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by 정깨방 2020. 7. 10.
반응형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부의세계 후속작으로 연기되었던 JTBC토일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입니다. 방송시간은 금.토 오후 10시 50분에 시작하며 첫방송은 2020.07.10입니다. 주연배우는 유준상,송윤아,배수빈,한다감,김성오가 출연하고 특급 주,조연 배우들이 많이 등장하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드라마소개

백세시대 반생을 남긴 40대에겐 이룬 것도 많고 잃을 것도 많습니다. 오랜 기간 쌓아온 관계도 한 순간 쉽게 무너질 수 있기에 때문에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조차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누구나 하나쯤은 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어느 신도시에 모여 사는 40대 친구들이 한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그들이 서로에게 감춰왔던 비밀이 드러나고.. 과거와 현재가 묘하게 맞물리기 시작하는 미스터리 심리극입니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무엇보다 이 이야기는 반생을 앞둔 중년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며 그것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입니다. 궁철의 친구들인 재훈에겐 첫사랑을 극복하고 헤어진 아내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이야기이기도 하며 형우에겐 치기만 넘쳤던 무모한 사랑을 넘어서 진짜 가장이 되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또 춘복에겐 잃어버린 젊음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등장인물소개

안궁철 <배우 : 유준상> 45세 정해의 남편이며 하이파이브 치킨 프랜차이즈 본부장입니다.
정의와 선을 지키며 살아온 남자다..!

머리를 숙여야 할 땐 자존심을 버리고 바짝 엎드릴 줄 아는 사람이지만 정의와 선이 지켜지지 않는 상황에서는 물불 가리지 않고 주저 없이 뛰어드는 이 시대 보기 드문 정의의 사도라 볼 수 있다. 집에서는 나.. 하늘같은 당신 남편이야! 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지만 청소와 요리할 것 없이 모든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남편이자 아빠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독하게 가부장적이고 권위적인 아버지 옆에서 언제나 외로웠던 어머니를 보고 자란 안궁철은 절대 아버지같은 사람은 되지 않겠다 다짐하였고 그 결과 현재의 로맨티스트 안궁철이 될 수 있었습니다. 매력적인 의사 아내와 착한 아들이 있고 회사 내 안정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궁철은 행복하다고 자부했는데..그런 궁철의 행복을 시기하듯 불행이 쓰나미처럼 몰려오기 시작한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남정해 <배우 : 송윤아> 45세 궁철의 아내이자 정신과 의사입니다. 
화려하게 예쁘진 않지만 지적이고 우아한 미모가 돋보이는 여자..!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한번 마음먹은 일은 어떻게든 해내고야 마는 욕심 많고 야망도 큰 여자입니다. 겉으로는 냉소적이고 시크한 완벽주의의 여자로 보이지만 깊이 알고 보면 누구보다 사랑받길 원하고 사랑을 갈구하는 외로운 여자입니다. 사랑을 받아본 적 없기에 주는 법도 모른다고나 할까...

유복한 가정이였지만 사업가였던 아버지는 밖으로만 돌았고 아버지의 외도로 엄마는 늘 우울증에 시달리게 된다. 결국 그녀가 고등학생이 되던 해에 부모님은 이혼을 하고 그녀는 아버지를 따라 새엄마와 살게 됐는데.. 2년 후.. 엄마는 정신과 의사였지만 자신의 멘탈은 케어 하지 못한 채 자살(죽음)을 선택하게 되고 정신과 의사의 자살이라는 기사와 함께 속수무책으로 명예가 실추됩니다.

세상에 더욱 냉담해진 정해는 오로지 공부에만 매달렸고 원하는 대로 의대에 진학했습니다. 엄마를 대신해 아버지 보란 듯이 성공해 보이고 싶었습니다. 아버지의 여성편력에 진저리가 난 그녀 인생에 남자는 없을 거라 장담했지만... 그녀는 연극제 연출을 맡은 궁철을 보고 첫눈에 반한 정해는 연극 동아리에 가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궁철은 자신의 친구 해숙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해숙과의 스캔들로 시끄럽던 교수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교수의 살해용의자로 해숙이 지목됩니다. 그 후 무혐의로 풀려난 해숙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고 정해 역시 미국 유학길에 오르면서 그들의 인연은 끝이 납니다.

