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by 정깨방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영드라마 추천 작품 SBS드라마 질투의 화신입니다. 첫방송은 2016년 8월24일에 방영했으며 11월 10일에 완결(결말)된 드라마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드라마 편성표(편성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라이프타임과 sbs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드라마소개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면 누구나 겪어야 하는 거부할 수 없는 망가짐이 질투입니다. 질투는 무의식중에 사람이 자기 존재를 각인하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사랑을 하면 시기와 질투나 초조함 같은 자잘한 신경질환이 동반되면서 나라는 존재의 뼛조각을 재배열하게 만들기 때문이죠.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주무대는 잘난 사람 쎈 사람 똑똑한 사람 다 모여있는 방송국 뉴스룸과 평범한 빌라 한 채가 있습니다. 뉴스룸으로 대변되는 잘나고 쎄고 똑똑하고 화려한 정규직의 기자, 여앵커, 아나운서가 삶의 비극과 조우해 비정규직 기상캐스터로 대표되는 낡고 보잘 것 없던 빌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막장의 삶 속에서 펼쳐지는 웃기고 슬픈 연애담입니다.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줄거리/스토리
이 드라마 속에는 기상캐스터에게 죽을때까지 양다리 걸쳐달라고 부탁하는 마초 기자와 재벌남이 있으며 남편도 공유했으면서 또 똑같은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여앵커와 아나운서도 있습니다. 또한 아빠가 죽고 낳아준 엄마와 딸 그리고 길러준 엄마가 함께 사는 3층의 위험한 동거를 볼 수 있습니다.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등장인물소개(배우)
표나리 <공효진>

sbc 뉴스 기상캐스터입니다.

대사 : 언감생심. 나 날씨상궁은 중전인 아나운서를 꿈꾼다

 

3류 대학 출신으로 돈도 없고 빽도 없습니다. 가진 건 그저 이쁘다 싶은 반반한 몸뚱이 하나뿐이죠. 생활력 강하고 그래서 가끔 비굴하지만 씩씩하고 귀여운 성격도 있습니다. 또한 나 좋다는 놈 나 싫다는 사람도 거절 못하는 빈약한 호불호관도 있죠. 마지막으로 철지난 사랑도 다시 돌아보는 굶주린 애정관도 가졌습니다. 어느날 방콕에 특파원으로 3년 넘게 가 있던 깡기자 이화신이 돌아옵니다.

 

이화신은 표나리가 입사하자마자 혼자 반해 오매불망 짝사랑했던 기자였습니다. 혼자 열심히 했던 그 짝사랑은 그가 방콕으로 떠나고도 한참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제 접고 밟고 압축해 꾹꾹 눌러 담아 납작했던 짝사랑을 접고 다 잊으려는 즈음에 그가 다시 같은 뉴스팀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알고 있죠. 지난날 이화신은 그녀의 짝사랑을 즐겼던 나쁜 놈인걸.. 이번에야 말로 화신과는 친구로 선을 아주 굵게 찐하게 확실하게 그을까요?!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이화신 <조정석>

sbc 마초앵커입니다.

대사 : 신은 왜 내게 실수하는가.. 나는 수컷 본능 만땅인 마초란 말이다

 

기자이며 현재 방콕 특파원입니다. 머리 좋아 학벌 좋고 훤칠한 외모와 신뢰감 뚝 뚝 묻어나는 언변과 깡패같이 물불 안 가리는 집요한 취재실력을 갖춘 베테랑 기자입니다. 또한 타고난 피부미인에 수트발 화면발 다 잘 받는 상남자입니다. 돈 많은 엄마가 있다는 게 장점인지 단점인지는 아직까지 헷갈리며 사회생활을 하는데 여자를 만나는 데는 남성적인 것이 우월하다고 믿는 마초입니다. 3년 후 도피처럼 떠났던 방콕에서 특파원 생활을 끝내고 한국으로 컴백합니다. 그리고 9시뉴스 메인 앵커가 되기위해 자신을 짝사랑했던 표나리의 도움을 받기로 하는 와중에 표나리가 덜컥 좋아집니다.

