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by 정깨방 2020. 2. 22.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무료 TV 시청하기▼

 

6회엔딩에 이어 찌개하나 볶음요리하나 소주한병. 장가회장(장대희_유재명) 단밤 요리 맛보기를 합니다.
박새로이(박서준) : " 난 오늘 어떠한 흠도 보이고 싶지 않아.. 그러니까 평소처럼 해 "
순두부찌개와 볶음요리 나옵니다.
장회장 : 자네 장가 주식을 샀더군
새로이 : 우량주아닙니까 괜찮은 주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장회장 : 아니 8년전 주가폭락때 말이야 아버지 사망보험금을 투자한 이유가 뭐야
새로이 : 믿었습니다 장가의 본질을 잃은건아니니까요 장기전으로 봤습니다
장회장 : 그럼 오늘 아침에 한 투자는 뭐지? 6억가량 넣었더구나 무슨의도야
새로이 : 제가 꽤나 신경쓰이시나봐요 8년전과 같은 맥락입니다
장회장 : 거짓말이 어설퍼

 

 

 

 


회장 요리를 싹 다 먹었습니다.
장회장 장대히 : 사실 기대를 많이 하고 왔는데 먹어보고 하는얘기다 장가를 상대로 뭘하는 건 무리야
박새로이(박서준) : 더딜지 몰라도 저는 단계를 밟고 있고 그 끝엔 당신이 있습니다. 아빠를 위해서 당신이 할 수 있는건 무릎꿇고 죄값을 받는거 뿐이고 제가 그렇게 할겁니다 .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박새로이는 조이서(김다미)앞에서 "선빵은 뒷통수에 꽂는거야" 라며 이호진 호출합니다.
(새로이 이호진 과거~~)
호진 : 너는 그게 돼? 다잊고 잘살 수 있냐고 ?
로이 : 난 아직도 장근원이 꿈에 나와 3년을 버틸수 잇엇던건 복수를 꿈꾸기때문이야~
서로 미래이야기 : 장가를 무너뜨리는것 복수를 생각한다.

 

 

 

 

협상


박새로이 : 장가 이사님이 이끄십시오
강민정(김혜은) : 내가 들뜨기에는 평화주의라서 말이야
새로이(박서준) : 제가 잘못찾아왔네요.
강민정(김혜은) : 근데 뭐 박부장님 아들이라는 점에서 약간의 기대를 걸어볼까. 영감이 단밤에 밥먹으러오게해봐 미션이야 영감한테 니가 신경쓰는 존재가 된다면 내가 배팅해볼게. 
새로이(박서준) : 보인다 뒤통수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강민정이사 : 미션성공이네. 너 말이야 재수없다는 소리 안듣냐
박새로이 : 안듣는데요
강민정 : 매력일지도. 한배 타볼까? . 영감 장근원 재끼고 가보자. 잘부탁한다 파트너


 

 

바둑


장대희(유재명)회장과 강민정(김혜은)이사 바둑대결을 합니다. 
강이사 : 친족경영 지속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장회장 : 장가변영이 첫번째 ..그럼 이 자리는 자네가 적임이겠군..식사하고 가지

강이사 : 선약이있어서요
장회장 : 난 니가 가족같고 참좋아 항상 고맙고 내 믿는건 자네뿐이니 잘좀부탁해.
강이사 : 언제나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알 수 없는 미소를 띄우는 강이사 그 뒤로 이미 사진으로 모든 걸 파악한 장대희회장입니다. " 제법 쓰리구만..어쩐다."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조이서(김다미)의 생각.
사장님(박새로이)의 주식선빵.. 8년전부터 계획..내가 모르는 사장님의 싸움,,짜증이 치민다
" 어디요? 같이 가면 안돼요? 무슨일인데요? "



 

호준


이호진(이다윗) 박새로이(박서준)의 대화
" 신뢰를 조금 망쳐놔야지 . 카드하나 있잖아. / 그 형사 ? / 계속 두드려봐야지 "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장가 회장실 앞에서 장근원(안보현)과 장근수(김동희)가 마주치게 된다.
장근원 : 아버지가 널 왜불렀냐고
장근수 : 불안하세요!?
싸다구 때림
장근수 : 어렸을땐 몰랐는데 불안해서 때렸구나 .. 떨지마세요 관심없으니까


 

 

저는

 

