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by 정깨방 2020. 7. 25.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줄거리/하이라이트)

10화에 이어서 최대현(지창욱)과 정샛별(김유정)의 모습을 보여준다.

최대현 : " (꿈속에서 나타난 샛별에게) 가지마 샛별아 가지마. 난 니가 필요해. "

정샛별 : " 걱정하시마세요 옆에 있을게요. 점장님 옆에 있어요. 선 안넘었어요. "
샛별이꺼라는 글씨를 최대현 얼굴에 낙서하고 편의점으로 먼저 가는 샛별.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강지욱(김민규은 자신의 집을 샛별이를 걱정하고 편의점으로 찾아가 샛별이를 만난다. 회사의 이사이야기를 신경쓰지말라고 하지만 정샛별은 아무 이상이 없었다. 자는 곳을 걱정하였지만 최대현과 정샛별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떠난다.

강지욱 : " 날 저렇게 봐주지...." 

 

 

 

 

 

 

이름표

 
한편 편의점에서 다시 만난 정샛별과 최대현. 정샛별은 사....사....사대보험을 가입한 정식 직원이 되었고 이름표를 직접 달아준다. 그리곤 처음으로 사대보험을 받게 해준건 처음이라고 말도 해주는 최대현.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그리곤 정샛별은 최대현의 휴대폰 배경화면을 보고 자신때문에 유연주(한선화)와 헤어졌느냐라는 질문을 한다. 이에 최대현의 대답은 그거 자의식 과잉이라고 대답을 한다.

정샛별 : " 하긴 옆에 또 좋은 여자가 있으니까^^ 바로 옆에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밤이 되어 최대현은 정샛별에게 알바 면접을 처음 온 계기를 물어본다.

최대현 : " 내가 있는 지 알고 온거야? 우연이 왔는데 내가 있는거야? " 

이어 정샛별의 과거를 보여주고 편의점에서 매일 일하는 최대현을 몰래 지켜본다. 오래전부터 짝사랑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최대현에게 대답하기론 " 어느날 밤에 산신령이 나타나 너는 이 편의점에 알바가 되거라 "라는 말을 듣고 왔다고 말을 한다.

 

 

 

 

 

 

엄마

 

최대현의 집에서는 공분희(김선영)이 김혜자(견미리)의 보험때문에 보험왕이 등극하게 된다. 대현은 어머니를 축하해줬지만 이내 아버지 최용필(이병준)에게 모든 진실을 듣고 어머니에게 보험 해약을 하려고 하지만 아버지가 말리게 된다.

어머니가 참고 있는거라고.....

최대현 : " 내가 앞으로 엄마에게 잘해야겠다..진짜. 좀만 기다려..엄마.. "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다음날 최대현은 정샛별과 정식사원 기념으로 유니폼을 맞춘다. 커플티라고 말하는 정샛별.

정샛별 : " 점장님 저랑 커플티 맞추신거에요? 나한테 사이즈도 딱맞고 저 커플티 처음 입어요. "

최대현 : " 유니폼.. 유니폼이라는 정확한 명칭을 써줬으면 좋겠는데~ 함께 일하는 일터! 특별 대우하는거야. 열심히 일해서 이 편의점 성공시켜보자~ 넌 특별한 사람..사원이니까! "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한편 불화산(한달식_음문석)과 앞으로뒤태(황금비_서예화)는 전화로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통하여 푸른장미와 빨간 장미를 들고 나가는데..횡단보도 교차로에서 서로를 확인하고 현실을 부정한다.. 결국 주먹다짐으로 번져 헤어진다. ㅋㅋㅋㅋ

 

 

 

 

 

 

회의

 

또한 홍보이사로 승진했던 유연주(한선화)는 홍보영상을 제작을 기획하고 강지욱의 친구가 일하는 종로 신성점에서 영상을 찍고 싶다는 강지욱의 의견을 듣게 된다. 이에 조승준(도상우)는 거절하지만 유연주가 의견을 받아드려서 진행하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유연주는 최대현이 있는 편의점에서 찾아가 홍보영상 제작의견을 물어보지만 최대현은 정식 스토어 매너저 정샛별과 상의 해보고 나서 알려주겠다고 말을 하게 된다. 유연주는 떠나고 둘은 상의를 한다.

정샛별 : " 어차피 할 거 전 여친한테 자존심 세우려고 튕긴거였어요? 정말로 제 결정대로 할려구 헀어요? 왜요? "

최대현 : " 유연주는 강지욱씨 결정때문에 우리한테 온거고 강지욱씨는 너때문에 온거니까 니 결정이 제일 중요하지. 내가 누구한테 미련이라도 남았을까봐? 걱정하지마. 누구 덕분에 미련 먼지 한톨까지 탈탈 털어냈다. 고맙다. 그때 바다 찾아와줘서. 그러면은 하는 걸로? "

정샛별 : " 당연하죠 "

열심히 청소하면서 다음날 촬영을 준비한다.

 

 

 

 

 

 

편의점 샛별이 11회 재방송 강지욱 다시보기 정식사원

 

촬영날 아침에 강지욱(김민규)은 편의점에 오게 되고 최대현에게 이야기를 한다.

강지욱 : " 유이사(연주)와 헤어진 줄 알았으면 여기 안왔을 거에요. 실연 극복하는데 샛별이 이용하고 있어서 불편하다. 어른스러운 행동이 아는 것 같다. 진지한 관계 생각하시는거 아니면 샛별이 헷갈리게 하게 마세요. "

최대현 : " 내가 왜 이런 이야기까지 지욱씨한테 들어야하죠? "

강지욱 : " 제가 샛별이 좋아하거든요. "

고백하고 11화가 끝이 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