 

지난날 표나리는 혼자만의 짝사랑일지라도 화신에게 호되게 실연당했었습니다. 화신은 자신을 향한 표나리의 짝사랑을 즐기며 그녀의 자존심을 사정없이 밟아놓았습니다. 그래서 표나리는 야금야금 화신에게 틈을 줘가며 지난날의 복수를 깨소금만큼은 즐깁니다. 그리고 당당하게 다른 남자를 바라봅니다. 마초가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마초의 짝사랑과 여자에게 꼼짝없이 사랑을 구걸하게 됩니다.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고정원 <고경표>

의류재벌 3세입니다.

나는 왜 그 많은 아나운서와 선을 봤는데.. 왜 아나운서인 척하는 기상캐스터에게 마음이 가는지..

 

화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유명 브랜드를 수십 개 가지고 있는 의류회사의 차남이자 스스로 직접 강남에 잘 나가는 수입명품 편집샵 3-4개를 운영 중인 재벌3세입니다. 화신과 같은 대학 경영학과 과동기로 친했지만 화신은 기자로 그는 의류 재벌집 아들답게 뉴욕에서 디자이너 과정까지 유학하고 돌아와 떨어져 지낸 시간이 더 많습니다.

 

그래도 화신과는 엄마들끼리도 잘 알고 그간의 여자관계도 다 알며 결혼할 여자는 상대에게 꼭 허락 받아야 할 만큼 절친입니다. 7시여자앵커인 홍혜원과도 선을 봤고 9시여자앵커인 금수정과도 선을 봤습니다. 자신이 아나운서 출신인 탓에 며느리도 아나운서를 들이고 싶은 그의 엄마는 아나운서와의 선자리를 무지하게 제공하지만 그는 도도한 아나운서보다 방콕가는 비행기에서 만난 기상캐스터 표나리에게 마음이 가게 됩니다.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홍혜원 <서지혜>

sbc 아나운서입니다.
실력에 인맥까지 더해져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되지. 나는 화신을 나는 놈으로 만들 수 있어.

 

보도국 앵커 출신인 청와대 홍보수석의 딸입니다. 이 구역의 센 언니로 불릴 만큼 카리스마 장착한 아나운서입니다. 유력 정치 실력자의 딸이다 보니 본인이 그렇게 행세하지 않아도 보도국 기자들이나 임원들도 알아서 대우 배려해주며 다른 아나운서에 비해 특혜 받으며 회사 생활 중입니다. 사람이 평등하지 않다고 믿는 뼛속까지 성골이죠. 남자의 자신감에 홍혜원은 약합니다. 화신은 홍혜원이 홍수석의 딸이어도 그저 똑같이 후배 대하듯 한 것뿐이죠.

 

홍혜원은 화신이 보도국 내에서 어느 파벌에도 속하지 않아 한직으로 밀려나는 상황을 고스란히 지켜보면서도 언제고 곧 실력으로 요직을 차지할 인재라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혜원은 아버지에게 데려가도 주눅 들지 않는 남자가 좋습니다. 인맥이나 줄 따위 무관심했던 화신도 실력만으로는 한계가 있음을 느낍니다. 실력에 인맥까지 더해져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되는 현실이니까요. 혜원이 손을 내밀자 화신은 그녀 손을 잡기로 합니다.

 

 

 

 

 

 

 

질투의 화신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영드라마 추천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표나리 역할_공효진 / 이화신 역할_조정석 / 고정원 역할_고경표 / 계성숙 역할_이미숙 / 김락 역할_이성재 / 방자영 역할_박지영 / 홍혜원 역할_서지혜 / 이빨강 역할_문가영 / 표치열 역할_김정현 / 오대구 역할_안우연 / 홍지민 역할_서유리 / 나주희 역할_김예원 / 화신 모 역할_박정수 / 이중신 역할_윤다훈 / 김태라 역할_최화정 / 차비서 역할_박성훈 / 오종환 역할_권해효 / 최동기 역할_정상훈 / 금수정 역할_박환희 / 박진 역할_박은지 / 리홍단 역할_서은수 / 표범 역할_설우형 / 이승한 역할_서주형 / 금석호 역할_배해선 / 오간호사 역할_박진주 / 소개팅녀 역할_한지민(특별출연) / 홍수영 역할_고성희 등이며 1회부터 24회(마지막회/결말) 최종 24부작입니다. 재미있는 종영드라마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