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고아라

by 정깨방 2020. 4. 10.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오늘은 10시 22분시작했네욤...에그이즈커밍

5화 시작하면서 4회 끝장면 아동학대 안정원(유연석) 장면 다시보여준다. 경찰에 신고한다. 아이의 온몸에는 멍투성이다. 아동학대한 아버지 범인은 눈치채고 도망가는데 장겨울이 맨발로 딸아가서 잡으려한다. 아이는 수술에 바로 들어가야한다. 유연석은 장개월을 걱정한다. 물통을 던져서 전미도가 잡는다.

 

 

 

 

 

범인

 

발뺌하는 아버지. 안정원이 식탁에서 떨어지면서 팔뿌러지고 오른쪽 갈비뼈도 뿌셔진 형 재훈이..드문경우라고 폭행전과 있습니까? 경찰에게 물어보고 아동복지법위반 잡혀가면서 "당신 내가 얼굴 똑똑히 봤어 다시만나면 가만안둬 "
사회복지사 도착 옆에서 수술 후 아이 캐어해달라고 부탁. 재형이 재훈이? 장개월 선생 빨리가서 수술 준비 안하고 뭐해요? 모든 사람들에게 칭찬 장겨울에게는 안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이어서 이익준(조정석) 등장하고 가짜아들 심의원 이식 들통났다는 사실을 안정원(유연석)에게 이야기하면서 김준완(정경호)가 갯수 내놓은 초콜릿 먹는다. 휴가내고 쫙빼입고 어디간 사실도 알고 있다. 연애를 하겠다고 예상을 하지만 3개월 이상은 안갈꺼라고 이야기한다. 그리곤 가짜아들은 석형이 아빠 직원이라고 이야기한다.

 

 

 

 

 

회식

 
고기집 회식하는 5인방
욕실 인테리어공사 김준완(정경호)와 안정원(유연석)이 이익준(조정석)집에 지내게 된다. 과음 하는 양석형(김대명) ㅋㅋ 콜라 3캔째다. 그러면서 콩가루가 우리집 같다고 이야기하면서 안정원에게 무슨 이야기 없냐고 물어보는데ㅋㅋ안정원의 대답은 드럼연습 석형아빠 내려오시더니 담배 한갑 사와 담배값을 안주셨어 아직도 1100원 팔팔라이트ㅋㅋㅋ이익준은 바로 식당이모에게 쫌생이변태찌개도 주문한다 ㅋㅋㅋ 심의원은 구속은 안되었다.
이혼이 죄야?-익준 
죄야 난 아직도 전와이프한테 미안해-석형
넌 백번 잘헤어졌어-준완
연습해야해-송화(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오늘의 밴드 주제곡 ost는 밥이 깊었네(크라잉넛)

밤이깊었네 술에 취해 흔들리고 있네요. 벌써 새벽인데 아직도 혼자네요. 이 기분이 나쁘지는 않네요. 항상 당신 곁에 머물고 싶지만 이밤에 취해 떠나고만 싶네요. 이 슬픔을 알랑가 모르것어요. 나의 구두여 너만은 떠자지마오 워어어어

밴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와중에 석형과 익준에게 문자가 전송되고 환자때메 노래 부르다가 나간다.

 

 

 

 

 

환자


이익준은 병원을 바로 가게 된다. 딸과 아버지의 간이식 내일 수술인데.. 아버지가 컨디션 관리를 못하고 있다. 
아버지 : 애비가 자식한테 이게 무슨짓입니까 선생님 저 수술못해요.
송수빈(김수진) : 빈이가 더 힘들어요.
이익준(조정석) : 빈이 하나도 안아프게 수술하겠다.
양석형도 병원에 바로 갔는데 ..석형 병원바로감..생일축하 깜짝...얼떨떨.... 안도..