장근수(김동희)와 장대희(유재명)의 대화
장근수 : 로이형하고 무슨관계입니까?
장회장 : 좋지못한관계다
장근수 : 무서워서요 나쁜쪽은 저희집안일테니까 ..
장회장 : 걱정마 나쁜건 내가 아니야 ..약육강식 ..좋은놈 나쁜놈.. 이긴쪽이 정의야 ..나는 항상이겼지..어항이서 자란 잉어 손바닥만큼자라지..자연속 1미터나 자라지
장근수 : 저는요!!!!!!그렇게 살기 싫어요..그리구요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단밤이 작은 어항 맞습니까?!로이형은 아버지 생각보다 강한 사람이에요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오수아(권나라)와 박새로이(박서준)의 대사
오수아 : 그 큰돈은 어떻게 모았어?
새로이 : 비밀
오수아 : 난 헷갈려 . 나 백수만든다는 니말이 너무 기쁘구 ..니가 멈췄으면 하면서도 응원하게되고..장가랑 니 사이에서 난 대체 누구편인지

새로이 : 내가 너 좋아하는 이유는 고등학교때 대학교 시험보러가는 날..결국 늦지않고 해내더라...내한몸 내가 책임져라는 느낌이 들더라구 ..멋있었어 휘둘리지마 너는 니편이면돼

 

 

 

 

한강

 

장근수(김동희)와 조이서(김다미)의 대화
장근수 : 혹시 로이형 좋아해?
조이사 : 좋아한다고하면? 상관없지? 너 나 좋아하잖아 .애초에 사귀고싶다는 생각을 하지도 않았고. 너가 금수저인거 알고 들이된거야. 너는 아무것도 욕심안내는 호구였단 말이지. 사장님 좋아해. 그렇게 또 절절하지 않아 상황에 따라서 변하구..너한테도 아직 기회있어..혹시나 내가 참을 수 없이 욕심나게되면 말야..장가 니가 차지해 농담이야
단밤에서는 영어 못하는 토니의 반전을 느끼게 되고 영어를 배우라고 하는 사장이다.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형사 만나러 떠나는 조이서(김다미)와 박새로이(박서준)의 대화입니다.

조이서 : 급한일 뭔데..혼자선 힘들지 몰라도 우리가 있어서 가능하다고..나 필요하다면서 내가 의지가 안되나 ..사장님한테 힘되고싶단말이에요 ..
새로이 : 같이갈래?
조이서 : 팔짱긴다 어디든
달리는 버스안에서 아버지의 의미
장근원, 장회장과의 악연의시작,덮어진 진실,복수를 위한 계획 사장님은 담담히 끝임 없이 이야기했다 그저 들었다.




형사


형사 만나러왔다.
새로이 : 내편해줬으면 하고 ...이제 시작이지 너는 꿈이 뭐야
형사딸 : 경찰될꺼야
새로이 : 멋진꿈이네
형사딸 : 근데 왜 안했어?
형   사 : 씩씩하고 착하게 자랐네요 형사님과 달리
새로이 : 아직해결못하셨죠?
무릎꿇는다 ... 형사  : 정말 미안하다 제발좀 오지말아주라..내가 뭐든 할게 어떻게든 보상할게
새로이 : 형사님이 할 수있는일은 진실을 밝히고 자수 하는 겁니다 딸의 꿈을 응원할 수 있은 당당한 아빠가 되어야하는거 아닙니까. 저는 장사꾼입니다 댓가를 치뤄야지 때먹을려구 하지마세요 그런 소리 당신만은 나한테 하면 안되는거잖아요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형사집에서 조이서(김다미)와 박새로이(박서준) 쉬고있다.
새로이 : 뭐하냐너
조이서 : 나 맨바닥에서 잘못자요조금만 이러구 있을게
새로이 : 스슬 가야해 차 빨리끊겨 여기
조이서 : 이상처는 뭐에요? 혼자서 힘들었겠다
새로이 : 조금
조이서의생각 : '사장님의 과거에 내가 아픔을 느낄때 좋아한다는 이마음이 사랑임을 깨닫는다. 사자님의 먹먹한 목소리 북받치는 감정. 이남자를 건디는놈들은 다 죽여버리겠다는 다짐. 사랑한다. 사랑한다.'


 

 

투샷


오수아(권나라) 조이서(김다미) 길에서 우연히 마주침
오수아 : 얼음 빌리러 단밤갈거야. 
조이서 : 너무 염치가 없네 사
오수아 : 너 나 되게 싫어하는구나. 근데 어쩌니 나 너 싫지 않은데. 언니 얼음 빌려줄래?
조이서 : 싫은데요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선빵


박새로이에게 새로운 건물주가 월세인상 요구한다. 5프로 인상 계약기간 끝나면 나가라라고 한다. 자기가 장사한다고 ..

설득해보려고 새로운 건물주에게 전화를 건다.

장회장 : "공교롭구먼..날세 ..장대희"  
일그러지는 박새로이를 보여주면서 7화가 마무리된다.

 

8회 (예고) 장가에요? 조이서 한마디만 더하면 혼난다
너는 매니저 자격이 없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