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시청 등장인물 다시보기

by 정깨방 2021. 4. 22.
반응형

종영드라마 추천작품! 인생드라마라고도 불리우는 또 오해영! tvN드라마로 2016년 5월2일 첫방송이며 6월28일 종영된(완결)작품입니다. 너무나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보기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드라마소개

인생 참 지지하며 지겹게 갈등이 계속된다 싶을 때 지금까지와는 다른 선택을 할 타이밍이 옵니다. 미래가 보이는 한 남자가 있습니다. 미래의 상황을 바꾸려하지만 미묘한 변주만 있을뿐 상황은 바뀌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선택을 하기로 결심한 한 여자가 있습니다. 더 이상 잘난 여자 들러리나 해주며 못난 여자 코스프레나 하며 살 수 없으니 무조건 행복할 것이라고 맹세한 여자입니다.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보기

 

1. 줄거리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여자의 악연의 굴레 이름은 같은데 외모와 능력에서 한참 차이나는 두 오해영입니다. 질리도록 비교당했고 <이쁜>과 <그냥>의 수식어 아래서 눌리며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다시는 절대 마주치지 말기를 생각했건만 12년 뒤에 한 남자를 두고 다시 마주하게 됩니다. 이번엔 시작 전 패배가 없는 용감무쌍 돌진하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보기

 

2. 하이라이트

미래가 보이고 앞으로 벌어질 일들이 머리속에 스치듯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아무로 노력해도 상황이 바뀌지 않는 남자가 있습니다. 이게 무슨 능력일까? 아무 능력이 아닌 건가...? 생각하던 남자는 마음만이 변주를 줄 수 있다는 것과 그 무엇보다 마음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 알게 됩니다.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보기

 

3. 재미난 상황

벽과 벽 사이에서 야릇 불편한 동거 과년한 남녀가 언제든 넘나들 수 있는 쪽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살고 있습니다. 하물며 남들은 그런 문의 존재조차 모르고 있습니다. 감쪽같은 동거 생활을 연출할 수 있는 짜릿한 상황입니다. 데면한 척 하지만 그렇게 서로의 동선에 귀를 쫑긋 세우며 우주의 기운이 요동쳐 불끈하는 날엔 문을 박차고 쳐들어가 덮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보기

 

등장인물소개(배우)

박도경 <문정혁/ 에릭>

36세의 대한민국 굴지의 영화 음향 감독입니다.

 

 

외모와 능력은 완벽하지만 예민하며 까칠한 성격으로 남자에겐 나쁜놈과 여자에겐 철벽남입니다. 과거 이쁜 오해영과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결혼식 당일에 아무 말도 없이 사라진 해영 때문에 마음 깊이 상처를 받았으며 그 뒤 어떤 여자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마치 초능력처럼 한 여자와 관련된 미래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과거의 그녀와 이름이 같은 오해영의 미래가 말이죠. 이쁜 오해영과 다르고 평범한 그녀입니다. 그리고 도경의 인생에서 절대 얽혀선 안될 운명의 상대이죠. 그런데 그녀가 자신의 옆집으로 이사를 오고 자신의 안에 오랫동안 죽어있던 감정들을 벅벅 긁어댑니다. 짠하고 마음아프며 화나고 웃음도..또 보고 싶고.. 멀어지려 할 수록 자꾸 신경쓰이고 생각납니다. 이건 무슨 감정일까요?

 

 

 

 

 

 

 

또 오해영 종영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재방송 등장인물 다시보기


오해영 <서현진>

32살의 외식사업본부 상품기획팀 대리입니다.

 

 

누군가 그랬던가요? 이번 생은 망했다라고....

결혼 전날 파토나며 동기들 승진할 때 혼자 미끄러지며 집에서도 쫓겨나서 쪽방에 굴러들어온 흙같은 인생을 살고 있는 보통 여자입니다. 학창시절에는 같은 이름의 잘나고 이쁜 오해영 때문에 그냥 오해영이라는 투명인간같은 시절을 보냈습니다. 겨우 그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좀 사람같이 사나 했는데 연이어 인생의 악재들이 닥쳐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겉으론 아프단 소리를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웃고 밝게 유쾌하게 살아갑니다. 가끔씩 감추지 못하는 짠함이 배어나오는 천상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습을 보는 것 같은 여자입니다. 그런 그녀의 삶에 까칠하고 예민한데.. 사람 마음 제대로 흔들 줄 아는 옆집 남자가 나타납니다. 거기에다 인생의 트라우마인 그녀 이쁜 오해영까지 마주합니다. 이번엔 절대!! 그 이름이란 것에 눌리지 않으며 감정이 가는 그 끝까지 멈추지 않고 달리리라 마음먹게 됩니다.

 

 

 

 

 

 

 

또오해영종영드라마추천넷플릭스재방송시청등장인물다시보기

 

오해영 <전혜빈>

32세의 외식사업본부 TF팀장입니다.

 

 

예쁜 외모에 상냥한 성격과 능력까지 갖춘 없는게 없는 여자입니다. 학창시절에는 모든 남자들의 줄리엣이었으며 도경과 그야말로 그림같은 사랑을 했습니다. 결혼식날에 말 한 마디 없이 그를 떠나기 전까지 말이죠. 오랜 공백이 지난 후에 갑자기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도경의 누나인 수경과 그냥 오해영이 있는 회사의 태스크포스팀을 담당하는 잘 나가는 팀장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아무 말도 없이 떠났던 때처럼 아무런 예고없이 다시 도경에게 돌아와 보고싶었어 한마디와 함께 그의 앞에 섰습니다. 과거에 그녀가 도경을 떠났던 이유와 그리고 지금 그녀가 다시 도경에게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완벽해보이는 그녀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또오해영종영드라마추천넷플릭스재방송시청등장인물다시보기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박도경 역할_에릭 / 오해영 역할_서현진 / 오해영 역할_전혜빈 / 박수경 역할_예지원 / 이진상 역할_김지석 / 한태진 역할_이재윤 / 박훈 역할_허정민 / 허지야 역할_남기애 / 오경수 역할_이한위 / 황덕이 역할_김미경 / 희란 역할_하시은 / 정숙 역할_이혜은 / 윤안나 역할_허영지 / 장회장 역할_강남길 / 순택 역할_최병모 / 성진 역할_권해성 / 기태 역할_김기두 / 상석 역할_조현식 / 이준 역할_최혁 / 서희 역할_서예지 / 공기태 역할_연우진 / 톱스타 역할_오만석 / 우현 역할_우현 / 이병준 역할_이병준 / 허지야 젊은시절 역할_이유리 / 도경 아버지 역할_이필모 등이며 1회 2화 3회 4화 5회 6화 7회 8화 9회 10화 11회 12화 13회 14화 15회 16화 17회 18화(마지막/결말) 최종 18부작입니다. 재밌는 줄거리와 스토리가 있으며 재미있는 종영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인생작품! 시청률 10%!

 

 

명대사

- 난 내가 여전히 애틋하고 잘되길 바래요.

- 사랑은 바라지도 않는다. 나 심심하다 진짜....!

 

 

ost노래모음(명곡잔치)

-꿈처럼_ 벤 (I remember~ 차가웠던 그날)

-사르르 wable(와블)

-사랑이 뭔데_ 서현진/ 유승우

-어쩌면 나_ 로이킴

-너였다면_ 정승환

-i'll be there_ 이성훈

-흩어져 김이지

-기다린만큼 더_ 검정치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