 

 

 

 

 

엄마

 

석형의 생일케익을 준비한 송화 / 준완/ 정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형어머니 조영혜(문희경) 도착이 밴드 연습실에 오고 채송화에게 질문을 한다. 
송화 오늘 자고 갈래? 석형이 방 치워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부부


다음날 양석형의 산부인과에 부부가 등장한다. 산모가 임신한 아이를 튼튼이라고 부르며 소식이 없다고한다. 그리곤 양석형에게 질문을 한다. 결혼하셨냐고.. 질문의 의도는 중매를 서보려고했다고한다. 하지만 양석형은 괜찮다면서 거절의사를 밝히고 여자친구도 없다고 한다. 이어서 남편이 출산할때 노래부르는 것은 괜찮냐고 물어보지만 아내가 잡아서 끌고 나간다.

 

 

 

 

 

수술


김준완은 수술중인데 날카롭다. 이어서 도재학(정문성)이 질문을한다.
천명태 교수라고 새로운 교수가 있다. 유명한 환자들한테 무섭기로 유명한다. 장면을 보여주니 싸가지 겁나 없게 진료하는 모습이다. 수술의 마무리를 도재학에게 시키고 수술방을 빠져나가는 김준완에게 " 교수님 저 버리시면 안됩니다. " "마무리 집중해! "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장면이 전환이 되고 채송화(전미도) 팀의 환자회의가 진행중이다.
안치홍(김준한)은 건희 5세 남아가 있는데 풍선 불다가 기절했다고 한다.  유전이며 모야모야병 뇌질환이다. 이어서 채송화가 절대로 울리면 안된다고 하며 CT 찍을때도 조심하는데 안되면 수면제를 사용하라고 하면서 회의가 마무리가 되고 점심을 먹을지에 대해서 팀에게 이야기하는데 천하의 짠돌이 도재학이 한달 용돈 10만원 월급의 반을 적금을 넣어서 오늘 탄다고 채송화와 점심을 거절하는데 안치홍은 " 저는요? 저는 시간되는데요 점심. 전 교수님하고 점심먹을래요"라고 말하며 채송화가 " 가자 비싼거 사줄게 교수회관가자."라고 한다. 

 

 

 

 

 

익준


이익준은 빈이의 수술을 이상없이 완료하고 나가는데 옆방에서 아버지의 수술이 진행되고 있는데 이상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쉬어야하는 이익준(조정석)은 망설임 없이 수술방에 들어와서 바로 잡아 버린다. 이어서 펠로우에게 "펠로우
이 아버지 꼭 살려야해 무슨일 있으면 나 빈이한테 죽어"라고 말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고아라등장

 

적금을 탄 도재학은 미납없이 총 5년동안 넣어서 1억12만원정도의 금액을 타게 된다. 점심시간에 밥을 사겠다고 했지만 결국 돌아오는건 분식집세트였다. 160만원을 넣었고 부부가 10년간 모은 돈이 1억이다. 대출을 끼고 아파트 2억짜리 전세계약을 해야하는데 용석민(문태유)가 계약서 잘쓰라고 하면서 전세 사기 이야기를 해주지만 듣지도 않는다. 

 

 

 

 

 

반찬


안정원(유연석)은 어머니 정로사(김해숙)집을 찾아가서 밥을 먹는다. 
집에서 밥 텃밭 채소만 겁나 많음 ㅋㅋ건강밥상이라고 이야기하는 정로사 하지만 영양이 골고르지 못하다고 밥상에서 잔소리 ㅋㅋㅋ 잔소리ㅋㅋㅋ 이어서

안정원 : "엄마 지난번에 말했던거 있잖아...이탈리아에서 신부공부..." 
정로사 : 안돼. 한국에서 신랑공부나해. 멀쩡하게 생겨서엄마 외로워서 안돼.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고아라등장

 

주종수(김갑수)와 병원장 주전(조승연)은 정로사(김해숙)이 국수 삶아준다고해서 집에 왔다. 오자마자 멸치 똥을 뺀다. 1명도 초대했다고 양석형의 어머니 조영예(문희경)도 집에 오게 된다. 오자마자 안정원에게 " 너도 왜 장가를 안가니? "라고 물어보고 손주에게 전화를 받고 온 주종수는 다음주에 손주와 마피아게임을 해야한다고 한다. 마피아 게임을 구라까는놈 찾으면 되는거라고 이야기한다. 이기면 클래식 연주회티켓이 걸려있다.   
정로사 : 여자친구 왜 없어 ?
조영예 : 밴드한다고 없는거죠 !
안정원 : 좋아하는사람 있어요. 하느님이요.

