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by 정깨방 2020. 6. 28.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TV드라마 무료보기 시청△

편의점샛별이 1회 2020.06.19. (금) 오후 10:00 시청률 6.3%

<오빠가 처음이에요>
키 크고 훤칠한 훈남이자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 최대현(지창욱)이 있습니다. 상큼한 미모와 4차원 성격의 똘끼 소유자는 바로 정샛별(김유정)입니다. 3년 전 담배 셔틀로 만나는 두 사람입니다. " 웬만하면 끊어 뼈 삭는다. 그런 거 말고 멋진 일에 청춘을 걸어 봐 " 라고 말해주는 최대현.. 그날 대현은 샛별에게 잊을 수 없는 사람으로 남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편의점 샛별이 2회 2020.06.20. (토) 오후 10:00 시청률 6.8%

하라는 일은 안 하고 대현은 어쩔 수 없이 샛별을 임시 알바로 뽑지만.. 여전히 의심의 시선을 거둘 수 없습니다. 알바로서는 너무나도 완벽한 정샛별입니다..그러나 대현의 편의점에서 미성년자가 담배를 사 가면서 영업정지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편의점 샛별이 3회 2020.06.26. (금) 오후 10:00 시청률 6.7%

최대현의 구박에도 정샛별은 정식 알바가 되려고 물건을 훔치던 학생들을 잡아내는 등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최대현은 여자친구 유연주(한선화)의 부모님에게 인사드릴 생각에 들뜨지만... 그런 대현을 보는 연주의 마음은 불편하기만 합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편의점 샛별이 4회 2020.06.27 (토) 오후 10:00 시청률 8.3%

3화에 이어서 상황이 종료되고 나서 화장실에 온 최대현(지창욱)이 정샛별(김유정)을 오해했다. 정샛별은 유연주(한선화 )에게 자신이 도와준 거라는 해명 요구했다. 그치만 바로 거부를 당한다. 그 이후로 유연주는 최대현에게 정샛별의 해고하라고 한다. 사심으로...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최대현은 한달식(음문석)에게 정샛별의 폭력 사건듣게 된다. 정샛별에게 이유를 묻지만 한달식은 좀도둑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결국 정샛별을 해고를 하기로 한 최대현...정샛별은 마음이 상해서 술을 마신다. 만취한 정샛별은 과거 초등학교 동창 현재 유명 영화배우 현재 편의점 본사의 모델 강지욱(김민규)와 만나게 된다. " 우리 강아지 많이 컷네~"

 

 

 

 

 

 

열혈사제 듀오

편의점샛별이 & 열혈사제

열혈사제 쏭학이 최대현의 편의점 알바지원자로 나왔는데.. 장룡역을 했던 음문석이 편의점에 들어오면서 패러디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ㅋㅋㅋ 간장공장공장장은~~ 싸다구 투쒸투쒸. 양끼끼팔라마. 떄리고나서 ㅋㅋㅋㅋ 왜이래 ㅋㅋㅋㅋㅋ

 

 

 

 

 

 

악수


정샛별은 <알바비 따따블>말로 인해 본사에서 진행된 판촉 우수자 사례 발표나가서 유연주와 만나게 된다.

정샛별 : " 저만의 원칙이 하나..! 때렸으면 때렸다/ 안 맞았으면 안 맞았다/ 도움을 받았으면 받았다/ 저는 항상 솔직한 편. 여기 계신 분들도 제발 솔직해지셨으면 좋겠어요 "

회식 자리에서도 유연주와 정샛별은 서로를 견제하였고 유연주는 잘릴 생각에 정샛별을 비웃었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그 시각 최대현은 정샛별에 대한 오해를 푼다. 정샛별에게 혼났던 좀도둑 3명이 편의점에 방문해 돈과 반성문을 냈기 때문이다. 그들은 정샛별을 <김보성> 라고 말하고 " 그 누나 일진 아니에요. 일진 킬러에요 " 라고 말한다. 그때문에 최대현은 정샛별이 이유 없이 폭력을 한것을 아님을 알 수 있었다.

 

 

 

 

 

 

친구들

 

또한 편의점에 정샛별(김유정) 친구들 황금비(서예화)/ 차은조(윤수)도 찾아온다.

친구들 : " 어제 샛별이 아빠 기일....추모공원 갔다가 집에 있겠다는 애 우리가 억지로 불러냈다. 그 탓에 맞을 뻔한 댁 여자친구(유연주) 구하고 오해 받았고 거짓말한 것은 여자친구다. "  
최대현(지창욱)은 바로 유연주(한선화)에게 간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최대현과 유연주 술집 사건.
최대현 : " 연주 씨에겐 별일 아닐 수 있지만 그 아이에겐 큰일이다. 그 누구도 확실치 않은 일 때문에 일자리를 잃어선 안되며 팩트를 정확하게 확인해 결정해야한다. " 
유연주 : " 폭력을 휘둘렀다는 게 팩트 아니냐 "

최대현 : " 내게 가장 중요한 건 유연주라는 사람이다.

최대현 : " 그러니 연주 씨 뜻대로 결정하겠다. 연주 씨가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면 연락해 " 
이 말은 들은 유연주는 질투는 사그러들었고 엄마를 소개시키로 한다. 

 

 

 

 

 

 

경찰서

 

그때 경찰서에서 최대현에게 연락이 온다. 편의점에서 정샛별이 성희롱 한 상대의 팔을 비틀었다.  
가해자 : " 딸 같아서 내가 손 한 번 잡았는데 그럼 감사하다고 인사를 해야지 " 

최대현 : " 성추행범 아저씨 우리 알바생에게 사과해 " 

이어 최대현이 CCTV 증거를 제출한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그날 이후 최대현에게 정샛별은 서운함을 이야기한다.

자신이 일진 소리 듣는 세상의 편견 / 부모가 없는 것 / 아무도 자신의 말을 안 믿어준다 라는 것을...

최대현 : " 내가 믿어줄게. 그때 일은 내가 대신 사과한다. 연주씨가 경황이 없어 오해를 했다 "

최대현은 미안함을 표했고, 정샛별은 서러움이 담긴 발차기를 최대현에게 날린다.

 

 

 

 

 

 

추억

 
최대현에게서 정샛별은 아빠를 회상한다.
정샛별 : " 아빠 이후로 아무도 나를 혼내지 않았는데 오늘 다시 나를 혼내는 사람이 나타났어..아빠.. 나 오늘 혼났어..오늘은 그냥 이 밤이 길었으면 좋겠어.. "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1회 2회 3회 4회

 

시간이 지나가고 가족들과 함께 최대현은 매출 그래프를 보는데 정샛별이 알바를 시작하고 매출이 3배가 올렸다. 정샛별은 전국에서 <이 달의 우수사원>으로 뽑혔고 최대현은 알바구함 용지를 떼고 샛별에게 꽃다발을 주면서 축하를 한다. 그 꽃말의 <감탄. 감사. 성실> 이였다. 그러나 정샛별은 다른 꽃말의 의미도 알고 있었다. 바로...분홍색 장미<사랑의 맹세>였다.....!! 그리고 최대현은 결국 정샛별은 업어주게 되는데 그 모습을 유연주가 보면서 드라마 4화가 끝이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