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by 정깨방 2020. 7. 26.
반응형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JTBC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5화 시청률 4.6%

그 죽은 친구.. 궁철이랑 무슨 사이야? 
안궁철은 살인사건의 용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되었다. 하지만 증거불충분으로 일단 귀가 조치 됩니다. 한편 뉴스로 강산의 사망 소식을 접한 정해는 강한 불안감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리고 마침 집으로 돌아온 궁철은 사건 현장에서 주웠다며 정해의 목걸이를 내밀게 됩니다.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우아한 친구들 6화 줄거리/하이라이트

5화에 이어서 6회에서 남정해(송윤아)는 경찰서로 향한다. 주강산(이태환) 살인 사건이 있던 날 주강산이 집을 찾아갔다는 사실을 알린다. 주강산을 피하려다가 남정해는 트로피로 치게 되었다고 정당방위라고 말한다. 안궁철(유준상)은 남정해가 자수했다는 말을 듣고 경찰서로 와서 그런일은 절대로 없다고 말하게 된다. 형사 조태욱(김승욱)은 안정시키며 조사해야한다고 말을 하게 된다.

 

 

 

 

 

 

경찰서

 

이어 주강산 휴대폰을 복구하였지만 남정해에게 전송한 사진과 메세지 등은 보이지 않았다. 주강산에게 다른 휴대폰이 있었으며 범인은 그 휴대폰과 트로피만 가지고 없어졌다는 이야기였다. 

조태욱 : " 휴대폰과 트로피를 꼭 없어야 하는 사람의 소행아닌가? "

남정해 : " 지금 내 남편을 의심하는거? 그것을 가져간건지 모르겠지만..중요한건 가져간 사람이 범인이라는 법은 없다는 거죠.

조태욱 : " 남편분이 남정해씨를 위해서 그것들을 가져가긴 했지만 남편분은 범인이 아니다? 그런 의미로 들립니다. "

남정햬 : " 글쎄요. 해석은 자유니까요. "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한편 조형우(김성우)는 주강산 집에서 단서를 찾으러 갔고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현장을 찾다가 누군가가 공격한다. 하지만 조형우는 누군가를 잡았고 박춘복(정석용)에게 범인을 잡았다고 말하지만 그 누군가는 안궁철이였다. 이 소동으로 인하여 경찰들이 다시 집으로 돌아오가 된다.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밖으로 나온 세사람은 대화/대사를 나눈다.

안궁철 : " 병원안가봐도 되냐? 뭐라도 해야할 것 같아서..."

유빈이 학원 끝날 시간이라 알람이 울리고 자리를 뜨는 안궁철..

박춘복 : " 어떻게 한대를 못때리고 맞기만 하냐...궁철이말이야 왜 경찰한테. 우리랑 같이 들어갔다고 거짓말했을까? "

조형우 : " 괜한 오해살까봐 그런 거겠지. 안그래도 남편이라서 제일 의심받잖아. "

 

 

 

 

 

 

변호사

 

정재훈(배수빈)은 강경자(김혜은)이 있는 바에서 자신의 선배에게 제일 잘나가는 변호사를 소개시켜달라고 한다. 

또한 조형우는 술을 마시다가 몇 년 전에 자신에게 일부러 미성년자 소개시켜주고 돈 뜯어간 협박범이 주강산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자기네집 욕실에서 죽었덴다..)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유빈이와 있던 와중에 안궁철은 휴대폰을 확인하고 다급하게 경찰서로 향하게 된다. 누군가가 보낸 동영상 속에서 남정해가 주강산을 죽이지 않았다는 증거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동영상속에서는 남정해의 자백과 다르게 트로피로 치지 않았고 손을 물었으며 그 자리를 피하는 장면이 나온다. 

조태욱 : " 동영상 누가 보낸 거냐?

안궁철 : " 모르는 번호. 누가 보냈든 우리정해가 범인이 아니라는 확실하지 않습니까? 도대체 뭐가 문제라는 겁니까? "

경찰에게 끝까지 내보내달라고 부탁하는 안궁철.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결국 남정해(송윤아)는 경찰서에서 나오게 되는데. 조태욱이 질문을 한다.

조태욱 : " 왜 거짓말 한거냐? 혹시 남편 안궁철이 죽였을 경우를 대비해서 ? 죗값을 덜어주려구? "

남정해 : " 아무래도 간절하게 내려치고 싶었던 심정을 현실로 착각한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그런 경우가 있으니까.."

안궁철은 증거물을 받고 남정해를 데리고 가고 이를 정재훈(배수빈)이 지켜본다. 

 

 

 

 

 

 

골프


주강산 사건의 범인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2주일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안궁철은 자신에게 누가 영상을 보냈는지..어떤 의도로 주강산을 죽였는지..불아해하고 남정해는 골프 모임을 나가게 되지만 정재훈을 만나 당황을 하지만.. 초면인 척 인사를 나눈다.

 

 

 

 

 

 

우아한 친구들 다시보기 6회 재방송 의심 5회 줄거리

 

천만식(김원해)의 생일 기념으로 등산하려 안궁철, 조형우, 박춘복은 갔다온다. 정상에서 안궁철은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세사람은 하산을 한다. 이후 자신의 아지트로 향하는데.. 아지트가 바뀐 걸 확인하고 들어가게 된다. 그때.. 백해숙(한다감)이 등장을 한다.

박춘복 : " 주인이 바뀌었나봐~"

조형우 : " (노래듣고) 주인이 낭만을 좀 아네 "

백해숙 : " 아직 오픈 전인데요..."

이어 정재훈도 등장을 하고 모두 백해숙(한다감)을 보고

과거를 회상하며 6화가 끝이 나고 예고가 나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