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by 정깨방 2020. 3. 1.
반응형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 드라마 tv 무료 보기 시청 ▼

안녕하세요 점점 저 재미가 올라가고 시청률도 올라가는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가 이번주에 방영이 되었네요! 연기력이 너무나 좋아서 영화 보는 듯 합니다! 

 

 

하이에나 3화

하사장의 내연녀 서정화(이주연)의 변호사가 된 윤희재(주지훈) , 하사장을 보호해야하는 정금자(김혜수)_(서정화가 하사장을 감금및폭행혐의로 고소예정입니다.) 윤희재(주지훈)는 하사장카드를 버리고 하사장과 세력싸움 중인 여기서 누나 하혜원를 선택합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하사장은 정금자(김혜수)에게 서정화(이주연)를 데려오는게 고용조건이라고 말한다. 정금자는 그런 하사장이 짜증나기만 하고.. 정금자는 하찬호(지현준)의 아버지이자 이슘그룹 회장인 하회장(이도경)을 찾아가는데 이미 와있는 윤희재(주지훈)와 하혜원(김영아)과 마주친다. 정금자는 하찬호(지현준)에 대해 폭로하려던 윤희재를 기지를 발휘해 막는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하회장은 하찬호의 상태를 알게 되고 정금자를 불러 협박하지만 정금자는 지지 않는다. 결국 하회장은 정금자에게 서정화 얘기를 꺼내고 정금자에게 서정화를 자신의 고희연때 하찬호 옆에 붙여두라고 한다. 정금자는 서정화를 잡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고 서정화 측근으로부터 사진을 제공받는다.
한편 윤희재는 하찬호를 끌어내리기 위해 사이가 좋지않은 연수원동기인 권영운(이기찬)을 찾아가 서정화(이주연)-하찬호(지현준) 고소사건을 부탁한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정금자는 서정화사진으로 캐낸 정보로 서정화를 협박하고 윤희재는 새로운 조건으로 서정화를 설득한다.
하회장의 고희연, 윤희재는 권영운과 하찬호를 잡으려 하고 윤금자는 서정화를 하찬호 옆에 붙이는데 성공한다.

놀라는 윤희재와 하혜원. 만족하는 하회장과 정금자. 서정화가 사랑한 남자는 하찬호의 이복동생인 하준우. 정금자는 하준우를 걸고 서정화를 찾아갔었고 서정화는 하준우를 위해 하찬호옆에 있기를 선택했다. 정금자에게 완전히 패배한 윤희재입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하이에나 4화
이슘 하회장은 하찬호의 일이 잘 마무리된 것에 만족하고 하혜원에게 3개월 간 출장을 갈 것을 명한다. 송앤김 대표(이경영)는 이미 윤희재의 계획들을 알고 있었다. 윤희재를 위로해주고.. 윤희재는 씁쓸해한다. 정금자는 하찬호의 편에서 승리를 했음에도 이슘 담당변호사는 될 수 없음에 속상하다 정금자의 새로운 의뢰인 바이올리니스트 고이만 등장. 매니지먼트사와의 계약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데.. 매니지먼트사는 친엄마...입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한편, 하혜원사건으로 담당하던 클라이언트 반이상을 빼앗긴 윤희재는..동료 변호사의 권유로 가장 좋아하는 고이만의 연주회에 온 윤희재...그곳에서 고이만과 함께 있는 정금자를 마주친다.

서로 물어뜯던 윤희재와 정금자는 우연히 신유미(황보라)를 마주치고 당황한 윤희재와 정금자는 아무렇지 않은척 하며 신유미를 데리고 술한잔 하러 간다. 신유미를 빨리 취하게 만드려다 같이 취해버린 정금자와 윤희재는 속마음을 조금씩 털어놓기 시작한다. 하지만 서로 상처만 받은채 대화는 끝이 난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

 

고이만을 찾아간 정금자는 고이만 엄마의 강압적인 모습을 확인하게 되고 고이만은 엄마와의 소송을 결심한다.
윤희재는 후배변호사가 고이만 엄마측 담당변호사인 걸 확인하고 사건에 비밀스럽게 가담하기로 한다.
윤희재는 게이바에 홀로 있던 고이만을 찾아가 합의서를 내밀며 합의하기를 설득하고 고이만은 설득에 넘어간다.
고이만의 전화를 받고 윤희재를 찾아간 정금자. 윤희재에게 한방 먹은 정금자. 송앤김 파트너 변호사로 초청된 정금자!!로 등장하며 끝이 납니다.

이상으로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3회 4회 여기서를 끝내겠습니다.

벌써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본방사수 5회 6회 다음주가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