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by 정깨방 2020. 2. 21.
반응형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 TV 재방송 다시 무료 보기 ▲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입니다. 10시에 방영하는 sbs금토드라마가 시작합니다. 김혜수, 주지훈 주연으로 아주 흥미가 있을듯합니다! 스토브리그가 끝이나서 이태원클라쓰와 같이 볼 예정입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소개

하이에나!무엇이 떠오르는가! 시커멓고 털에 윤기라고는 없으며, 다른 맹수들의 사냥감을 도둑질하는, 약삭빠르고 야비한 존재입니다. 우리의 주인공들도 그렇게 불립니다.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본과 권력의 탑 클래스, 그들의 최측근에서 뒤치다꺼리를 해주는 대한민국의 엘리트들이죠. 청소부나 다름없는 하이에나들이라고 부릅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인물관계도


세상 사악하고, 세상 섹시하고, 돈을 벌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계의 변종, 잡초 같은 정금자입니다.법률 엘리트 중의 엘리트, 세상 잘난, 자만심과 자존심으로 쌓인, 변호사계의 금수저, 화초 같은 윤희재입니다. 서로 완벽히 다른 그들이 하이클래스들을 대리하는 하이에나가 됩니다. 이 드라마는 그들과 그들을 둘러싼 각종 인간 군상들이 펼치는, 처절한 생존 게임이자 피튀기는 인간 극장인셈입니다.

생존이라는 장기판에, 자신만의 말을 놓아봅시다. 인간의 욕망이라는 게임에, 자신의 길드를 개설해봅시다. 때로는 나와 다른 그들의 권력 싸움에 분노하고, 때로는 나와 같은 그들의 본성에 고개 끄덕이며, 때로는 상처와, 때로는 위안과, 때로는 즐거움이, 이 드라마와 함께 할 것입니다. 매력적이만 나쁜(?)드라마입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배우소개
정금자 <배우 : 김혜수>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
"나는 잡초다."

뽑아도 뽑아도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며 자라나는, 밟혀도 밟혀도 없어지지 않고 터를 넓혀가는, 무서울 정도로 질기고 성긴 잡초입니다. 잡초로 자라나 땅을 먹어치우고 세상을 먹어치웁니다. 시작은 미약했으나, 시작은 서러움과 멸시였으나, 끝내, 나만의 찬란한 금자탑을 쌓으리라! 법과 불법, 정의와 불의, 도덕과 부정, 그 경계를 넘나들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여 돈을 쫓는, 진정한 하이에나, 정금자입니다. 그녀의 인생은 한마디로 처절한 살아남기였습니다. 아무 것도 가진 게 없는 상태의 그녀에게 유일한 무기는 자신의 똑똑한 머리를 가졌으며 그리고 점점 냉철해지는 심장이었습니다. 돈이 없어 대학도 가지 못한 그녀는, 유일한 희망인 사법고시에 매달렸습니다. 변호사가 되는 것. 그리고 물주[돈 많은 고객]를 잡는 것. 그게 그녀의 생존전략이었습니다. 빈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성공 루트인 셈이죠.

섹시하고자 하면 섹시해지고, 거칠어지고자 하면 거칠어지며, 바닥에 엎드리고자 하면 딱 엎드릴 수 있는, 목표를 위해선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길만 생각합니다. 내가 얻고자 하는 것만 쟁취합니다. 남들의 시선, 남들의 가치, 남들의 사고는 가볍게 무시합니다. 그야말로 말 그대로 남들이니까. 돈 있는 자들이여, 사고를 쳐라. 가능한 세게, 가능한 회복 불가능한 상태로!  그리고 반성 따위 하지 말고 뻔뻔하게 화를 내며 상대를 처리해 달라고 정금자를 찾아오시길. 존재하는 모든 법을 이용해서, 존재하지 않는 법 뒤에 방법도 이용해서 당신의 대리인이 되어 줄 테니. 불가능해도 이기게 해드립니다. 그대들은 나의 물주이니!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윤희재 <배우 : 주지훈>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
"천상천하 유아독존"

법조계의 엘리트, 성골 중의 성골이죠.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과 자만심으로 똘똘 뭉쳐있는 영리한 수재이구요. 세상을 움직이는 상위1%. 그런 그들을 움직이는 건 그들을 지탱해주는 법이고, 나는 그런 법을 적재적소에 사용 가능한 전문가 변호사입니다. 온실 속의 꼿꼿하고 화려한 화초입니다. 

