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

by 정깨방 2020. 2. 23.
반응형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

▲TV 무료 시청 보기 ▼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대한민국 최고 로펌 송&김의 성골로 전도 유망한 윤희재 변호사가 있습니다.

판사 집안이라는 배경과 그 이상의 노력으로 현재 위치에 오른 주지훈입니다..

전 민정수석의 화이트 스캔들을 승소로 이끌어 국내 굴지의 대기업 이슘 하찬호 대표의 이혼소송까지 꿰차게 됩니다.

와중에 운명의 여자를 만나 사랑에서 마저 승소하려나 하는 순간이였습니다.. 인생 최고의 난관이자 라이벌이 나타나 모든 것을 망칠 줄이야 꿈에도 알지도 못했다!...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

 

1회에 이어서 2회의 시작은 정금자 칼빵 양아치랑 싸움이 시작되고 어릴 적 학대기억 떠오르고 악바리로 상대하다 양아치 목덜미 물어뜯어 기절시킨다.한편 윤희재는 정금자와의 추억이 떠오르며 씁쓸해한다. 정금자는 새롭게 맡게 된 황미라의 사건도 해결한다. 로펌대표(이경영)와 부장판사(윤희재 아빠) 로펌변호사(윤희재)와 판사(윤희재 형) 아버지 생신이라 모였는데 ..로펌대표와 부장판사의 대화를 들은 판사 형의 한마디로 파한다. 형은 약간 정의로운 사람인 듯?합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


혼자 술마시러 온 윤희재는 술집에서 마변 패거리를 만나고 합석을 요구하는 마변에게 엿먹이고 갑분싸 만든 후 떠나는 윤희재(주지훈)입니다.

황미라 사건 해결하고 황미라 파티에 찾아간 정금자(김혜수) 파티에서 이서우 남편 하사장을 만나고 자기 피셜 후 파티분위기까지 띄운다. 윤복희의 여러분 열창하는 정금자(김혜수)돈벌기 위해서라면 뭐든 하는 모습...이죠. 회사에서 찬밥대접 받기 시작하는 윤희재(주지훈) 우연히 식당에서 정금자를 마주치고.. 윤희재 앞에서 하사장 전화 받고 나가는 정금자(김혜수)..또 다시 윤희재를 이용하기 위해 움직이는데..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


사실확인을 위해 하사장 회사에 찾아갔다.하사장에게 별소리 다듣고 쫓겨나가는 윤희재(주지훈)
갑작스러운 연락받고 하사장의 별장으로 간 정금자는 어떤 여성이 실신해있는 모습을 확인하고 약에 취해있는 하사장도 보게된다. 벌어지는 모든 사건의 법률대리인을 맡게 된 정금자(김혜수)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

실신해있는 여성을 병원으로 옮기고, 여성에게 그동안의 상황을 확인한다. 여성의 정체는 하사장의 내연녀. 일주일 넘게 감금되어있었다고 털어놓는다. 윤희재는 하사장의 법률대리인이 변경됐다는 얘기를 듣고 서정화를 타켓으로 잡고 새로운 방법으로 접근한다.... 다음주는 3회가 방송됩니다. 하이에나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는 여기죠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