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by 정깨방 2020. 9. 22.
반응형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안녕하세요. KBS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후속작 좀비탐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방송은 2020년 9월 21일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9시 30분입니다. 주연배우는 최진혁, 박주현, 권하운, 태항호이며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재방송/다시보기는 페이지를 내려가면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검색 후에 편성표에서 재방시간 볼 수 있습니다.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드라마소개

인간 세상에 나타난 부활 2년 차 간 큰 좀비가 있습니다. 인간을 잡아먹겠다며 덤벼드는 혐오스러운 좀비는 그만 잊어주세요. 때린 데 또 때리고 죽었는데 또 죽이고 온갖 종류의 흉기들을 들고 좀비를 향해 공격하는 인간들 때문에 오히려 공황장애와 대인기피증까지 생긴 이상한 좀비가 나타났습니다. < 그래.. 이왕 다시 태어난 거 일단은 먹고 살아야겠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치열한 인간들 사이에서 생존하기 위한 좀비의 짠내나는 고군분투가 펼쳐집니다. 각종 비리와 부패.. 인면수심 범죄로 썩을대로 썩은 인간들을 향해 통쾌하게 한 방을 날릴 괴짜 좀비 탐정은 우월한 기럭지와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섹시함과 야생미와 함께 여자 사람 인턴과 함께 사건 의뢰를 받고 조사를 시작합니다.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하지만 그 과정에서 좀비 보다 더 썩은 인간의 이기심과 추악함, 부패하고 곪은 세상을 마주하게 됩니다. 배가 고프면 이성의 끈을 놓치고 당장이라도 사람을 잡아먹을 듯 본성을 드러내는 까칠한 좀비와 그런 좀비를 조련하겠다는 똘끼 만렙 여자 사람 인턴도 있죠. 과연 둘은 썩어빠진 인간들 속에서 새로운 희망과 정의를 찾고 곪아 터진 세상에 통쾌한 한 방을 날릴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녀는 좀비에게 잡아먹히지 않고 무사히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동안의 좀비는 잊고 믿고 보는 KBS 예능 드라마의 골 때리게 웃기는 좀비 생존기를 보십시오. 좀비가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휴먼 드라마임을 외치는 따뜻한 드라마가 찾아옵니다.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등장인물소개
김무영 <배우 : 최진혁> 
32살에 부활 2년차 좀비이며 탐정 사무소 CEO입니다. 
훈내 진동 꽃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의 섹시하고 야성미 넘치는 좀비입니다.

야산에 숨어 지내면서 발음과 걸음걸이 교정 등의 피나는 연습과 노력을 통해 짠내를 뿜어내며 인간과 비슷한 행색을 갖추게 되며 김무영이라는 신분으로 세탁해서 마을로 잠입하여 탐정이 되어 좀비인생 2막을 열게 됩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좀비들을 몰살 등. 씨를 말려 버리는 인간들을 보면서 인간에 대한 뼛속 깊은 반감을 갖게 된 탓에 대인기피증과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좀비 영화가 인간들에겐 재난 영화로 여겨지지만 사실 인간들 속에서 살아야하는 좀비에겐 지금의 이 현실이 재난 그 자체입니다.

 

죽지 못해 사는..한 줌의 재가 되지 못한 기구한 사연으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이 세상..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좀비입니다. 기존 좀비들에 대한 선입견 때문일까요? 아니면 과거 그의 습관 때문일까요? 깔끔하며 몸에서 시체 냄새가 나지 않게 수시로 향수를 뿌리며 구강청결제와 미백 치약, 전동 칫솔을 사용하며 매일 구석구석 몸을 씻는 심지어 반신욕이 취미입니다. 괴사된 피부를 BB 크림으로 커버하자 그동안 숨겨왔던 훈내가 진동하며 진정한 꽃 미모를 뽐내기 시작하고 우월한

기럭지와 딱 벌어진 어깨. 완벽한 피지컬로 거적때기를 걸쳐도 패션이 되고 걷기만하면 어디든 런웨이로 만드는 스타일리시함을 자랑입니다. 한 마디로 인간과 좀비 그 중간 어디쯤의 섹시함과 야생미를 뿜어내며 치명적인 마성의 좀비이며 좀므파탈을 선보입니다. 좀비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곱창이며 인간으로 신분 세탁한 뒤 마을에 내려와 탐정으로 인생 2막을 열던 차에 인간 공선지를 만나게 됩니다. 과연 좀비 김무영은 인간들 사이에서 생존할 수 있을까요?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공선지 <배우 : 박주현>

28살이며 시사고발 프로그램 추적 70분 작가 출신의 탐정 사무소 인턴입니다.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좀비보다 더 독한 깡다구와 집념의 인간입니다.

