 그만 괜찮은 척하고 내 인생을 찾아봅시다 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인물도

 

인생 1막은 세상의 눈으로 보고 살았으니 이제 인생 2막은 내눈으로 보고 내 인생을 살아봅시다. 뭔가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무언가를 이루기 위한 인생도 아니고, 내 인생말입니다. 부서지고 찢긴 너덜너덜한 내인생은 다시 고쳐 쓰면됩니다. 어차피 내가 쓰고 남들이 거들도 보지도 않는것. 이쁠 필요도 멋질 필요도 없습니다. 내 2막의 인생은..

인생 1막은 실패했다고칩시다. 인정하고 포기합시다. 이제 2막이 시작이 되고 3막까지 있을테니까.. 그렇게 해도 소용없다고? 영원히 별 볼일 없을거라고? 소용없고 볼일 없어도 행복할 순 있을테니까..뭔가는 못되어도 나는 될 수가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행복한 것츨 찾아 나서봅시다. 또한 확실하게 행복해집시다!

 

하루에 단 1분이라도 내 인생에게 행복을 줘봅시다. 가족드라마를 가족 밖에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가족을 향해 가는 드라마가 아니라 가족 안에서 걸어 나오는 가족의 드라마, 가족의 행복이 아니라 자기 자신 엄마, 아빠, 딸, 아들도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드라마, 완성이 아니고 시작을 향하는 드라마. 나를 사랑하는 드라마가 해피엔딩을 향향하는 소확행 드라마를 시작해봅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구준휘 <배우 : 김재영>  극중 평사원이지만 후계자 1순위 언더커버 보스
빈말 안하고 손해 보는 것도 싫고 손해를 끼치는 것도 싫어하는 인물입니다. 슈퍼리치지만 더치페이 주의자고 귀티 줄줄 흐르지만 세련미 철철 넘칩니다. 훤칠하게 잘생긴 남자라 여자들이 들이대지만 비혼주의자고 어린 친구들을 발굴하고 키우지만 개인주의자입니다. 홍화영이 가장 두려워하는 인물입니다. 2018년, 화영에 의해 1년간 해외로 좌천당했다가 2019년에 돌아온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김설아 <배우 : 조윤희> 전직 아나운서이자 현직 (언제부터 재벌가 사모님이 직업이었는지는 모르지만) 재벌가 사모님

본작의 진 주인공이자 안습 캐릭터입니다. 극중 SNS와 돈에 갇힌 쇼윈도 신데렐라이자 100만 팔로우를 가진 파워 인플루언서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시집 잘 간 여자로 '인생은 김설아처럼'이란 말이 나돌 정도로 성공취집의 대명사입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속빈 강정이고 저택에 사는 비싼 인형. 아나운서 리즈시절 모든 걸 버리고 부잣집으로 시집을 갔으나 부자 시댁에서 가족을 버리라 해 가족도 버렸습니다. 그후 자신은 가족을 버렸음에도 어머니 선우영애가 보내준 도시락을 비롯하여 가족들 모두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음을 깨닫고 지난 날을 크게 후회하고 가족들을 그리워하며 집으로 귀가합니다. 현재는 남편과 이혼하고 라디오 DJ로 평범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문태랑 <배우 : 윤박> 인터마켓 지하 식당 '소확행'의 사장
잘나가는 특급호텔 셰프였으나 지금은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글서글 웃으며 설렁설렁 살고 대충 사는 거 같지만 들여다보면 진지하며 말수는 적지만 넉살은 좋은 남자입니다. 문씨 집안의 양심맨으로 동생을 지키고자 어떻게든 동생을 위해 사표까지 내지만 동생은 회장과 결탁하여 과거 자신이 괴롭힌 소녀의 언니까지 괴롭히려 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도진우 <배우 : 오민석> 재벌 3세이자 뼛속까지 금수저
만악의 근원이자 안습 캐릭터입니다. 구준휘와 김청아를 헤어지게 한 장본인입니다. 투명경영 미니멀 의전 수평적 조직문화와 대중과 소통으로 '친구 같은 오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기업가입니다. 엄마보단 그래도 양심이 있는 인물. 다른 기업의 오너들에게선 볼 수 없는 행보로 늘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일명 미담 제조기. 김설아의 남편이었으나 현재 홍화영의 농간에 의해 둘은 이혼상태입니다. 이혼했어도 아직 김설아에게 미련을 못 버렸는데 18회(100부작 기준으로 36회) 마지막 부분에서 김설아와 문태랑이 친하게 지내는 장면을 발견하고 질투하며, 이후 흑화하여 악행을 저지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해랑과 불륜 빼고는 아직 저지른 것이 없습니다. 39~40회에서는 김설아를 아직 마음에 못 잊은 듯 하며, 문해랑에게 그만 끝내자고 합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입니다.

평가에 대해서

KBS 주말 드라마치곤 극초반부터 상당히 어두운 분위기로 시작했습니다. 제작발표회 당시 출연진 중 한명인 김미숙이 '배유미 작가가 1회를 아주 스피디하게 썼기 때문에 1회를 절대 보지 않으면 안 될것'이라고 이야기했는데 실제로 1회부터 상당히 빠른 전개를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여주인공이 남학생과 함께 자살여행을 간다던가 남학생이 여주인공을 혼자 남겨놓은 채 물에 뛰어들어 자살하는 장면이 나오고 이를 알게 된 여주인공의 엄마가 딸을 보호하기 위해 자살을 사고로 위장하는 등 굉장히 자극적이고 어두운 전개가 나온지라 첫 회부터 대놓고 막장 드라마로 가려는 거냐는 여론과 수목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는 연출방식을 채택하고 또 주말드라마에서 쉽사리 볼 수 없는 소재를 사용함으로서 전작보다는 확실히 변화를 주려고 한 것을 높이 평가한다는 여론으로 시작부터 호불호가 크게 갈렸습니다.

 

 

이상으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 시청하세요 폰으로 재방송 다시보기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