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by 정깨방 2020. 8. 30.
반응형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은 페이지를 내려가면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검색후 편성표에서 방송시간 알 수 있습니다

1회에 이어서 2회 줄거리 알아볼게요.

 

 

 

 

 

 

주원

 

박진겸(주원)은 드론을 따라가다가 죽은 자신의 엄마 박선영과 쏙 빼닮은 윤태이(김희선)을 발견하게 되었고 교통사고를 당하려고 하는 순간 시간이 잠깐 멈추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 엄마 "

 

 

 

 

 

 

김희선

 

박진겸의 눈물이 땅에 떨어지게 되고 시간이 다시 정상화된다. 이후 트럭에 교통사고를 당하고 윤태이는 박진겸을 관심없이 지나치게 된다.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병원에서 깨어난 박진겸 앞에 김도연(이다인)이 있었다.(대사/대화)

김도연 : " 갈비뼈에 금이 갔다. 무슨 일인데 그래? "

박진겸 : " 엄마를 봤어. 우리 엄마. CCTV확인하고 찾아야해. 내가 우리 엄마도 못알아 볼 것 같아? "

김도연 : " 그래 가서 찾아봐. 진짜 산 사람은 죽은 사람 못 이기나 보다. 나 술 진짜 좋아하는데. 술병난 다음날은 소주병만보고 초록색만 봐도 속이 울렁거리거든. 당분간 니 얼굴 보기 싫으니까 연락하지마. "

 

 

 

 

 

 

 

은수엄마

 

이후 박진겸은 은수(지유) 유괴 사건을 조사를 한다.

은수와 은수엄마(오연아)가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고 있다가 전화가 와서 잠시 자리른 비우는 은수 엄마(은수모/한선희)

그때 시간여행자인 다른 은수 엄마가 은수 앞에 나타난다.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시간여행자 은수 엄마는 은수에게 당부한다. 

" 멀리 우리 은수가 없는곳.. 우리 엄마랑 한 약속 절대 안잊어버렸지.? 절대 가면 안돼. 꼭 기억해야해. "라고 말을 하고 놀이터를 빠져나가고 다시 진짜 엄마가 다가온다.

 

 

 

 

 

 

차량조회

 

박진겸은 놀이터에서 나온 시간여행자 엄마를 마주하는데.." 어머니 "라고 말하는 순간 귀에서 무언가를 빼고 할머니의 모습으로 바꾼다. 할머니의 모습을 본 박진겸은 " 죄송합니다. 제가 아는 분인 줄 알고.. "라며 보내주게 된다. 

 

 

 

 

 

 

은수랑대화(지유)

 

박진겸/은수 대화

박진겸 : " 무슨 약속? "

은수 : " 미국 안가기로 했거든요. 내가 17살이 되면 미국에 공부하러 갈거래요. "

박진겸 : " 10년 뒤에?

은수 : " 절대 가면 안된다고.. 가면 많이 아프다대요. "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이후 박진겸은 드론에 대해서 조사를 하게 되고 김도연(이다인)도 은수 유괴사건을 알게 된다.

김도연 : " 은수가 드론을 목격했는지만 알려주면 돼. 작년부터 이상한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번 유괴사건처럼 말이 안돼.. " 라며 공통점은 사건 현장 주변 목격된 드론이였다.

 

 

 

 

 

 

차량

 

그런 와중에 다른 사건이 발생한다. 시간여행자 양홍섭(이정현)이 형을 폭행하고 살인을 하였다. 박진겸은 CCTV엔 녹화된게 없었지만 주차장에서 시간여행자 은수 엄마가 탔던 차량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정현

 

이어 양홍섭(이정현)이 차 앞에 등장하였고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말하게 된다.

양홍섭 : " 5살로 안보여? 내가 좀 노안이지. 가이드 오면 넌 죽어.
박진겸 : " 재밌어? 똑바로 말해. 너 누구야? 무슨 가이드가 온다는거야? " 
박진겸은 양홍섭을 제압했지만 가이드 유민혁(곽시양)이 등장해 양홍섭을 데려갔다.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박진겸은 유민혁을 추격하지만 앨리스에게 지원 요청한 유민혁을 오시영(황승언)이 도와주게 되고 두사람을 결국 놓치게 된다. 이후 형의 장례식장에 간 박진겸은 5살 어린 양홍섭을 만나게 된다. 어린 양홍섭은 몸에 폭행 흔적이 있었다.

