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싶은것들/소개

여신강림 화요웹툰 추천 및 무료보기

by 정깨방 2020. 1. 27.
반응형

여신강림 화요웹툰 소개 및 무료 웹툰 보기는 글의 가장 밑의 링크와 목록밑에 링크가 있습니다.

여신강림 화요웹춘 추천 및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웹툰을 대표하는 여신강림입니다.

대한민국의 여성향 웹툰입니다. 작가는 야옹이입니다. 3화만에 1위가 될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2019년 상반기 기준 전세계 모든 라인웹툰, 네이버웹툰에서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선 화요웹툰 1위, 그 외 일본, 태국,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3위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약)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그렇다면 자타공인 여신님에게는 어떤 비밀이?!
베스트 도전만화에서 정식 웹툰으로 승격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화요일에 연재됩니다.

 

 

 

여신강림 화요웹춘 추천 및 무료보기


스토리는 아직까지는 평범하지만, 그림체가 워낙 예뻐서 한 번쯤은 클릭해 보게 되는 게 강점입니다. 사람을 정말 잘 그립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예쁜 사람을 더 예쁘게, 그리고 그것이 실제인물인 것처럼 잘 그립니다. 워너원과 방탄소년단이 나온 적이 있는데 댓글이 대부분 "매우 똑같이 잘 그렸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화는 5화와 17화.
배경을 그릴 때 페인팅 기법으로 실제사진을 그림처럼 보이게 한 경우가 자주 보입니다. 하지만 그렇다 해도 등장인물들 그림이 너무나 사실적이어서 배경과의 위화감은 거의 없습니다. 

 

 

여신강림 화요웹춘 추천 및 무료보기


등장인물
임주경 (여자 주인공)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가꾼 미모로 SNS 상에서 얼짱스타이다. 일본 이름은 타니가와 레이나입니다. 민낯은 못생기고 트러블도 많은 얼굴이나, 메이크업 후는 그야말로 미녀. 키는 169cm. 중학교 때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허연 BB크림, 쥐 잡아먹은 듯한 새빨간 틴트에 과한 아이라인으로 무장을 하고 학교에 갔으나 무시만 당했고, 인터넷 카페에서 제대로 된 쌍액과 메이크업 기술을 배워 예뻐지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에도 미녀로 동기들에게 인식됩니다. 사실 성형도 아니고 단순 화장만으로 이렇게 완전히 다른 사람 취급받는 여신 급의 존예가 된 걸 보면, 주경은 피부가 좀 안 좋고 눈만 작다 할 뿐이지 몸매, 콧대, 턱 선, 얼굴형과 크기, 헤어라인 등의 조건이 거의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 화장발 잘 먹는 얼굴과 꾸미기 좋은 얼굴의 정석이죠. 공포 장르의 만화를 좋아하며, 동네 도서대여점의 단골입니다.


 

여신강림 화요웹춘 추천 및 무료보기


이수호 (남자주인공)

일본 명은 칸다 슌입니다. 주경과 같은 학교의 매우 잘생긴 남학생입니다. 키는 187cm이죠. 주경이 고3인 시점에 주경의 학교로 전학왔습니다. 주경이 민낯으로 도서대여점에 갔을 때 만났습니다. 화장 후의 주경과 스터디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공부도 잘하고 집도 부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매번 학교 시험에서 1등을 놓치지 않으며, 비싼 명품 브랜드의 옷을 사복으로 입고 다닙니다. 임주경이 "연예인 머리가 어울리겠다"고 하자 다음날 바로 쉼표머리로 등장합니다. 
술 취한 희경한테 캐스팅 받고 집으로 돌아가 서랍에 명함을 넣는데, 연예 기획사 명함이 많습니다. 츤데레인듯..

 

여신강림 화요웹춘 추천 및 무료보기


한서준 (남자 주인공)

키는 187.7cm입니다. 매력있는 무쌍 눈매에 섹시한 입술을 가진 수호와는 상반된 느낌의 미남입니다. 조금은 불량스러운 그의 친구들이 운영하는 옷 쇼핑몰의 모델이며 무척 잘 소화합니다. 올블랙 패션을 추구하는 듯 합니다. 18화에서 처음 등장하였으며 패스트푸드점에서 화장을 안 한 임주경을 처음 만났습니다. 그 뒤에 학교에서 이수호한테 시비를 겁니다. 이수호와 과거 뭔 일이 있는 듯합니다. 친구들과 코인노래방에 간 주경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주변 반응을 보면 노래를 매우 잘하는 듯합니다. 하지만 본인은 숨기고 싶어하는 눈치입니다.




강수진 (악역)

일본 명은 카와시마 마나미입니다. 키는 168cm. 엄청나게 예쁘지만, 임주경을 견제하여 은근슬쩍 임주경을 맥입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듯하며, 집에서 부모님이 매일같이 싸웁니다. 평소에 쿨톤 화장을 주로 하며, S자 몸매에 맞는 노출이 심한 옷을 입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합니다.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지만, 부모 간의 갈등이 잦은 집안에서 자란 아이일수록 부모에게 관심과 애정을 받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고, 이것이 심한 노출과 SNS 관종으로 이어졌을 가능성이 큽니다. 본래 예술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었으나, 모종의 사연으로 일반고등학교로 전학오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예고는 일반고보다 학비가 배로 들기 때문에, 아마 기울어진 가정 형편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고 시절에도 허세질을 해댔는지, 우연히 만난 예고 시절 친구들이 "짝퉁으로라도 고개 들고 다니려 한다"며 뒷담 까기 했습니다.


여신강림 화요웹춘 추천 및 무료보기


강수아
고등학교 때 만난 주경의 단짝 친구입니다. 일본 명은 마시마 모치호입니다. 나우보이즈라는 보이그룹을 좋아하면 고3인데도 콘서트에 다녀올 정도의 열혈한 팬입니다. 여신의 단짝 친구 설정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주경이랑 맞먹을 정도로 정말 예쁘고 단발 머리가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작중에서는 그저 그런 들러리 취급을 받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여신강림 화요일웹툰소개 끝입니다.

무료보기 웹툰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