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by 정깨방 2020. 7. 19.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줄거리/하이라이트

9화에 이어서 유연주(한선화)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최대현(지창욱)의 모습을 보여준다. 최대현을 슬픔에 잠겨있었고 그 모습을 정샛별(김유정)이 보게 된다. 한편 유연주는 회사에서 본사 2대 주주딸이라는 사실과 홍보이사로 승진했다라는 것을 회사 동기직원들이 알게 되고 최대현에게 이를 알려준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최대현은 이내 바로 유연주를 찾아가게 된다. 집앞에서 둘은 마주치게 되며 대화를 한다.

최대현 : " 우리 서로한테 진지하자. 모든건 상의해서 풀어나가자 서로 비밀이 없어야 진심으로 가까워진다. 다 나한테만 해당되는 조건이었나? 회사 2대 주주 딸이었단 거 왜 나한테 얘기 안 했어? 손이라도 벌릴까봐? 그 얘기를 하면 우리 사이가 달라질 거라 생각했어? 날 못 믿었거나 연주 씨가 자신이 없었거나? 둘중에 하나였겠지. 아니면 둘다 였을까? " 

유연주 : " 이제와서 그게 다 무슨 소용이지? 날 기만해놓고 늘 알바애랑 엮였었잖아. 날 속인거다. 내말이 틀려? "

최대현 : " 적어도 해명할 기회를 줘야하지 않아? "

 

 

 

 

 

 

가족

 

그때 김혜자(견미리)가 등장하고 운전기사 최용필(이병준) 따라 등장한다. 이를 본 최대현.....

최대현 : " 아버지 지금 여기서 뭐하는 거에요? (최용필은 자리를 뜨고) ..(연주에게) 나한테는..엿을 먹여도 똥을 뿌려도 되는데.. 인간적으로는 가족은 그냥 둬야 하는 거 아니냐. 내가 그동안 연주씨를 잘 몰랐나보다. " 

그 모습을 공분희(김선영)이 지켜보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최대현과 헤어지고 집으로 들어간 유연주는 자기 어머니와 이야기를 한다.

유연주 : " 그러지 말지!! 안 그랬어도 되는데 !! "

김혜자 : " 너 위해서 그런거 아니야. 저 사람들 위해서지. 이래야 미련 없이 뚝 떨어져. 위선 같니? 맞아. 위선도 선이야 "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공분희는 마음을 가다듬고 보험 계약을 위해 김혜자를 만나러 간다. 보험은 계약이 되었다.
공분희 : " 사모님 덕분에 보험 여왕 될 수도 있구요. 평생 처음으로 왕관을 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따님 얘기한거 있지않습니까? 다시 생각해보니 사모님 따님만 아까운 건 아니지 않나싶습니다. 그 남자도 귀한 자식일 건데 둘이 안 맞으면 그만 만나면 되는 거고 누가 아깝고 처지고 하는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라고 말하고 집을 떠나고 최용필은 마당에서 김혜자에게 물을 뿌린다. 그리곤 그날밤에 최용필과 공분희는 자신들의 처지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고 술잔을 기울인다.

 

 

 

 

 

 

아버지대화

 

한편 정샛별(김유정)은 강지욱(김민규)의 소파에서 자고 있었는데.. 매니저(이사)가 집에 찾아와 집을 나가라는 말을 듣는다. 집에 나온 정샛별은 최대현에게 연락을 받게 된다.

최대현 : " 야 정샛별. 너 왜 우리 엄마 속 썩여. 너 왜 집에 안 들어오냐고 걱정하시니까 빨리 들어와. 알았어? "

정샛별 : " 아.. 그래요? 그럼 가야죠. 지금 바로 갈게요. "

전화를 끊고 최대현은 아버지 최용필과 마주치게 되고 최용필은 아무런 이상없다는 듯이 최대현에게 기운을 넣어준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최대현집에 도착한 정샛별)

공분희 : " 니는 뭐꼬? 여기가 여관방이가? 자고 오면 자고 온다고 연락을 해야 걱정을 안하지..가족이 안 들어오는데 어떻게 잠이 오겠니? 밤새도록 잠을 못잤다. 내가 니 보호자고 여관방 아줌마 아니고! "

정샛별 : " 가족이요? "

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는 정샛별...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앞으로뒤태(황금비_서예와)와 불화산(한달식_음문석)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하고 있었고 최대현(지창욱)은 한달식에게 마음 정리를 하고 오겠다며 편의점을 부탁하고 을왕리 해변으로 떠났다. 정샛별은 집으로 나와 최대현을 찾으러 갔는데 한달식에게 몸으로 말해요/스피드 퀴즈를 맞추 후 을왕리 해변이라는 것을 알고 바로 떠난다.

(갑한테 설움 당하는 을들이 왕왕 가는 바닷가ㅋㅋㅋ)

 

 

 

 

 

 

술주정

 

정샛별은 혼자 술마시고 취한 최대현 앞에 나타나는데... 유연주와 이별..눈물...술주정까지 듣게 된다.

최대현 : " (정샛별을 유연주로 착각하고 )연주씨 난 있잖아. 그런 이유로 헤어지는 것보다 그런 방식으로 헤어지는게 가슴이 너무 아파. 야 나만 당하면 되는데..우리..우리 가족...진짜..우리가족...

정샛별 : " (술병 뺏고) 그만마셔요. 제가 누구로 보여요? "

최대현 : " 너 나한테 담배 심부름시키고 코뿔소 박치기하는 것처럼 달려와가지고 내 입.....장이 어떤지 아냐? "ㅋㅋㅋㅋ

정샛별 : " 다중인격인가? 취하니까 추하구나. 야이 쫌장아 "

최대현 : " 내가 무슨 쫌장이냐? 그럼 너는 쌈장이야. 야이 쌈장아 "

정샛별 : " 내가 미쳤지. 이런 사람을 10년이나 짝사랑하다니..이런 캐릭터면 내가 마음에 안품었지.. "

최대현 : " 야 품긴 뭘 품어! 내가 무슨 계란이냐? 그럼 난 유정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쓰러진 최대현을 숙소로 데려가는 정샛별.

정샛별 : " 제가 언제부터 점장님 좋아한 줄 아세요? 점장님이 저 구해줬을 때...그게 언제인지 모르죠? 그게 벌써 10년 전이네..(어린 시절 태권도를 연습하던 정샛별에게 샌드백이 떨어졌고 그걸 본 최대현이 태권도 도장에서 구해준다.)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다시보기 10회 짝사랑

 

정샛별 : " 그날 이후로 한 번도 잊은 적 없어요. 점장님은 기억 못하죠? 괜찮아요. 앞으로 못 잊을거니까.내가 평생 못 잊게 만들 거에요. 잘자요 점장님. " 뽀뽀를 하려다가 자리를 뜨는 정샛별을 최대현이 손으로 끌어당겨 안기게 되면서 10화가 끝이 난다.

 

 

 

 

 

 

예고편

 

11회 예고) 다시 편의점 일을 시작하는 정샛별. 유연주와 일때문에 만나는 최대현. 황금비와 한달식의 첫만남..

(대사 : 우리 샛별이 얼굴에 꽃이 피었다. 다시 편의점알바? 잘부탁합니다. 정식사원 정샛별씨. 우리 만나요. 만나러 간다~ 헤어진 연인이 일때메 다시 만난다. 평생 못 잊게 만들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사...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