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본문 바로가기
TV프로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by 깨방 정깨방 2020. 5. 21.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루갈 후속작인 OCN토일드라마 첫방송은 2020년 5월 23일입니다. 12부작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50분입니다.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등 주연입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소개

온 국민의 분노가 쏟아져도 제대로 수사 한 번 없이 끝나고 많은 수많은 사건들이 있습니다. 범인이 분명한데 물증이 없다는 이유로 처벌 못하는 현실이 답답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시청률/ 돈/ 승진 각자의 목적은 달라도 목표는 단 하나,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법인 잡는 다섯 아웃사이더들이 뭉칩니다. -협박이라고? 협상이야!- 강력반 꼴통 형사 진강호가 잠복 중이던 범죄 현장에 스스로 납치되는 위험을 무릅쓰고 잠입취재를 강행한 열혈 PD 강무형입니다.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범인을 두고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 둘의 의도치 않은 계기로 장례지도사/ 칵테일바 사장/ 사립탐정까지 기상천외한 조합으로 <팀불독>을 만들고 온갖 편법을 동원해 사건을 해결해 나갑니다. 약간의 증거 조작부터 선 넘는 밀착취재까지 범죄 소탕이라면 물불 안 가리는 <팀불독>이 고구마 같이 답답한 세상에 던지는 사이다 도전장 드라마입니다. -진짜 수사는 폴리스라인 밖에서 시작된다.- 범죄소탕 팀플레이 번외수사 드라마가 지금 시작됩니다.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등장인물소개

진강호<배우 : 차태현>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입니다.

먼저 말하는 놈 떡하나 더 준다. 물증이 없으면 조작을 해서라도!

한 번 범인이라 생각하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독종형사입니다. 그 덕에 경찰대 출신도 아니고 스펙도 뛰어나지 않지만 검거율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3대째 경찰인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으나 비리 경찰로서 큰돈을 모았던 아버지와 그를 종용한 어머니에 대한 수치스러움이 큽니다. 첫 사건에서 범인인 게 확실한 증거 불충분으로 놓아준 후 또다시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다시는 잡은 범인을 놓치지 않겠다는 다짐하게 됩니다.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강무영<배우 : 이선빈> 정의감 100%와 시청률 1%.. 역전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입니다.

시청률 목마른 놈이 범인 판다.

악바리 근성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열혈 PD입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목숨을 건 잠입 취재와 불법 도청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한때는 국내 최고 탐사 보도 프로그램 PD가 되는 게 꿈이었으나 각종 고소/ 고발 탓에 진실을 끝까지 밝히지 못하는 답답한 현실의 벽에 부딪혀 고전하는 중에.. 설상가상으로 유사한 공중파 프로그램의 짝퉁이라는 오명을 안고 시청률까지 바닥을 치자 프로그램 폐지라는 코너에 몰리게 됩니다. 이에 시청률 4.5%를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범인 잡는 프로그램을 만들 결심을 하게 됩니다.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이반석<배우 : 정상훈> 황천길 프로 배웅러 장례지도사입니다.

시체도 열어본 놈이 꿰맨다.

시신 복원 전문가이며 3분이면 부검도 완벽합니다. 망자를 고이 보내는 일에 도움이 된다면 뭐든지 하는 성격입니다. 한때는 시체만 하루 수십구씩 들여다보던 국과수 수석 부검의였으나 극악무도한 범죄가 만연한 세상에 대한 회의와 과도한 업무, 망자에 대한 연민으로 회사원이 귀농하듯 장례지도사가 되었습니다. 그의 연민을 읽은 무영에게 끌려다니며 불법 부검을 하고 감쪽같이 돌려놓는 역할을 합니다. 망자를 보내줄 때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따뜻한 사람이나 부검대 앞에서는 냉철하게 돌변합니다. 과거 국과수에서 부검했던 모든 자료들을 가지고 있어 무영/탁원/진강호의 수사에 도움을 줍니다.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테디정<배우 : 윤경호> 전설의 조폭은 옛말.. 저질체력 칵테일바 사장입니다.

믿는 덩치에 발등 찍힌다.

한때는 서울 강북권을 주름잡던 암흑가 전설의 주먹이었으나 과거를 청산하고 작은 칵테일 바 레드 존을 운영중입니다. 필드에서는 은퇴했으나 여전히 암흑가에서 꽤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각 조직에서 예우 차원으로 수금해 온 돈을 좋은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강호와는 호영호제하는 사이로 종종 그의 요청을 받고 수사를 돕기도 합니다. 필요할 때는 필드에 나서 왕년의 실력을 발휘하지만 세월의 무게와 천식 탓에 체력이 금방 방전되는 것이 함정입니다.

 

 

 

 

 

 

번외수사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시작 마지막회 끝 OCN드라마

 

탁원<배우 : 지승현> 화려한 말발의 판매왕이며 본업은 프로파일러 탐정입니다.

낮말은 고객이 듣고 밤말은 용의자가 듣는다.

한때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 중 하나였으나 현재는 동네에서 작은 탐정사무소를 운영중입니다. 자신의 실력으로 탐정사무소를 열면 떼돈을 벌 거라 생각했지만 불륜현장이나 잡는 흥신소로 전락하더니 이제는 그마저 발길이 끊겼습니다. 그 덕에 사무실 월세 낼 돈도 마땅치 않아 지금 다단계 회사의 물품 창고 한 편을 빌려 쓰고 있습니다. 돈도 적게 주면서 자꾸 자문을 구하러 오는 무영이 귀찮고 번거롭지만 방송 출연 제의에 늘 마지못해 부탁을 들어줍니다. 실은 마음 한편에 형사시절 해결 못한 사건들에 대한 마음의 부채가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그외 인물(인물관계도)

민대진(박정우) / 맨손(박태산) / 연장(장진희) / 구둣방 주인(미스테리한 인물) 등이 있으며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2부작(마지막)입니다. 감사합니다. 드라마 편성표에 들어가면 tv 재방송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