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1회 마지막화 결말까지

by 정깨방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금토드라마 괴물 후속작 언더커버를 알아보겠습니다. BBC의 UNDERCOVER 원작이며 첫방송은 2021년 4월 23일, 방송(방영)시간은 오후 11시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드라마 검색후 편성정보(편성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드라마소개

언더커버는 엄청난 진실을 숨긴 채 평범한 남편이자 아빠로 살아온 남자와 그 진실에 다가가는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줄거를 통해서 묻고 싶었습니다. 굳은 믿음이 당신을 배신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요? 믿었던 사랑이 거짓으로 비롯되었으며 믿었던 정의가 위선이었었음을 깨닫게 되었다면..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당신은 과연 그 거짓과 위선을 단칼에 도려낼 수 있을까요?! 끊임없이 무엇이 옳은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정현을 통하여 그가 가정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분투를 하는 과정속에서 드라마 언더커버는 우리가 놓지 말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전합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등장인물소개(배우)

한정현 a.k.a 이석규 <지진희>

평범한 가정의 아빠이며 변호사인 아내 최연수와 아들 승구 딸 승미 밖에 모르는 가족 바보입니다.

대사 : 나한테 우리 가족이 전부야!

 

90년대 시위현장에서 만난 아내와 사랑에 빠진 후 자신의 인생을 걸었습니다. 연수와의 사이에서 낳은 자녀에 대한 사랑 역시 그에 못지않습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아들 승구를 위해 주부가 되었고 현재는 승구와 바이크 샵을 창업해 운영중입니다. 사춘기 딸 승미와는 친구처럼 지내며 모든 고민을 나눕니다.

 

소박하고 안온한 행복을 이어가던 일상은 어느 날 불청객의 방문으로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불청객의 방문은 받아들일 수 없는 명령으로 이어지며 정현은 그간 덮어둔 자신을 봉인해제 합니다. 그러나 과거로부터 지켜온 비밀들이 정현을 계속 괴롭히자 결국 소중한 일상을 지켜내기 위해 거대한 싸움을 시작합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최연수 <김현주>

20살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역대급 수재이며 성공 대신 약자와 억울한 이들을 위한 인생을 살아온 인권변호사입니다.

대화 : 맡겨주세요.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절대로!

 

연수의 모토 <불의는 들이받는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처럼 늘 대쪽 같음과 쎈 언니 등의 수식어가 따라 다니는 타협 없고 승부욕 강한 인물입니다. 그러나 정현에 대한 감정만은 다릅니다. 돈 못 버는 변호사로 살 게 해준 남편 정현에 대한 감사와 무한한 신뢰가 있습니다. 아내로서 정현에게 애교도 부리고 애정표현도 서슴지 않습니다.

 

약자를 위한 삶을 살던 연수에게 어느 날 기회가 찾아옵니다. 대한민국 초대 공수처장이죠. 제안은 갑작스럽고 수락은 고민됩니다. 우여곡절 끝 제안을 수락하지만 그 앞은 촘촘히 채워진 가시밭길이 있습니다. 원칙을 위해 정면으로 부딪히며 신념을 위해 자신의 고통을 감내하면서 평생을 지켜온 원칙과 신념의 배신 앞에 좌절과 재기를 반복하는 인물입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임형락 <허준호>

국정원의 핵심 요직이며 기획 조정실장에 재임 중입니다.

대사 : 조국과 민족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그를 표현하는 수식어는 정무적 감각과 결단력, 카리스마입니다. 국가 전체가 앞으로 가려면 작은 희생은 감수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무장했습니다. 전진을 가로막는 장애물 제거가 자신의 소명이라고 믿으며 법과 제도를 넘나들며 국정원에서 힘을 키워왔습니다.

 

현재의 국정과 체제에 불만이 가득하며 운동권 출신인 최연수가 공수처장이 되는 것을 방해합니다. 속마음을 절대 드러내지 않아 모두가 그를 자신들과 같은 편이라 생각하지만 그게 아닌 경우가 대부분인 무시무시한 인물입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도영걸 <정만식>

국정원 기획조정실 알파팀 팀장입니다.

태풍이 몰려올 거 같지 않아?

 

임형락의 오른팔로 함께한 세월이 20년을 훌쩍 넘습니다. 충성스런 행동대장으로 임형락을 추종합니다. 임형락의 명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맹목적으로 복종합니다. 안기부 시절부터 정현과는 앙숙이었으며 질투와 시기가 성공의 힘이었습니다.언젠가는 형락처럼 먹고 마시고 입고 사는 모든 걸 똑같이 따라 하고 싶은 인물입니다.

 

때문에 형락의 인정을 받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연수의 공수처장 취임을 저지하라는 형락의 엄명과 정현에 대한 사적 감정이 뒤섞여 무슨 짓을 저질러도 이상하지 않은 요주의 인물이도 합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마지막화결말 등장인물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한정현 a.k.a 이석규역할_지진희 / 최연수 역할_김현주 / 임형락 역할_허준호 / 도영걸 역할_정만식 / 강춘모 역할_이승준 / 오필재 역할_권해효 / 고윤주 역할_한고은 / 이석규 역할_연우진 / 한승구 역할_유선호 / 한승미 역할_이재인 / 유상동 역할_손종학 / 배구택 역할_이한위 / 추동우 역할_최대철 / 정철훈 역할_강영석 / 송선미 역할_배윤경 / 민상아 역할_김수진 / 황정호 역할_최광일 / 박원종 역할_주석태 / 차민호 역할_남성진 / 박근형 출연 / 박두식 출연 / 한선화 출연 / 박경리 출연 / 송영규 출연 / 한보배 출연 / 홍진기 출연 / 박진우 출연 / 임형국 출연 / 김혜진 출연 / 차순배 출연 / 안세호 출연 등이며 1화 2회 3화 4회 5화 6회 7화 8회 9화 10회 11화 12회 13화 14회 15화 16회(마지막/결말) 최종 16부작까지입니다. 재미있는 스토리 전개와 탄탄한 줄거리로 시청률까지 잡는 액션 스릴러 멜로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