열정 만렙, 긍정, 깡 똘끼로 가득한 이 시대의 휴머니스트이며 또라이입니다. 사회정의구현을 위해 물불 안 가리는 정의로움과 남들은 오지랖이라고 하는 지나치게 넘치는 인간미로 늘 의도치 않은 사고를 쳐서 버는 돈 버는 족족 깽값과 치료비/ 기물 파손 비용을 물어주느라 주머니는 늘 텅텅 비어있습니다. 언니 집에 얹혀살면서 생활비의 압박에 시달리고 있고 좀비와 나란히 서 있으면 누가 좀비이고 인간인지 구분 안갈 정도로 지독한 다크 서클과 퀭한 눈.. 풀린 눈동자의 소유자입니다. 심지어 좀비가 그녀보다 더 깔끔해 보이기도 합니다. 추적 70분에서 취재한 산타 유괴 사건 목격자가 방송 후 괴한에게 피습당하는 일이 발생하자 충격을 받고 방송을 떠나게 됩니다. 이후 무영을 만나고 탐정 사무소의 인턴을 자처하게 됩니다.

 

다년간의 취재를 통해 진실을 파헤치고자 하는 집요함이 생겼습니다. 대인기피증인 무영과 달리 마당발에 인맥까지 갖춰 예상 외로 무영과 찰떡궁합 환상적인 콤비를 자랑하며 선지 역시 탐정 일이 적성에도 아주 딱 맞자 급기야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을 요구하려고 합니다. 사장님의 정체를 알기 전까지는 말이죠. 그러고 보니 사장님이 수상합니다. 밥 대신 생닭을 먹으며 곱창에 목숨을 걸고 민낯은 절대로 안 보여주며 심장이 안 뛰는 상태로 돌아다니거나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며 입맛을 다시기까지 합니다.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가 없는데 그렇다고 당장 일을 관두기에는 밀린 빚 때문에 생계유지 못하고 굶어죽기 딱입니다. 이래도 죽으나 저래도 죽으나 어차피 죽는 건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후진 없는 그녀의 인생입니다. 무조건 GO를 외치며 인턴직 3개월을 버텨보고자 합니다. 과연 그녀는 좀비에게 물리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이성록 <배우 : 태항호>
41세의 월드킹 흥신소 소장입니다.

강림시의 No.1 탐정은 바로 나! 이성록이다.

하늘아래 두 명의 탐정은 없습니다. 김무영 탐정 사무소와 라이벌 관계입니다. 흥신소를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회사로 키우기 위해 왕웨이를 직원으로 영입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지만 정작 일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게다가 김무영 탐정 사무소가 들어선 이후로 더더욱 흥신소에는 파리만 꼬이기 시작합니다. 탐정 특유의 예리함과 관찰력으로 김무영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김무영 저거 어디서 많이 봤는데.. 낯이 많이 익은 게 혹시..전생에서 어디서..?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김보라 <배우 : 임세주>

28살이며 대장항문외과 간호사 출신이며 남다른 경력을 살린 곱창 가게 사장입니다.

 

팜므파탈로 남자들을 사로잡던 그녀입니다. 그런 그녀 앞에 예상치 못한 복병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바로 진정한 짐승남 좀비 무영입니다. 곱창을 좋아하는 무영이 단골손님이 되자 그를 본격적으로 유혹해보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자신의 화려했던 과거 인맥을 총동원해 선지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좀비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 결말 KBS월화예능드라마

 

모든출연진(모든배우/등장인물/몇부작)

주인공 : 김무영 역할_최진혁 / 공선지 역할_박주현

월드킹 흥신소 : 이성록 역할_태항호 / 왕웨이 역할_이중옥

선지의 가족 : 이태균 역할_안세하 / 공선영 역할_황보라 / 이준우 역할_성민준

곱창가게 : 김보라 역할_임세주

강림경찰서강력팀 : 차도현 역할_권화운 / 황춘섭 역할_박동빈 / 배윤미 역할_정채율

그외 : 오금태 / 방속국PD_배유람 / 오형철 역할_이가섭 / 이광식 역할_박상면 / 노풍식 역할_하도권 등입니다. 

몇부작?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마지막화) 12부작입니다.

시청률? 이 작품을 마지막으로 KBS월화드라마 중단이며 예능드라마는 %로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