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싶은것들/소개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by 정깨방 2020. 1. 27.
반응형

무료 웹툰 보기는 글끝 몰록 밑에 있습니다.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웹툰 추천 인생존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개

지독한 학교폭력에 시달려 말도 더듬게 되고 자존감도 바닥인 김진우는 비루한 삼수생 이지만 그래도 명문대 나와 좋은 직장 다녀 학창시절 자길 괴롭혔던 양아치들 에게 복수하겠다는 일념으로 살고있습니다. 하지만 알바를 하고 난 뒤 자기를 알바로 쓴 사람이 자길 제일 많이 괴롭혔던 악질 양아치인 장안철인걸 알게 된 후 장안철과 그 친구들의 사과를 빙자한 조롱을 피하려 도망치다 지하3층으로 추락하게 됩니다. 추락하게 되면서 김진우가 내뱉은 저주로 인해 갑자기, 현재 22살인 양아치 장안철이 고2시절 찐따 김진우 몸에 빙의되었고 과거의 자신에게 무차별적으로 두들겨 맞는데.. 장안철은 저주를 풀기 위해 김진우를 망친 4개의 인생존망 사건을 막고 인간쓰레기인 과거의 자신을 갱생시켜야 합니다.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장안철 (현재 나이 22살)
원래부터 큰 덩치에 싸움에 재능이 있어 고딩때 부터 일진으로 군림했습니다. 특히 격투에는 고딩 쌈질 수준이 아니라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아예 프로 MMA 선수가 되었으며 또한 프로 계약금으로 휴대폰 할인 매장을 개업하는 등 여러 방면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후 알바로 오게된 사람이 사실 예전에 자신이 괴롭히던 김진우라는 사실을 알게되자 "철없던 시절 내가 너 많이 괴롭혔다는데 미안하다" 라는 전형적인 무성의한 가해자의 말로 진우의 상처를 후벼팝니다. 하지만 김진우가 건 저주로 인해 고2 김진우에 빙의되어 과거의 자신과 친구들에게 무지하게 쳐맞게 되는 상황이 일어나게 됩니다.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임슬기
김진우의 친구 오타쿠입니다. 뚱뚱한 체형이며 장안철과 친구들로 부터 온갖 수모와 폭행을 당하게 됩니다. 장안철이 시켜 김진우와 싸우다 진 후 모든 괴롭힘을 떠안고 원 역사에선 자신이 쓰던 라노벨을 들켜 온 학급에 읽힌 뒤 학교를 떠나게 됩니다. 장안철이 빙진우가 된 후엔 맴매손으로 위장한 빙진우에게 훈련받으며 이때 빙진우가 임슬기는 사실 뚱뚱하면서도 통뼈인 걸 발견, 일부러 라노벨을 읽힌 뒤 화장실에서 장안철 따까리짓하며 악랄하게 자신을 괴롭힌 심민규를 힘으로 발라버립니다.


심민규
장안철의 심복이자 따까리이며 별명은 심슨입니다. 장안철 옆에서 찐따인 김진우와 임슬기를 악랄하게 괴롭힙니다.

하지만 장안철이 빙진우가 된 후 빙진우에게 화장실에서 개처발리고 이때 장안철에게 느낀 만큼의 위압감을 느껴 빙진우가 하란대로 따르게된다. 그리고 10화 기준으로 임슬기한테도 처발려서 앞으로의 학교생활이 순탄치 않을거라 예상되는 인물입니다.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박다빈
장안철을 따라다니며 여자 장안철이란 별명도 얻은 장안철과 김진우의 같은반인 여학생입니다.
장안철에게 몹시 들이대지만 장안철은 별로 관심도 안줍니다. 나중에 빙진우일때 박다빈도 여자일진들 사이서 장안철처럼 군림하는 걸 알게되었고 애초에 장안철을 따라다니는 것도 장안철에 짐승같은 수컷냄새가 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빙진우가 심민규를 까는걸 우연찮게 보게되고 역사를 바꿔 저주를 못풀까 걱정된 빙진우가 입막음을 시키려 "너도 좀 와봐"라고 위협하자 어이없어 하면서도 장안철에게 느낀 수컷냄새를 빙진우에게 맡아 빙진우를 보면 얼굴이 발그레진다.
장안철을 몹시 따라다니지만 여자에 관심을 안두는 장안철이기에 서서히 빙진우로 포커스가 옮겨지고 있어 빙진우가 몹시 당황하게 됩니다.

 


채유진
고2시절 장안철이 다니던 체육관의 직장인 반 소속이자 장안철의 짝사랑 상대입니다. 뛰어난 몸매와 상냥한 성격을 가졌으며 사실 장안철이 체육관에 다니게 된 것도 채유진때문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친절하기에 의도한건 아니겠지만 장안철과 빙진우 둘 다의 어그로를 끌게되었고 둘이 맞붙게 되었는데 과거의 장안철은 빙진우에게 말 그대로 개처발려 짝사랑 상대 앞에서 개망신을 당했기에 더욱 흉폭해지는데 간접적인 영향을 주게되는 인물입니다.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우판석
강동가출팸과 잘 아는 사이인 양아치이빈다. 근육돼지이며 험상궂은 외모를 갖고있는데다 여자를 밝힙니다. 박다빈에게 계속 들이대며 원 역사에선 장안철에 쫄아 도망가지만 장안철이 빙진우가 된 이후에는 장안철이 없는 걸 확인 한 뒤 박다빈을 쫓아오지만 빙진우와 맞서게 됩니다.

 

인생존망 월요웹툰추천 소개보기



구상민
13화에서 첫 등장한 양아치입니다. 현재 정학 중이며 장안철이 핑크맨을 찾는 데 도와주겠다고 합니다. 찐진우의 말에 따르면 인생존망 2번째 사건의 주요 인물이라고 하며 장안철보다 훨씬 더 위험한 놈이라고 합니다. 여담으로 프롤로그에서 김진우가 자기 인생을 망친 놈들이라며 장안철 패거리들의 얼굴을 떠올릴 때 이놈도 같이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월요일웹툰추천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인생존망 웹툰! 즐겁게 보세요! 감사합니다.

웹툰 무료보기는 아래의 목록 밑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