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by 정깨방 2020. 7. 18.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8화에 끝장면에서 유연주(한선화)가 최대현(지창욱)집에 찾아오게 되고 이를 마주치는 정샛별(김유정)이였다. 9화에서 최대현은 바로 유연주를 데려 나가려고 했다. 이내 마주치는 정샛별에게 " 너 왜 하필 이제와! " 라고 최대현이 말하게 된다. 자신의 상황을 말로 표현한 것이였다.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호떡을 사온 샛별이로 인해 공분희(김선영)과 연주, 대현은 한자리에서 먹고가게 된다. 공분희는 " 일을 너무 잘해서 딸처럼 아끼게 된다 " 라고 말하며 이는 최대현이 아직 어머니에게 정샛별이 알바를 그만뒀다라는 말을 못했다는 것이 다시 나오게 되며 연주는 오해하게 되는 상황이다. 

 

 

 

 

 

 

한선화

 

유연주는 "여기서 산다고요? "라고 물어보게 되고 정샛별은 " 제가 전세 사기를 당해서요 "라고 말을 하게 된다. 그 말을 듣고 연주는 화가나 최대현의 집을 떠나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한편 불화산(한달식_음문석)과 앞으로뒤태(황금비_서예화)는 드디어 주고 받은 연락처로 통화를 하게 된다.

앞으로뒤태  " 작가님 영광이에요. "

불화산 : " 제가 더 영광이죠. "

앞으로뒤태 : "작가님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다. "

서로의 얼굴을 모르고 통화만 아주 즐겁게 나눈다.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다음날 유연주는 회사에 나가지를 않았고 조승준(도상우)와 함께 떠나게 된다. 최대현은 그들이 떠나고 나서야 집에 찾아갔다. 벨을 눌러서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어머니 김혜자(견미리)를 만나게 된다.

최대현 : " 초면 맞습니다. 연주씨 남자친구로써. 연주씨 만나러 왔다. 최근에 연주씨하고 오해가 좀 생겼습니다. 제가 그 오해 풀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지만 그걸 받아드릴지말지는 연주씨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주씨가 스스로 결정하러 수 있도록 믿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김혜자 : " 나서지 말아달라고? 그 정도는 내가 뭐 " 

대답을 듣고 집을 나서는 최대현.

 

 

 

 

 

 

부모님

 

편의점에서는 아버지 최용필(이병준)이 냉장고안에서 손님이 운전기사를 구한다는 소식을 듣고 곧장 달려간다. 그리고 어머니 공분희(김선영)은 연금보험 상담으로 인해 김혜자의 집으로 찾아가게 된다. 공분희와 김혜자는 서로의 아들과 딸의 이야기를 하고 계약서를 가지러 간다. 최용필은 운전기사 테스트를 받고 취직을 하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집을 나서던 정샛별은 최대현을 마주치게 되고 대화도중에 편의점에서 민원이 접수되었다는 소식을 듣는 최대현이다. 소시지 유통기한 지난것! 정샛별은 어제밤에 그 사람인듯해요. 친구분이 계산했다라고 말한다. CCTV를 돌려본 최대현은 상습범인 것을 확인을 했고. 문자로 (300 or 콩밥을 드시던가 or 300에 합의하시던) 피해자와 연락을 한다. 정샛별은 민원 문제로 걱정하는 최대현을 위해서 해결에 나서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한편 강지욱(김민규)는 친한 친구 동생인 정은별(솔빈)을 알아보기 위해서 기획사를 찾아간다. 그때 어떤 여기자에게 틀리게 된다. 정은별은 잡일만 시키는 멤버들에게 드디어 화를 낸다. 정은별의 소식을 듣게 된 강지욱은 정샛별에게 이야기를 전하게 된다. 

 

 

 

 

 

 

열혈사제

 

정샛별은 간만에 정은별의 소식을 듣게 되고 소시지 피해자가 있는 투구꽃을 들고 병원에 찾아간다. (꽃말은 나를 건드리지 마세요.) 이어 정샛별은 협박은 두분이서 저희 점잠님한테 하셨다. 원래 이런일에 잘 못찾는다. 두 분은 저보다 나이도 있으시니까 제가 겪에 맞는 분을 모셔왔다며 ㅋㅋㅋ한달식(열혈사제_장룡)이 등장한다 ㅋㅋ. 금액을 100으로 낮추고 떠나는 두사람 ㅋㅋㅋㅋ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강지욱은 편의점에 정샛별을 만나러오고 알바를 그만뒀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이어 전세 사기 당했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화가 난 강지욱은 샛별이한테 너무 무심하신거 아닙니까? 샛별이가 점장님 생각하는거 제발 반이라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하고 편의점을 나선다.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강지욱은 정샛별을 만나게 된다. 강지욱 : " 이제 은별이 걱정 하지 말고 네 걱정이나 해. 우리집으로 가자. 친구가 노숙자,실업자인게 싫어서 그런다 "라고 말하며 집으로 데려가는데 기획사에서 마주친 기자에게 사진을 찍히게 된다.. 남산타워가 보이는 집..라면도 먹고..정은별 춤연습 동영상을 휴대폰으로도 보여준다.

 

 

 

 

 

 

정샛별

 

다음날 최대현은 편의점으로 정샛별을 오라고하고 위생과에 자진 신고해서 점검받는 모습을 보여준다. 점검 후 벌금도 내야한다는 말도 전하는 최대현.

최대현 : " 경찰한테도 연락을 했다 그 사람 상습범이니까 조사해달라고까지..너가 어디에 있건 무슨 일이 생기면 이렇게 했으면 해서. 무작정 주먹쓰지말고.. 빌지말고. ."

정샛별 : " 하나도 안 멋있어요. 개멋부리는 것 같아요. 똥멋. 니똥 굻다! 

말하고 편의점을 박차고 나간다.

그때 유연주에게 연락이오고 그날밤 유연주를 만나는 최대현.

 

 

 

 

 

 

편의점 샛별이 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별

 

유연주/최대현 마지막밥(대화/명대사)

유연주 : " 마지막 식사는 대현씨 취향으로 먹어주고 싶었어.. 대현씨한테 어울리는 사람 만나.

유연주 : " 그 사람이 나는 아닌거 같으니까.."

최대현 : " 아니야.. 제발 그러지마.. "

이별을 통보하고 조승준(도상우)와 떠나면서 9화가 끝이 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