박진겸 : " 누가 이랬어? 아저씨 경찰이니까 말해도 돼. "
양홍섭 : " 형아가.. 응 죽어서 좋아. "

 

 

 

 

 

대사

 

2050년 앨리스로 돌아간 유민혁과 양홍섭(대사/대화)

양홍섭 : " 당신이 보기엔 내가 괜찮아보여? 그 경찰 어떻게 할 거야. 내가 왜 미개한 과거인한테 맞아야 되는데? "

유민혁 : " 고객님이 먼저 규정을 위반했습니다. 어떤 상황에도 살인은 안 된다고 했습니다. 분명 말했을텐데요. 규정에 따라 시간여행. 강제출구 분명히 고지했습니다. 본사에 출국요청하겠습니다. "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이어

양홍섭 : " 알았으니까 그 경찰 제대로 처벌해줘. 과거인 하나 혼내주는 거 어려운일 아니잖아? "

유민혁 : " 닥치고 들어. 우리 앨리스는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졌어. 너같은 놈을 위해서 일을 하는게 아니라고 그러니까 개소리하지말고 꺼져. " 

 

 

 

 

 

 

집앞등장

 

강제출국 명령이 떨어진 양홍섭은 앨리스 직원을 공격하고 다시 시간여행을 하여 박진겸 집앞으로 향한다. 박진겸은 김도연과 함께 집에 있었고 집밖으로 나가게 된다. 

 

 

 

 

 

 

전화

 

이후 양홍섭은 박진겸의 집에 들어가게 되고 김도연를 기절시켜 휴대폰으로 박진겸에게 전화를 건다. 박진겸은 전화를 받고 자신의 집으로 향하고 엘리베이터에서 양홍섭과 싸움을 하게 된다.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마주친 두사람

양홍섭 : " 5살짜리 나를 만나봤어? 넌 무슨 짓을 해도 날 못 이겨. 무슨 짓을 해도 너넨 우릴 따라잡을 수 없거든. 시간만큼 공평하면서 불공평한 것도 없어 "

박진겸 : " 헛소리하지말고 도연이 어떻게했어? 니가 누군지 아직 감이 잡히질 않아. 네가 어디서 왔든 상관없어. 만약 도연이 몸에 상처 하나라도 있으면 넌 내손에 반드시 죽어 " 

총을 2방쏘고 제압해버리는 박진겸.

 

 

 

 

 

 

카드

 

김도연은 무사했고 양홍섭은 병원으로 가게 된다. 양홍섭을 감시 김동호(이재윤)을 총으로 쏘고 유민혁(곽시양)이 데려가게 된다. 고형석(김상호)는 김동호의 총알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것이라는 것을 듣게 되고 과거 박진겸의 엄마 박선영이 죽었을때 당시 총알을 떠올리게 된다.

 

 

 

 

 

 

김상호


이어 

고형석 : " 네 엄마 쏜 총이랑 같은 것 같아 "
박진겸 : " 그런 것 같습니다. 잡아야죠 "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박진겸은 양홍섭 지갑에서 타임카드를 빼서 엄마의 유품과 대조하고 국과수에 의뢰하지만 그냥 카드라고 듣게 되고 전문가를 찾아가게 된다. 
박진겸 : " 국내에 자문받아볼 전문가가 있습니까? "

유민혁은 양홍섭의 타임 카드가 박진겸에 손에 있다는 소식에 박진겸의 집을 뒤지지만 이미 박진겸은 전문가를 찾고 있었다.

 

 

 

 

 

 

윤태이

 

박진겸은 전문가를 찾아서 한국대학교 물리학과를 찾아가게 된다. 물리학과 교수인 윤태이는 강의를 하고 있었고 박진겸은 강의실로 찾아간다. 

윤태이 : " 뭐에요? 뭐냐구요. 뭐야 ? "

 

 

 

 

 

 

앨리스 다시보기 재방송 2회 타임카드 줄거리

 

박진겸(주원)은 강의중이던 윤태이(김희선)를 아무말 없이 안고 2화가 끝이나고 3회 예고가 나온다.

이번화에서는 ben(벤) ost가 흘러나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