 

 

 

 

 

어나다


밥을 다먹고 마피아 시작한다. 게임을 설명하다가 아침이 밝았습니다라고 이야기하는데ㅋㅋㅋ아침까지한다고?ㅋㅋㅋ
약속있으면 넌 먼저가라고 이야기한다.ㅋㅋㅋㅋㅋ설명이 계속되고 안정원이 마피아를 엄마 정로사를 지정하는데 ㅋㅋ바로 ㅋㅋㅋ어 나다 라고 말한다.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맞아요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저도 아쿠자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이제 본격적으로 마피아게임이 시작되었고 마피아로 몰린 정로사는 죽게 되는데 시민이였다. 마피아는 바로 주종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족제비 같이 얍삽하게 ㅋㅋ 화났다 ㅋㅋㅋ등쳐먹을게 없어서 65년지기 등을 쳐먹어.ㅋㅋ 진심으로 화난 정로사 ㅋㅋ(복선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장면이 전환이 되고 장겨울(신현빈)이 등장한다. 밥을 먹는데 엄청 많이 먹는다. 추민하(안은진)와 한승주(김지성)은 살도 안찌는 장겨울을 부러워한다. 이어서 추민하는 남친이랑 헤어졌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크리스마스 전에 첫키스를 하고싶다고 말한다. 장겨울은 첫키스를 한 번도 안해봤다고 이야기한다. 소개팅은 더이상 안하고 고백하려는 추민하. 이어서 분만실에서 연락이 오고 출산때 노래를 부르겠다고 한 부부들을 만나러 간다.

 

 

 

 

 

출산노래


분만실에서는 양석형이 있다. 아기태어남과 동시에 노래부는 남편 새록새록~그댈 그리며 꿈만같아요 그래 고운 내사랑~ 5월에 햇살 .. 가늠하지 못해 오늘도 나는 이렇게 외로워하지만 가시나무 숲속 내가슴지우고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세상에 지쳐가던 내게... (어반자카파_이정렬_그대 고운 내 사랑이라...) 아내는 제발 하지마라고 이야기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아버지

 

채송화는 자기 책상에 꽃병을 발견하고 이익준은 빈이의 아버지가 중환자실에서 깨어나는 모습을 지켜본다. 빈이 아버지 눈뜨자마자 " 우리딸 안아파? " 라고 물어보는데 눈물을..
김준완은 하루벌어 하루 사는 모자들의 아들이 심장이 아파서 병원에 오게 되고 이어서 아버지가 도착한다. 수술을 들어가기전 김준완에게 "선생님 우리 아들 세상에서 젤 비싼 판막으로 넣어주세요. 가장 비싼걸로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고 " 제일 비싸고 가장 좋은 판막으로 수술하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김준완

 

 

 

 

 

고백

 

채송화는 보사연 과제하는 중이라 밤을 새야한다고 하고 이익주는 방의 불을 끄고 나가버린다. 안치홍은 퇴근하면서 디카페인 커피를 가지고 채송화 방에 간다. 이어서 대화를 한다.
안치홍 :  뭐 하실말씀이라도?
채송화 : 너 혹시 나 좋아해?
안치홍 : 네. 좋아해요 예 고백하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쳤어요 죄송합니다. 저 진짜 교수님 좋아해요 좀 됐는데...
채송화 : 아~ 하지마 야 하지마 왜 그래
안치홍 : 제가 교수님 안불편하시게 알아서 잘할게요
채송화 : 뭘 잘해. 뭘. 야 그냥하지마 알았지?
안치홍 : 그게 제 맘대로 되는게 아니라서..하라고 하면 말라면 마는 그런 장르가 아니라서..전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퇴근하는 익준과 준완.. 차안에서 이익순(곽선영)에 대해서 질문을 하는 김준완이다.
이익준 : " 익순이 태권도 1단 유도는 1단 " 