귀국 후 대학 병원 인턴 생활을 하던 정해는 우연히 궁철과 다시 만나게 됩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궁철에게 정해는 자연스럽게 이끌렸고 결혼을 하게 됩니다. 성실한 가장으로서 궁철은 가정에 충실했고 아들 유빈에게 극진한 사랑을 줍니다. 40대로 접어들면서 50평대 아파트로 이사했고 전임교수 임용도 멀지 않은 상황입니다. 모두들 갱년기로 우울하다는데 정해는 중년인 지금이 가장 행복했습니다. 건실한 남편에 말 잘 듣고 유순한 중2 아들까지..그런데 그녀의 행복을 시기라도 하 듯 그녀 앞에 남편의 첫사랑인 해숙이 나타났다. 그리고 정해의 비극은 여기서 끝이 아니였습니다. 정해 앞에 나타난 20대 연하남까지.. 정해의 삶에 균열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정재훈 <배우 : 배수빈> 45세 이혼남이며 비뇨기과 원장입니다. 
다가가기 힘들 정도로 매섭고 차가운 눈빛을 소유한 남자이다..!

예민함과 까탈스러움을 겸비한 재훈은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자기관리로 제법 탄탄한 근육을 유지하며 매력을 뿜고 있지만 다가오는 상대를 경계하고 좀처럼 곁을 내어주지 않는 차가운 인물입니다. 결벽증이라고 할 만큼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그는 컵라면 하나를 먹더라도 시계를 세개쯤 맞춰 놓고 먹을 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춰 먹는 완벽주의자입니다.

 

대학 시절 같은 동아리 멤버였던 궁철과는 절친이지만 둘은 성격부터 행동까지 모든게 달랐습니다. 재훈이 지극히 개인주의였다면.. 궁철은 지극히 오지라퍼였고.. 재훈이 심사숙고파라면 궁철은 무작정 행동파였습니다. 리더십 강하고 활달했던 궁철 주위엔 늘 친구들이 많았으며 재훈은 그런 궁철을 내심 질투하고 경계했습니다.

 

또한 집에서 받지 못한 그 사랑을.. 단 한 사람.. 사랑하는 여자에게 갈구했습니다. 그녀 곁을 늘 맴돌았고 그녀와 결혼을 꿈꿨지만 결혼의 문턱에서 이유도 모른 채 그녀에게 차였습니다. 몇 년 후에 재훈은 재력가 집안의 딸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여자 모란을 만나게 되었고 지적이면서 마르고 예뻤던 짝사랑의 모습을 모란에게서 발견하려 애썼습니다. 원하는 바가 뚜렷했던 둘의 결혼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지만.. 결혼 후 20킬로가 늘어버린 모란에게 재훈은 이혼을 선포했습니다. 돈 많고 시간 많은 마흔 다섯의 돌싱 일 년 차이며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것만 같은 그는 여전히 사랑을 갈구합니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백해숙 <배우 : 한다감> 45세. 5인방의 첫사랑

호프집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학시절 오드리 햅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만큼 예쁘고 청순했습니다. 성격까지 밝고 쾌활해 남학생들 사이에서의 인기는 하늘 높은 줄 몰랐습니다. 안궁철/ 정재훈/ 조형우/ 천만식/ 박춘복/ 남정해와는 같은 연극 동아리 출신으로 우정을 다진 사이입니다. 남자 5인방 모두 그녀를 흠모했으며 그녀와 같은 동아리라는 사실을 행운이라 여기며 뿌듯해 했습니다.

 

그런데 그녀가 어느 날 소리 소문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그녀와의 염문설이 나돌던 교수의 사망사건이 발생한 지 일주일만이였죠. 그녀가 사라지자 소문은 파도를 타고 전교를 휩쓸었습니다. 해숙의 임신을 의심했으며 심지어 해숙이 교수를 죽였다는 설까지 나돌았습니다. 나의 오드리 햅번이 그럴 리 없다며 그녀를 흠모하던 남학생들은 전부 멘붕에 빠지게 되었고 충격으로 어떤 남학생은 스님이 됐다더라.. 군대에 뼈를 묻었다더라. 등등 숱한 비화를 남김게 됩니다... 그렇게 해숙은 전설로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던 그녀가 20년 만에 그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우아한 친구들 재방송 1회 다시보기 마지막회 끝까지

 

모든 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

안궁철역할_ 유준상 /남정해역할_ 송윤아 /정재훈역할_ 배수빈 /백해숙역할_ 한다감 /조형우역할_ 김성오 /강경자역할_ 김혜은 /박춘복역할_ 정석용 /유은실역할_ 이인혜 /천만식역할_ 김원해 /지명숙역할_ 김지영 /주강산역할_ 이태환 /강지욱역할_ 연제형 /나애라역할_ 김지성 /도도해역할_ 사강입니다.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17회(마지막화) 이례적으로 17부작입니다. 좋은 시청률이 나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