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by 정깨방 2020. 7. 8.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TV무료보기시청 KBS월화드라마 방송시간 9시 30분 ☆

 

그놈이 그놈이다 1회_이시헌, 이말년, 주호민 

첫방송(1화)에서 비혼주의자 서현주(황정음)가 자신의 약혼식에서 공식적인 비혼을 선언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웹툰 작가 데뷔를..! 6일만 남겨두고 억울한 누명을 쓰고 해고를 당하는 모습이 나왔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서현주(황정음)은 해고의 슬픔을 보이는 듯하였으나 인교석(인교진)본부장 앞에서 무릎을 꿇는척하다 본부장의 구두를 벗겨서 창밖으로 던져버린다 ㅋㅋㅋㅋ(사이다캭).

 

 

 

 

 

구두던지기~

 

대화/대사

서현주 : "다들 유병장수 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족족 망하길 바랄게요 꼭~ㅋㅋㅋ"

(나도..회사에서 이런 멘트하고싶당..)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이어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서지훈)이 공항에서 팬들의 만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센스 있는 멘트와 눈웃음, 위트까지 겸비한 인물로..누명을 쓰고 위기에 처한 서현주를 도와준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키스

 

다시 서현주..울먹이면서 나가다 엘리베이터 속에서 황지우(윤현민)를 처음으로 마주치게 된다. 하지만 그때 엘리베이터가 멈추게 되고 폐소공포증을 가진 황지우는 호흡 곤란이와 쓰러진다. 바로 서현주는 인공호흡을 시도하는데..그 때 환영들이 떠오른다. 환영은 어린 시절 꿈속에서 만났던 세번의 전생이였고 서현주는 당황한다. 

 

 

 

 

 

약혼식

 

에필로그

황지우 : 서현주를 보게 되며 " 찾았다 " 라는 애절함이 있는 대사를 한다. 그 후 4년 전 서현주의 비혼식에서 세 사람의 모습이 운명처럼 마주치게 되며 앞으로 나올 이야기에 기대감을 생성한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그놈이 그놈이다 2회

2화에서 박도겸(서지훈)이 있는 <선우 웹툰>으로 계약하는 황지우(윤현민)을 보여준다. 서현주(황정음)는 재취업을 하려 했지만 실패를 하고 엄마 정영순(황영희)은 맞선을 10번하면 집살때 빌려준 돈 5천만원을 깍아주겠다는 말로 인해 소개팅에 나간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맞선 자리에 나타난 소개팅남(이종혁)ㅋㅋㅋㅋ

이종혁 : " 난자는 하루하루 늙는다. " 

황정음 : " 정자는 안늙냐!! "

ㅋㅋㅋㅋㅋㅋ이어 박도겸이 도와주러 왔고

서지훈 : " 나도 나이가 많다고 차놓고..오늘 내일 하는 할저씨 만나는거야? "ㅋㅋ

이내 연인인척 같이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바지찢기

 

서현주는 집에가서 엄마한테 소개팅 자리를 박차고 나온거에 대해서 혼이 나고 있는 와중에..박도겸이 서현주와 같이 일하기 위해서 마이툰과 계약해지를 한 사실을 알게 되고 위약금 2억때문에 다시 인교석(인교진)을 찾아가서 바지가랑이를 붙잡고 철회를 요구한다. 바지도 찢어버리고 ㅋㅋㅋㅋㅋㅋ그때 선우제약 웹툰개발팀에게서 스카우트 전화를 받는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서현주는 스카우트를 만나게 되는데..계약조건은 서현주씨가 모두 원하는 조건이라고 말을 듣게 된다. 그때 박도겸 작가 영입까지 조건을 말하고 위약금 2억까지 해결한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김병철씨를 만나야하는 서현주(황정음)는 결혼정보회사의 오류가 생겨서 황지우(윤현민)를 맞선 자리에서 만난다. 앉자마자 선우제약 대표라고 말하는 황지우....그 때 또 같은 방법으로 박도겸(서지훈)이 들어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주는 박도겸에게 선우제약 대표라고 말해준다. 황지우는 박도겸의 인성면접을 하기 위해서 한강에 같이 놀러간다.

 

 

 

 

 

텐트속에서

 

ㅋㅋㅋㅋ한강에 텐트 사건 ㅋㅋㅋ

황지우, 박도겸, 서현주는 한강에 놀러갔는데 텐트 문이 잠겨서 황지우와 박도겸이 텐트 안에 갇히게 되고ㅋㅋㅋ 주변 사람들은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을 벌였다고 신고하여 경찰까지 오게된다 ㅋㅋㅋㅋ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이어 서현주는 친구들과 이직 파티를 한다. 이야기를 하다가 오영은(노수산나)에게 황지우가 게이라는 소문을 듣고 텐트 사건을 떠올린다 ㅋㅋㅋㅋ. " 중, 고등학교 인기가 많지만 사귀는 여자가 없다. 대학교 MT땐 혼자 놀았다 "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서로가 서로를 견제하는 세사람 ㅋㅋㅋ

서현주는 자신도 아니고 박도겸 때문에 고민..

박도겸은 황지우가 수상.

황지우는 박도겸이 서현주가 친하다는 모습에 견제.

 

 

 

 

 

집에서

 

선우제약으로 첫 출근하는 서현주. 자신의 사무실을 보고 기뻐하지만 사무실 바로 옆 황지우의 사무실이 있다는 것을 알고 부담을 느끼지만 본격 업무를 시작한다. 그때 박도겸의 전화가 오게 되고 박도겸의 작업실로 향한다. 도착하고 나니 그 집은 황지우의 집이였다. 작업실의 문제가 생겨서 황지우대표의 " 2층을 작업실로 쓰기로 했다 "라는 말을 듣는다.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ㅋㅋㅋㅋ

서현주 : " 어떻게 된거야? 그럼 대표님이랑 너랑 여기서 같이 산다고? "

박도겸 : " (황지우 어깨동무하고) 응! "

엄청 당황하는 서현주의 모습을 보여주고 2화가 끝이난다.

 

 

 

 

 

자수

 

3회 예고_ "이야기하다보니 매력있더라고. 너네 회사 대표 너랑 선본 그사람 맞지?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거든요. 한백산으로 정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서현주씨! ! " 

 

 

 

 

 

그놈이 그놈이다 1회 재방송 다시보기 2회 줄거리

에필로그_ " 어르신 여기 놓은 자수가 무슨 꽃입니까?. 자기나무꽃이에요. 부부금슬 좋아진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