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by 정깨방 2020. 5. 25.
반응형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 월화드라마 방송시간 오후 9시 30분 야식남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일우/ 강지영/ 김승수/ 이학주 등입니다. 이학주는 부부의세계에서 박인규역할을 소화했었죠. 재방송과 다시보기 시간은 드라마 검색후 편성표에 나옵니다.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드라마소개

-우리 비스트로에 오는 손님들은요. 늦게까지 하루 일과에 시달렸을 사람이라 생각해요.-(대사)
하루의 끝자락에 맛깔나는 음식과 따뜻한 미소로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Bistro의 주인 박진성이 있습니다. 연이어 불어닥친 불행으로 가게를 잃을 위기에 처한 진성은 비스트로의 단골손님인 김아진이 기획한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의 출연자를 구한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오디션까지 열어서 출연자를 물색하던 아진의 앞에 참가자로 나타나는 진성(정일우)입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시작한 거짓말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서야 진성은 깨닫게 됩니다. 자신에게 진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말이죠. 절망 끝에 선 청춘들이 눈물과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삶에 있어서 정말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드라마를 통해 알아봅시다.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등장배우소개
박진성 <배우 : 정일우> 심야식당 Bistro를 운영하는 야식 힐링 셰프입니다.
-그분들이 고단한 하루 끝에 아주 잠깐이라도 설렜음 좋겠어요. -

 

엄마를 일찍 여읜 탓에 집안 살림을 도맡아 했고 어린 동생을 위해 요리했습니다. 어느새 요리사의 꿈을 키우며 그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내세울 것 없는 살림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봉사할 줄 아는 착하고 성실한 사람입니다. 낮에는 고사장의 형제식당에서 일을 하고 밤에는 형제식당을 작은 비스트로로 변신시켜 주종만 고르면 안주는 셰프 마음대로 내주는 독특한 콘셉트의 심야식당을 운영중입니다.

 

손님들이 자신이 만든 음식을 먹고 웃을 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단골손님 아진이 야식남녀라는 프로그램의 호스트 셰프를 구한다는 얘기에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김아진 <배우 : 강지영> 계약직 조연출의 반란 프로그램 야식남녀 PD입니다.
-기회조차 안 줘보고 저를 평가하세요? -

 

웃기 잘하고 술 좋아하고 특히 음식을 사랑합니다. 해야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화끈한 인물입니다.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그녀지만 CK채널예능국 계약직 4년차 조연출로 연출 데뷔조차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회식자리에서 자신의 기획안에 대해 태클 거는 본부장에게 똘끼에 가까운 객기를 부린 덕에 연출 데뷔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단.. 24시간 안에 프로그램에 딱 맞는 셰프를 구하지 못하면 연출 데뷔는커녕 계약직 조연출 자리마저 빼앗긴다는 조건으로 말이죠..!! 그녀는 과연 연출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강태완 <배우 : 이학주>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매력의 천재 디자이너입니다.
-패션과 코스튬은 종이 한 장 차이죠. -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 속에 담긴 예리한 시선과 타고난 눈썰미와 남들은 모르는 피나는 노력으로 이미 자신만의 커리어를 탄탄하게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개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은 물론 CK채널의 간판 프로그램인 패션 디자이너 서바이벌 <체인징유>의 멘토이자 메인 진행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쉬울 것이 없던 태완에게 어느 날 박진성이 찾아옵니다. 야식남녀로 대중 앞에 나서는 불안함을 내비치며 자신의 방패가 되어달라 부탁한 것입니다. 그렇게 태완은 야식남녀에 합류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이상영 <배우 : 김승수> CK의 공채 PD이 공식 예능국 비둘기입니다.
회사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공감할 수 있는 현실 캐릭터입니다. 첫 입봉작이 대박을 치면서 스타피디가 되나 싶었는데 그 다음부터는 손대는 작품마다 줄초상을 치릅니다.. 첫 끗발이 개 끗발이 된 케이스라 고릿적 연출작을 대표작으로 설명하려니 참으로 민망합니다.

 

야식남녀를 만들기 위해 발버둥 치는 아진을 보면서 다시금 연출로서의 욕망이 생기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습니다. 이래서 퇴사 전까지 화룡점정을 찍는 작품 하나는 남길 수 있을까? 상사지만 그래도 후배인 차본부장에게 제출하는 아이템마다 줄줄이 까이자 슬슬 오기도 발동하고 화도 납니다. 상영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야 차본. 나 네 선배다.. 전혀 위협적이지 않은 말뿐입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후배들을 사랑하고 진심으로 아껴주는 직장 내에서 꼭 있었으면 하는 인생 선배이기도 합니다.

 

 

 

 

 

 

야식남녀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회까지 시청


모든출연진(인물관계도/12부작)
정일우 < 박진성 역할 > 강지영 < 김아진 역할 > 이학주 < 강태완 역할 > 양대혁 <남규장 역할 :CK채널의 공채 피디> 
김수진 < 차주희 역할 : CK채널의 예능본부장> 김승수 < 이상영 역할 : 입사 15년 차 CK 채널 공채 PD > 박성준 < 노재수 역할 : 정규직 입사 3년차 조연출 > 공민정 < 유성은 역할 : 프리랜서 방송 작가 > 신우겸 < 강민수 역할 : 태완이 진행하는 패션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체인징유의 메인 PD > 최재현 < 박진우 역할 : 진성의 동생.. 모델 지망생 > 오만석 < 박형수 역할 : 진성/ 진우의 아버지 > 장현성 < 강인식 역할 : 태완의 아버지 > 이 드라마는 총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마지막화) 12부작입니다. 특별 편성이 된 드라마 시청률도 특별하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