할아버지 전 대법원장, 아버지 현직 부장판사. 형 현직 판사. 서울대 법대 수석 입학, 재학 중 사시 합격 및 연수원 수석 졸업했으며 일명 법조계 금수저 출신이자 대형로펌 송&김의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입니다. 승부욕과 자존심에 한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차가운 머리에 더 차가운 심장을 지녔으며 국내 최고 법 권력을 지닌 송&김의 후광을 업고, 자본 권력의 편에서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송&김의 에이스입니다. 큰 키, 수트발이 죽이는 외모, 엘리트 집단의 에이스인 그는 지독한 일중독이기도 합니다. 최연소 운영위원 변호사가 되는 것, 그 다음엔 자신의 롤 모델인 송필중과 같은 법률조직의 대표가 되는 것. 그의 목표는 돈이 아닙니다. 법률가로서 최고가 되는 명예, 그리하여 세상 누구나 자신을 존경하며 자신을 우러러보게 만드는 권력가가 그의 야심이자 목표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다가와 승승장구하던 희재의 일상을 파괴한 그여자 정금자! 싸구려 잡초같은 그녀는 고객을 미끼로 자꾸만 싸움을 걸어오고.. 윤희재가 쌓아 올린, 윤희재를 둘러싼 온실에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송필중 <배우 : 이경영> 송&김 대표 변호사
송/김을 실질적으로 만들고 이끈 대표이자 법조계의 유명 권력자입니다. 판사나 검사도 현직에서 물러나면 송/김의 고문이 되고 그 정도로 파워가 있습니다. 김병훈 변호사의 첫째 딸[김민정]과 결혼하면서 상류사회에 입성했고 이슘 하회장의 비호 아래 송/김의 대표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법을 움직일 수 있는 법률가, 변호사가 그 어떤 권력보다 위에 있다고 믿습니다. 재벌보다 위, 국가보다 위에 말이죠.

이지은 <배우 : 오경화> 충 법률사무소 사무원이자 정금자의 비서
감정이 표정으로 드러나지 않는 인물이니다. 좋다는 것도 싫다는 것도, 건조하고 담담한 말투입니다. 회사의 사무적인 일 뿐만 아니라 사건 조사에서도 탁월합니다. 일처리가 빠르고 완벽해, 늘 타 회사의 스카우트 대상이 됩니다. 고졸 출신으로 각종 자격증 완비, 정금자의 오른팔입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법무법인 송/김
김민주[김호정] : 대표 변호사 / 마석구[송영규] : 파트너 변호사 겸 운영위원. /가기혁[전석호] : 시니어 어쏘 변호사
김창욱[현봉식] : 파트너 변호사 / 부현아[박세진] : 시니어 어쏘 변호사 /나이준[정지환] : 1년차 주니어 어쏘 변호사
추돈식[정동근] : 파트너 변호사

정금자의 사람들_박주호[홍기준] : 형사.
주요 고객_하혜원[김영아] : 이슘 엔터의 대표/ 하찬호[지현준] : 이슘 홀딩스의 대표 /하회장[이도경] : 이슘 그룹 회장 /조우석[박수영] : 하찬호 대표의 비서실장/ 서정화[이주연] : 아트딜러.

그 외 인물
김상미[박보인] : 윤희재의 오른팔 인물/ 심유미[황보라] : 윤희재의 동창/윤충연[이황의] : 윤희재의 아버지이자 부장판사.
윤혁재[김영재] : 윤희재의 형이자 아버지를 따라 판사가 된 장남.
권용운[이기찬] : 중앙지검 검사.
고이만[조동인] : 세계적인 천재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의뢰인.

 

이상으로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아주 좋은 작품으로 우리의 곁으로 다가왔으면 좋겠네요. 금요일/토요일 10시에 본방합니다. sbs구요. 좋은 시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