김준완 : " 군인 왜그래? " 그리곤 이익순이 자신의 집에 있다고 알려주며 병원에서 연락이와서 차에서 내려서 병원으로 가고 김준완은 집으로 간다. 라면을 끓이는 이익순 몰래 집에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인기척에 발로 얼굴을 가격하는 이익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차기


병원에서 이익준과 장겨울의 대화(대사)

익준 : 야 맞다. 정원이 우리집에서 지내는데 날 한번 잡자. 
겨울 : 집에 좀 초대해주세요. 군인이라면서요 무술도 잘해요?
익준 : 15단? 무에타이 6단 합기도 주짓수 유도 태권도 등등..발차기가 예술이야 .1초에 천번 ㅋㅋ 와다다다다다 ㅋㅋ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고아라등장

 

얼굴을 가격당한 김준완 ㅋㅋㅋ
준완 : 너 발 그거 ㅋㅋㅋㅋㅋㅋ 오른발 그거 ㅋㅋㅋ 살인무기야
익순 : 저는 강돈줄알고.. 
준완 :  강고가 비번누르고 들어오니? 
익순 : 신종강도.. 

 

 

 

 

 

고아라


병원에서 돌아온 웃으면서 ㅋㅋㅋ짜짱라면을 먹으면서 이익순은 새벽 첫차로 8시까지 부대복귀를 해야한다고 말한다. 
이익순 :결혼한 친구의 신랑이 연예인기획사대표인데..오빠여자연예인 소개팅 한 적 있어? 배우가 딱한명 실물 그냥 끝장
이익준 : 전에 사겼었지. 전공의 4년차때
김준완 : 왜 헤어짐?

이익순 : 밥을 안먹어 만나면 밥을 안먹어 수면제 먹고 있음 나하고 다른세계에 있는 사람
이익순 : 나 어디서자?
이익준 : 준완이 방에서 자 준완이 쇼파에서 잔데
김준완 : 보면 너도 가식있다
다음날 새벽.. 휴대폰을 두고 터미널에 간 이익순을 위해 김준완이 터미널로 향한다.

(딸 덕에 호강하는 환자가 나타나는데 그 딸이 고아라...이익준의 전여친)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초콜렛초콜릿고백이야


토스트를 먹고 있는 이익순(곽선영)을 발견하는 김준완(정경호)

고맙다고 선물 주는 익순ㅋㅋ처음에는 비둘기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김준완이 좋아하는 초콜렛를 손에 주는데 양을 조절을 하지못한다. 결국 초콜렛을 3개만 손에 쥐어주는데.. 초콜렛을 치우고 손을 잡아버리는 김준완 
" 내가 좋아한다고 말했던가? .오빠랑 연애하자 "

 

 

 

 

 

만남


상간녀 : 양태형회장님하고 같이 사는 사람 다른 사람은 상간녀라고 하죠. 
양석형 : 전화 왜 하셨어요?
상간녀 : 아드님한테 할말이 있었어요. 병원뒤에 만나요. 라고 말하면서 양석형을 불러낸다.
추민하(안은진)은 양석형을 발견하고 커피를 아이스커피 2개를 사서 따라가는데 여자와 같이 있는 모습을 보고 버린다.
상간녀 : 이렇게 버티시는건 아니죠 ..어머니 설득좀 해줄래요?
양석형 : 싫은데요.
상간녀 : 제가 임신을 했어요. 3개월 ..어머님 아프신다면서요..깔끔하게 정리하죠.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5회 고백 고아라등장


마지막 장면에서는 
큰멍울이 잡힌다면 나쁜 가능성있다고 진찰을 받는 채송화..바로 오늘 조직검사를 실시한다. 하는 일이 있다고 진찰 시간을 물어보고 20분정도라는 대답을 듣고 검사를 시작하는 장면으로 끝이난다. 

 

 

 

 

 

연인

 

6회6화 예고
김준완 요새 연애해? 안치홍 선생이 처음인거 ..익준씨한테 밥한번사야하는데.(고아라)..니네 둘 진짜 용된거..장겨울 안정원 좋아함..교수님 질문이 있는데요...씩씩한척하는 채송화..너 안괜찮아..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곳에서 딱1년만 일하고 싶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